e정보라인

8월 가보면 좋은 빛고을 뮤직페스티벌: DJ와 함께 떠나는 한여름의 세계 음악여행

솔빛향 2022. 7. 26. 11:29
반응형

8월에 가볼만한 좋은 뮤직 축제가 있네요. 바로 빛고을 뮤직페스티벌! 제가 좋아하는 뮤지션들을 모아 주신 빛고을 뮤직페스티벌! 

다가오는 8월, 미국의 대표적인 음악 장르인 재즈, 블루스. 포크, 컨트리 등 다양한 월드뮤직을 DJ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빛고을 뮤직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앤디킴 트리오, 이정선 밴드, 박수용 재즈오케스트라, 컨프리 콩방, 김목경 밴드가 함께하는 '빛고을 뮤직 페스티벌'을 가족, 지인들에게 공유해 이벤트도 참여하고 함께 공연 관람하러 오세요!



✅이벤트 참여기간 : 2022. 7. 20.(수) ~ 26.(화)
✅참여방법
1.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누르기

https://www.instagram.com/p/CgN0gA1BapT/

인스타그램 @gjcf2011 

2. 이벤트 공유하기(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 업로드)
3. 광주문화재단 프로필 하단 링크 설문지 작성

✅설문폼 링크 : 

 

빛고을뮤직페스티벌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

빛고을뮤직페스티벌-DJ와 함께 떠나는 한여름의 세계 음악여행 알리고 스벅 쿠폰 받자

form.office.naver.com

✅당첨자 발표 : 2022. 8. 2.(화)
✅경품 발송 : 2022. 8. 3.(수)

#광주문화재단 #빛고을시민문화관 #브랜드공연 #앤디킴 #박수용 #재즈오케스트라 #컨트리 공방 #김목경 #블루스 #재즈 #포크 #컨트리 #미국음악 #아메리카음악 #스타벅스쿠폰 #아메리카노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