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라인

용돈벌이 노하우, 설문조사 알바 12곳으로 월15만원 더 모으기

솔빛향 2012. 8. 28. 11:47
반응형

통장계좌 잔고를 볼때마다 한숨이 나오더라고요. 여기저기 세금이나 뭐다 빠져나가는 돈을 보면 정말 숨이 턱턱 막혀요. 직장생활 나름 자유롭게 하는데, 열심히 버는 돈은 적고, 의미없이 빠져나간다는 느낌이라 할까요. 그렇다보니 각종 요금이나 용돈이라도 내가 더 벌어봐야겠다는 생각 이 들어서, 인터넷검색도 하고, 이런저런 정보수집으로 찾은게, 설문조사 등 이것저것 부수입 챙길 수 있는 것들이네요. 이미 많이들 알고 하고 계시겠죠.

하다보니, 꽤 요긴하게 쓸 수 있는 금액이 나름 만들어지네요. 큰 돈은 절대 되지는 않습니다만, 짠돌이라는게 푼돈도 귀하게 여기는게 기본이겠죠. 여러곳 꾸준하게 하다보니까 월평균 15~20만원 정도는 그래도 내 손안에 고스란히 들어올 수 있으니 5년동안 꾸준하게 해오고 있네요.

월급만 가지고는 너무 생활이 힘들어요. 월급도 200만원 정도밖에 되질 않아서, 교통비, 기호품^^ 뭔지 알겠죠. 담배 ㅠㅠ, 끊겠다고 시도는 많이 하는데, 인내심이 없는건지 못끊고 있네요. 누가 좀 끊게 해줬으면~~ 부수입 나는걸로 용돈으로 씁니다. 마눌이 용돈 주긴 합니다만, 그게 솔직히 내가 번돈 마눌이 용돈 주는거라서 나름 또 땀흘려 번돈 쓰기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좀 따로 제가 저축하고, 부수입으로 용돈 쓰고 그래요.

 

 



가 하고 있는 건 설문조사 관련 응답 하는 것들이 대부분이에요.
시간 많이 안들고, 자유롭고, 돈 한푼 들지 않고 할 수 있는게 설문조사 응답 참여하는 일인데요. 여러곳 하고 있네요. 저녁시간이나 뭐 주말에 이메일로 설문 와 있는거 있으면 열어서 설문참여해주죠.

설문조사 할만한 곳들 정리해봤는데요. 알차게 활용해보세요.
큰 돈 안되지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도는 되니까요.절차를 알면, 매우 쉬운데요. 여러 곳 꾸준하게 하면 모아서 꽤 쓸만한 생활비가 된답니다. 설문에 참여하려면 설문패널이 되어야 하는데요. 간단한 절차로 쉽게 누구나 패널이 될 수 있으니까 잘 활용하세요.

<<보통 행해지는 설문패널 활동 절차>>
설문 패널 무료신청 -> 가입 시 등록한 메일에서 설문패널 가입 확인 -> 바로 설문패널 활동 시작 -> 설문이 있을 때마다 이메일로 보내주는 설문에 참여 -> 참여 후 적립금 바로 적립 -> 5천원 이상 적립되면 상품권이나 현금으로 전환 신청 -> 정해진 전환 날짜에 상품권이나 현금으로 전환 완료

곳에 따라 사이트내에서도 설문가능한 곳도 있고, 출금전환 신청 후 며칠 뒤, 일주일 뒤, 매월 정해진 날짜 등, 출금되어지고 해요.




 

설문조사 응답 같은 경우엔 여러 곳 많이 꾸준하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점이에요. 설문조사 할만한 좋은 것들과 그외 유용한 것들 모아봤네요.
밸류드 오피니언스

설문당 2000원~5000원을 주며, 전문성을 가진 설문일 경우 최대 5만원을 주네요. 첨 패널되면 추첨하여 SK주유소 상품권도 주고요. 세계적인 리서치 기관이에요. 패널되신 후, 이메일 열어서 클릭인증 간단히 한 후, 설문 시작하면 되요.

http://www.valuedopinions.kr/index.php

 

 

마이서베이
이메일로 오는 설문 참여하면 되며, 설문당 수백원~수천원 줍니다. 설문이 자주 오며, 전세계적인 리서치 설문조사로 유명합니다. 패널되신 후, 이메일 열서 클릭인증 간단히 한 후, 설문시작하면 되요.

http://www.mysurveyasia.co.kr/index.cfm


엠브레인
이메일로 오는 설문에 응답해주면 되고요. 설문이 매우 많고, 희귀병 어린이 돕는 좋은일도 해요. 설문당 수백원~수천원 주고요. 만18세 이상이면 됩니다.
현재는 삼성 지펠 세라믹 오븐, 삼성전자 블루 ES30카메라,가방,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도 추첨해서 주네요.
http://panel.co.kr/event/2012/linkprice_01/main.html

