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라인

링크프라이스로 월 1백만원 수익 내기, 수입 공개

솔빛향 2012. 6. 21. 17:35
반응형

블로그 돈벌기 많이들 하시죠. 저 또한 수익모델 링크프라이스를 시작한 지 7개월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나도 될까? 라는 생각으로 일단 해봐야 되는지 안되는지 알기에 무턱대고 링크프라이스 가입을 하고 시작해봤습니다.

처음엔 잘 모르니까, 그냥 이것저것 쉽게 포스팅하고 홍보할 수 있는 것들 대충 글 쓰다보니 수익이 났습니다. 수익 발생이 안될 것 같은데 의외로 되더라고요. 그냥 운이려니 하고 이런 일은 앞으로 없을거란 생각을 하고 그냥 하던대로 꾸준하게 했습니다. 부수입으로 3~5십만원만 떨어진다면야 더 이상 바랄 것도 없다고 생각하면서 말이죠.


그렇게 하다보니 2011년 11월 처음 링크프라이스  314730원이 수익 발생했습니다. 매우 고마운 금액이죠. 어떤 분들에겐 껌값이겠지만, 저에겐 아주 큰 돈입니다.

 

 

 

 

 

 

두번째 달은 좀 더 수익이 났습니다. 577841원, 두번째 달도 특별하게 뭐 한 것은 없고 하던대로 했더니,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수익모델 참 좋네!! ㅎㅎ 공돈 얻은 것 같고 기분이 매우 좋았답니다. 일상의 활력소라고 해야 할까요.

 

 

 

링크프라이스 시작한 지 세번째 달인 2012년 1월은 309074원이 수익 발생했습니다.  1월이라 그런지 이래저래 할일 없이 바빠서 그런지 수익이 좀 저조했습니다. 그래도 제가 바라던 마지노선 30만원은 넘었습니다. 거의 한 것도 없는 것 같은데, 30만원을 넘어주었네요.

 

 

 

 

2월은 44만원을 좀 넘었습니다. 노력에 비해 나름 만족스러운 결과입니다. 욕심은 없습니다. 수익이 발생하면 발생하는대로 그대로 감사할 뿐입니다. 30만원만 넘어주면 됩니다.^^

 

 

 

 

 

2012년 3월 1051746원 수익발생했습니다. 3월부터 갑작스레 수익 발생이 많아졌습니다. 이보다 더 잘 나올 날은 없겠거니했던 달입니다.

 

 

 

 

4월은 1278765원입니다. 4월도 3월보다 좀 더 수익 발생했습니다. 생각지도 않았는데, 왜 이리 수익발생이 잘되나하고 스스로도 놀랐던 달입니다. 이보다 더 잘 나올 순 없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앞으로 수익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접었던 달이었습니다. 제 노력에 비해 너무 잘 나왔기 때문이죠. 어떤 머천트들을 중점적으로 할까 파악좀 되었던 달인데, 만족스러운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2백, 3백, 4백만원 이상 점점 더 욕심을 내면, 스트레스도 쌓일것이고, 좌절감도 더 들지 않을까 생각도 들어서 욕심을 내려놓으며 하기로 저와 약속을 스스로 했습니다.

 

 

 

 

 

5월은 또 다시 수익이 올랐습니다. 아직 확정된 수익은 아닙니다만, 특별히 취소될만한 머천트의 수익도 아니기에 어느정도 이 선에서 수익이 확정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앞으론 정말 이보다 더 이상 큰 수익은 나오지 않을것이라 생각됩니다.^^ 현재 6월 수익이 3,4월 수익 정도 나올 것 같으니까요.^^ 저는 실적취소되기 쉬운 것들은 왠만해선 하질 않습니다. 커미션은 높지만, 자중하고 있습니다. 실적취소 많이 되면 기분 다운 될 것 같은 생각에 차라리 안전한 머천트로 일단 꾸준하게 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언젠가는 건당 수익이 큰 보험, 대출, 다이어트, 재테크, 의료 등에도 눈을 돌릴 떄가 오겠습니다만 현재는 손 안대기로 했습니다.

 

 

 수익 저보다 많이 내시는 분들 많죠. 저는 이 정도 선에서 만족하고, 꾸준히 유지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구상해야겠습니다. 생활비에 도움이 많이 되서 좋습니다. 빡빡한 살림에 이거라도 이렇게 수익 얻는게 얼마나 크게 도움되는지 모릅니다. 친구들과 술 한잔을 해도 그리 술값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고, 종종 군것질도 맘 편하게 하고, 가끔 사고 싶은 디지털 제품도 사고, 가족 외식도 하고, 꼬깃꼬깃 모아 저축하며 꼭 필요할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도의 금액은 되는 것 같습니다. 소박하고 검소하게 사는 편이다보니, 저에겐 매우 큰 돈 행세를 합니다.^^

 


전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다고 들었고, 아주 큰 수익을 내시는 분들도 있다는 거 알지만, 그 분들은 또 그 분들 나름대로의 만족감을 가지고 할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생각해보면, 어정쩡하거나 박봉의 직장생활을 하는 분들, 비전 없이 1~2백만원 정도 돈 벌기 위해 회사다니는 분들이라면, 마음 먹고 분석하며 체계적으로 수익모델 활용하면, 직장 생활 접고 매달려도 될 것 같다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ㅎㅎ 넘 오버하는 건가요.^^

 


물론, 일 다니면서 밤에 몇시간, 주말 활용하면서 회사에서 일해서 버는 돈, 수익모델로 버는 돈 합치면 더 좋겠지만, 이게 또 두가지를 제대로 잘 하기란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일 것 같습니다. 암튼 링크프라이스 같은 수익모델은 편안하게 취미삼아 투잡으로 하면 참 좋습니다.
 빛 안지고 편안하게 사는 삶을 꾸려나가야겠습니다. 대출,융자 ㅠㅠ 이렇게 해서 집 사고, 할부로 차 사고 하면 뭐하나요. 저는 빚 안지고 오두막집에 맘 편하게 살고 말겠습니다. ^^

 

 링크프라이스 시작하는 것 어렵지 않아요.

 

 

링크프라이스 바로 시작해보세요! 둘러보기

 

 


현재 수익나는 머천트들이 영원히 머천트로 남아줄리는 없을거란 생각을 합니다. 언제든 머천트에서 내려갈 날이 있을테니까요. 또 다른 머천트를 하나 둘 내것 만들어서 어필리에이트로서 수익을 꾸준하게 낼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보험부터 해서 여러 수익모델 사이트들이 많지만, 저에게 가장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 건 링크프라이스입니다.
쉬울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는 수익내기, 그래도 노력하면 수익은 납니다.^^ 좀 더 수익이 나느냐 안나느냐의 차이일뿐이죠.
링크프라이스 시작한 11월부터 7개월 수익 5430000원정도, 이것저것하면 1천만원도 넘는 수익을 낸 것 같습니다. 누구나 수익은 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