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라인

30대 청년 한달 20만원 버는 인터넷 재테크 노하우

솔빛향 2012. 3. 31. 14:30
반응형

인터넷 매체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난 검색을 좋아한다.

수많은 정보에 둘러쌓여 뉴스도 보고, 검색으로 정보 습득을 하면서, 좀 더 실질적으로 이득이 되는 뭔가가 없을까 하다가 찾게 된게 설문조사에 응답 참여하여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조금만 더 알면, 금전적인 이익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실천에 옮겨보니,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알짜 수익 방법임을 알게 되었다.

인터넷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다양한 수익모델이 있다고 하지만, 파워블로그도 아니고,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도 아닌 나에겐 이와는 상관없이 누구나 동등한 입장에서 적지만 용돈되는 수익방법이 바로 '설문조사 응답 참여' 하는 것이다.

보통 설문조사 알바, 리서치 알바, 설문아르바이트, 리서치아르바이트 라는 이름으로 불려지고 있는데, 사실 아르바이트 개념보다는 자투리 시간을 내어 편하게 하는 하나의 용돈벌이 개념이라고 하면 될 것 같다. 어찌보면, 수많은 인터넷 수익방법 중에 틈새시장이라고 해도 되지 않을까.

치솟는 물가, 시장에 가서 장을 봐도 특별히 많인 산것도 아닌데, 몇만원이 훌쩍 달아나는 세상. 한 달 용돈은 이래저래 쓰다보면 어느새 내 지갑엔 빈털털이.

모자란 생활비를 충당하기에 딱 좋은 것이 바로 온라인 리서치, 설문조사 응답 참여하기.

지금부터는 '설문조사 알바' 라는 명칭으로 이야기하겠다.

《설문조사 알바를 하면, 월 적게는 10만원 많게는 20만원까지 벌 수가 있는데, 인터넷요금, 휴대폰(스마트폰) 요금,군것질비용 정도는 챙길 수 있다. 남는  돈은 친구와 술 한잔.^^》

■ 30대 청년 월 20만원 모으는 인터넷 재테크 노하우

●설문조사가 인터넷 재테크로 좋은 이유

1. 자유롭다.

2. 시간이 많이 들지 않는다.

3. 건전하다.

4. 돈 한푼 들지 않는다.

5. 현 시대,유행,각종 흐름을 파악할 수 있다.

6. 나의 다양한 성향을 파악할 수 있다.

7. 가장 중요한 돈이 된다.

8. 설문패널 가입 후 설문에 응답하고 안하고는 자기 자유다. 귀찮을 땐 안해도 된다. 하지만, 설문조사에 응답 참여를 안한다면 그만큼 적립금도 적다.

설문조사는 기업-온라인 리서치기관-소비자(패널)간의 윈윈 관계라 할 수 있다.

●5년 여의 설문조사 알바를 하다 보니,

차곡차곡 적립되는 적립금이 일상의 활력소가 되고, 계좌로 출금할 때는 정말 기분이 뿌듯하다.

처음엔 한 두 곳 시작했다. 한 두 곳만 해도 많은 돈을 벌겠지라는 상상을 가지고 시작했지만 아니었다. 그래도 많은 액수는 아니지만 티끌모아 태산처럼 쌓여가는 즐거움을 느꼈고,  여러 곳을 하면 돈좀 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가능한한 많은 곳을 했다. 이제 좀 뭔가 되는구나! 이곳저곳에서 쌓여가는 적립금이 짠돌이,짠순이의 대열에 오른 느낌이랄까. 나 자신이 대견스럽기도 하고, 나도 이제 알뜰족이 되었구나라는 만족감도 느껴졌다. 그렇게 시작한지 벌써 5년이 되었다. 세월 참 빠르다. 지금은 그때보다 경기가 더 어려워 이렇게 용돈벌이라도 하는게 절실하다면 더 절실하다고 할까. 그 당시보단 요즘이 세상이 바뀌다보니 설문조사 횟수도 더 많아져서 다행이긴 하다.

