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라인/이벤트정보

[설문조사알바이벤트] 미러팝카메라/헤드폰/배스킨라빈스 주는 이벤트

솔빛향 2012. 7. 16. 23:24
반응형

 

 

설문조사 참여로 적립금도 적립되고, 설문조사패널되면 선물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설문조사 리서치 인터넷 알바 관련 이벤트인데요.  저도 물론 당연히 참여했어요.*^ㅎ^~

꽤 좋은 제품들 주는데요. 경품이 좋아야 참여들도 많이 하는건 당연한 것이기에 경품이 쓸만하네요.

삼성미러팝카메라는 많이들 아실거에요. 한효주 카메라로 유명한데, 많이들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이죠. 아직 저도 없어서 갖고 싶어 한다는~^^;; 해밀턴비치 아이스크림메이커는 아이스크림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요. 아이스크림 만드는 법 알고보면 어렵지 않아요. 에리얼세븐 헤드폰은 음악,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맘에 들어 할 것 같아요. 저도 락음악을 광적으로 좋아해서 요거 득템하고 싶은 제품이네요.  꽤 좋은 음질,음량을 득템할 수 있을듯하고요. 배스킨라빈스의 카푸치노 블라스트 기프티콘은 시원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죠. 요거라도 될려나~~ ㅎ

 

 

 

설문조사패널 이벤트 자세히 둘러보기

 

 

만 18세 이상~ 만60세 이하 분들만 설문조사패널 간단히 무료신청하면 추첨대상이 되네요. 미성년자분들은 아쉬워하지 말기 바래요. ^^ 운이 좀 있어야 하기는 하겠지만, 빨리 시작해서 설문조사 참여도 꾸준히 해주면 적립금도 적립되고 확률은 높아질 것 같아요. 설문참여하면 설문당 몇백원~몇천원도 주니까, 일석이조격이죠.

 

설문조사가 있을 때 아래처럼 이메일로 설문조사 내용을 보내주는데요.  열어서 설문에 응답해주면 되네요. 꾸준하게 설문이 오기 때문에 꽤나 용돈벌이로 좋아요.

 

 

 


이렇게 차곡차곡 쌓으면 적립이 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