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라인/당첨인증샷

TV방송국프로 이벤트 당첨, 백화점상품권이 왔어요.20만원!^^

솔빛향 2012. 6. 20. 13:13
반응형

이벤트응모를 취미삼아, 용돈벌이 삼아서 꾸준하게 해오고 있는데, 그 어렵다는 방송국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복불복 추첨 이벤트인 퀴즈이벤트 당첨되었어요. TV방송 프로 보면서 퀴즈이벤트 있는 것들 자주 응모하는데, 이 번에 딱 당첨이 되었어요. 기대하지도 않고, 그냥 늘 응모하듯 응모해온 이벤트인데, 20만원 신세계백화점상품권이 당첨이 되었네요. 보통 방송국이벤트당첨된 건 빠르면 일이주, 늦으면 한두달 뒤에도 보내준다고들 하던데, 저는 2주 좀 안되서 빠른등기로 왔네요.

 

퀴즈이벤트하는 방송국 프로는 몇몇 되는데요. 출발비디오여행,연예가중계 등 적지 않아요. 퀴즈이벤트로 당첨된 건 예전엔 30만원 가까운 의자, 문화상품권이었고, 그 외 퀴즈 아닌 방송국이벤트에서 각종 영화예매권 등 당첨되었었네요. 문화상품권은 예전에 여유만만 퀴즈이벤트 있었을 때 응모해서 당첨이 되었었던 기억도 나네요.^^

 

이벤트응모하면서 당첨이 참 안될 때는 응모하는 것도 재미없고 귀차니즘이 발동하지만, 이렇게 한 번씩 중박정도 이상 당첨되어주면, 다시 기운도 나고, 삶의 활력소가 되어 다른 일들도 즐겁게 할 수 있고 여러모로 좋은 점이 많네요.

 

인터넷 블로그 수익모델들 하면서 수익들 많이들 얻으시려고 노력들 하는데요. 이렇게 이벤트 응모하면, 어쩌면 블로그수익내는 것들보다 더 나을 수 있기도 해요. 지지난해 여름엔 노트북만 한달에 4개나 당첨되었던 기억도 나고, 그외 여러가지 해서 한달에 5백만원 이상 벌었던 기억도 나고 그렇네요. 시대가 변하다보니 인터넷 콘텐츠들이 변화하면서 이벤트응모방식들도 바뀌어가고, 좀 더 까다로운 이벤트들도 많아서 요즘은 그냥 심심풀이 삼아 부담없이 편하게 응모하는 편이라서 소소한 영화예매권, 모바일기프트(기프티콘,기프티쇼,해피콘,하트콘)등 많이 당첨되는데, 이런 것들도 나름 현금화시키면 월 몇십만원은 기본 나오고 그렇네요.

 

함께 읽어보면 좋아요.

 

 블로그수익에만 연연하지 마라. 경품이벤트응모 알고 시작하면 좋은 12가지

 경품이벤트 응모로 살림장만하는 사람들

 

 

시간 짬 나면, 이벤트응모들 해보세요. 월 생활비,용돈에 꽤 도움되요. 그냥 포털 검색에 '이벤트' 검색어 넣으면 쫙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