주요키워드: 재테크노하우,재테크,30대 재테크,인터넷재테크,절약노하우,설문조사알바,설문알바,인터넷알바,리서치알바,청소년알바,주부부업,직장인투잡

●설문조사 패널되기 쉽고 간단한 절차!
설문조사에 응답 참여를 하기 위해선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설문패널' 이 되야 한다. 누구나 패널되기는 간단한 절차로 매우 쉽다.

 ▶설문(리서치)패널 무료신청 -> 가입 시 등록한 메일에서 설문패널 가입 확인 -> 바로 설문패널 활동 시작 -> 설문이 있을 때마다 이메일로 보내주는 설문에 응답 참여 -> 참여 후 적립금 바로 적립 -> 5천원 이상 적립되면 상품권이나 현금으로 전환 신청 -> 정해진 전환 날짜에 상품권이나 현금 등으로 전환 지급 완료◀

곳에 따라 사이트내에서도 설문가능한 곳도 있고, 출금전환 신청 후 며칠 뒤, 일주일 뒤, 매월 정해진 날짜 등, 출금되어진다.

■설문조사 응답 참여하여 적립금 받을 수 있는 곳들 모음

꽤 많은 곳들을 선택해서 하게 되었다. 많은 곳을 하면서 메리트 전혀 없는 곳은 떼어내고, 할만한 곳들만 쏙 초이스하여 내것으로 만들었다.

아래 있는 것들을 하면, 월 15~20만원을 모을 수 있으며, 1년 12개월 200~250만원을 돈 투자 없이, 돈 한푼 안들이고 모을 수가 있다.

월15만원에서 20만원 적금 넣는다 생각하고 하면 든든한 자금이 될 수 있다. 패널가입 시 이메일은 모두 동일한 것으로 하여 이메일 관리를 편하게 한다.

엠브레인

이메일로 오는 설문에 응답해주면 되며, 설문이 매우 많고, 희귀병 어린이 돕는 좋은일도 한다. 설문당 수백원~수천원을 준다.

현재는 27인치 LG플래트론 HD TV 모니터, 엘지바이러스프로제균기, 알라딘 2단 보냉 런치박스,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추첨해준다.

http://panel.co.kr/event/2012/linkprice_01/main.html 

 

오피니언월드

국제적인 리서치 설문 조사기관으로 유명

설문당 수백원~수천원을 주며  분기별 이벤트도 열어 준다. 현재 미화 1000달러 추첨해서 주는 중. 원하는 상품이나 상품구매권으로 교환가능하다.

http://www.opinionworld.kr/OW/index.aspx

 

aip서베이

설문 당 수백원~수천원을 준다.
현금교환은 1만원부터, 온라인문화상품권은 5천원부터 가능하다.
3천원부터는 도토리 교환도 가능하다.

신상품 테스트도 진행하고 괜찮은 곳이다.

http://ssl.aipsurveys.com/kr/regist/index.php?entroute=1048

 

 

리서치패널코리아(패널나우)

첫 200원 전원 준다. 설문 당 수백원~수천원 주며, 여러가지 방법으로 모을 수 있고, 재미있는 설문이 많다.

http://www.panelnow.co.kr/lp/common

 

토루나(여성만 가능)

여성만 참여가능하며.여성들에게 인기 많다. 아이패드2를 추첨해서 준다. 온라인설문조사응답답변 컬쳐랜드 15000원 쿠폰도 준다.
설문조사참여, 설문조사작성, 빠른투표, 토론참여, 의견남기기 등을 통해서도 혜택이 있다.
제품 테스트도 있고 여러모로 좋은 곳이다.

http://media5.surveycenter.com/KR/index.html

 

 

유어보이스(나의 소리)

설문 참여 시마다 수백원~수천원을 준다,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가능하다.

기부하는 좋은 일도 할 수 있는 콘텐츠도 있으며, 추첨해서 미화 1000달러도 주는 중이다.

http://www.myvoicekorea.co.kr

 

밸류드 오피니언스

세계적인 리서치 전문기업
보통 설문 당 700원~5000원, 10000원 넘는 센 것들도 많다.
20만원 주유상품권 추첨해서 주며, 전문적인 설문의 경우 최대 5만원까지 적립도 된다. 몇만원 넘게 주는 건 난이도가  어느정도 높게 있는 설문이다.

신중히 응답해야 하며, 때론 전화설문조사도 있는 곳이다. 전화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면, 정중히 사양하면 된다.

http://www.valuedopinions.kr/

 

TNS 레이디패널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조사하여 통계자료로 이용하는 조사전문 회사
화장품 및 여성용품에 대해 본인이 사용하는 것을 기준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구입사항을 인터넷을 통해서 레이디패널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자세히 기록하게 된다.
본인이 사용하기 위해 구입(선물 받은 것 포함)한 내용을 인터넷을 통해 기록해주시면 매주마다 100점의 점수를 누적하여 드리며,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시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성실히 기록하시어 보내주시는 패널들께는 매년 2회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선물을 주기도 한다.
http://www.ladypanel.com

 

tns가구패널

일정수의 가구(집)를 대상으로 소비제품의 구매행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이다.
패널가구로 최종 선정되면, 가족 구매일기장을 받게 되며, 일기장에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모든 가족 구성원들의 해당제품에 대한 구입사항을 가족구매일기장에 자세히 기록하시어 다음 주 월요일에 반송우편으로 보내주는 절차로 진행된다.
100점이 누적되며,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http://www.homepanel.co.kr

 

두잇서베이

포인트 리서치 보통 300~1500원, 펀펀 리서치 몇십원에서 몇백원 등, 블로그에 리서치애드 간단히 설치하면 더 잘 쌓이고 좋다.

패널들이 올려놓은 재밌는 설문도 많고 좋다. 다양한 방법으로 손쉽게 적립이 가능한 곳이다. 관리자의 고객대응이 좋은 곳이다.

http://www.dooit.co.kr

 

패널아이

첫 500원 전원 준다. 설문 당 몇백~몇천원 주며,  20대이상 3~40대를 특히 많이 필요로 하는 곳이다.  착실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http://www.panel-i.kr/event/partner/blg_info.asp

 

서울글로벌

첫 500원 전원 준다. 설문 당 500~5000원 주고요. 문의 답변을 받은 결과 친절하고 패널고객대응이 좋다.

http://www.seoulglobal.com/research/pages/survey_flow.php

 

재테크라는 돈을 투자하는 것도 좋다. 하지만 알뜰살뜰 있는 돈 절약하는 방법도 재테크라 생각하며, 돈 한푼 안들이고 설문조사알바같은 부담감 전혀 없이 건전하게 알뜰살뜰! 차곡차곡! 꼬깃꼬깃! 모아 티끌모아태산!을 실천하는 것도 재테크의 한 방법이라 말하고 싶다.

■아래는 꾸준하게 설문조사 참여하면서 쌓고 있는 적립금을 계좌로 전환신청하여 차곡차곡 모으고 있는 인증샷!
자유적금통장 계좌 하나를 전용으로 가지고서 차곡차곡 모으고, 필요할 때마다 인출을 하여 요긴하게 사용한다.

 

설문조사응답 참여 알바를 하다보면, 몇몇 노하우가 저절로 생기니, 온라인 설문 리서치 사이트마다 진행되는 다양한 적립방법을 터득하고, 실행에 옮기면 월 15~20만원, 년 250만원을 모으는 일은 어렵지 않다.

인터넷에 존재하는 돈 안들이고 재테크하는 방법들은 여럿 있다. 하나 둘 터득하고 실행에 옮겨 생활비에 보탬이 되어 보자. 현명하고 지혜로운 짠순이 짠돌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다음에 하자! 라고 미루는 어리석은 행동은 버리자. 시작이 반이다. 지금 바로 시작하는 부지런한 사람이 되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