오피니언월드
국제적인 리서치 설문 조사기관으로 유명해요.
설문당 수백원~수천원을 주고요 분기별 이벤트도 열어 주네요. 현재 미화 1250달러 추첨해주는 것을 하고 있네요. 원하는 상품이나 상품구매권으로 교환가능해요.
http://www.opinionworld.kr/OW/index.aspx

aip서베이
설문 당 수백원~수천원 주고요.
현금교환은 1만원부터, 온라인문화상품권은 5천원부터 가능해요.
3천원부터는 도토리 교환도 가능해요.
신상품 테스트도 진행하고 괜찮네요.
http://ssl.aipsurveys.com/kr/regist/index.php?entroute=1048

리서치패널코리아(패널나우)
첫 200원 전원 주고요. 설문 당 수백원~수천원 주고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모을 수 있고, 재미있는 설문이 많아요.
http://www.panelnow.co.kr/lp/common

토루나(여성만 가능)
여성만 참여가능해요.여성들에게 인기 많고요. 아이패드2 추첨해서 주고요. 온라인설문조사응답답변 컬쳐랜드 15000원 쿠폰도 주고요.
설문조사참여, 설문조사작성, 빠른투표, 토론참여, 의견남기기 등을 통해서도 혜택이 있네요.
제품 테스트도 있고 여러모로 좋은 곳이에요.
http://media5.surveycenter.com/KR/index.html

나의 소리(유어보이스)
설문 참여 시마다 수백원~수천원 주고요,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가능해요.
기부하는 좋은 일도 할 수 있는 콘텐츠도 있네요. 추첨해서 미화 5000달러 주네요.
http://www.myvoicekorea.co.kr

TNS 레이디패널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조사하여 통계자료로 이용하는 조사전문 회사에요.
화장품 및 여성용품에 대해 본인이 사용하는 것을 기준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구입사항을 인터넷을 통해 레이디패널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자세히 기록하게 되고요.
본인이 사용하기 위해 구입(선물 받은 것 포함)한 내용을 인터넷을 통해 기록해주시면 매주마다 100점의 점수를 누적하여 드리며,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시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네요. 또한 매주 성실히 기록하시어 보내주시는 패널들께는 매년 2회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선물을 주기도 해요.
http://www.ladypanel.com

tns가구패널
일정수의 가구(집)를 대상으로 소비제품의 구매행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이고요.
패널가구로 최종 선정되면, 가족 구매일기장을 받게 되며, 일기장에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모든 가족 구성원들의 해당제품에 대한 구입사항을 가족구매일기장에 자세히 기록하시어 다음 주 월요일에 반송우편으로 보내주는 절차로 진행되요.
100점이 누적되며,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네요.
http://www.homepanel.co.kr

두잇서베이
포인트 리서치 보통 300~1500원, 펀펀 리서치 몇십원에서 몇백원 등, 블로그에 리서치애드 간단히 설치하면 더 잘 쌓이고 좋네요.
패널들이 올려놓은 재밌는 설문도 많고 좋네요. 다양한 방법으로 손쉽게 적립이 가능한 곳이에요.
http://www.dooit.co.kr

서울글로벌
첫 500원 전원 주고요. 설문 당 500~5000원 주고요. 고객대응이 좋더라고요.
http://www.seoulglobal.com/research/pages/survey_flow.php


그 외, 유용할만한 것들도 함께 담아봤어요.

띠앗
사용하는 카드포인트나 이곳저곳 여러포인트들 흩어져 있는 것들 아깝잖아요.한 곳것만 가지고 사용하기에는 포인트도 너무 작고 할때, 그런 곳들의 마일리지나 포인트를 한데모아서 알뜰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네요. 저는 제가 사용하는 여러카드나 인터넷 포인트같은거 여기서 다 모아서 종종 사용하곤 해요.
http://www.thiat.com/

사이렌24
인터넷을 하다보면, 개인명의도용문제로 적지 않은 이야기들이 나오죠.
그런 명의도용문제를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1개월 무료체험할 수 있네요.
저는 몇년전부터 사용하고 있는데, 게임사이트에서 누가 제꺼 도용하려 시도했던거 문자로 와서 다행히 도용당하지 않은 일도 있었네요.
인터넷 시대에 꼭 필요한 것 같아요.
https://www.siren24.com/v2alimi/index.jsp


코엑스 2012 우수급식.외식 산업전문전시 박람회 관람티켓무료받기

요즘은 외식문화, 단체급식 등 음식에 대한 청결,영양적 수준,맛 등 관심이 참 많은데요.
특히, 자신이나 가족의 건강을 위해 더 관심이 많게 되요. 저 또한 그렇네요. 이런 전시회 박람회 같은 경우엔 매우 유익하고 유용하기도 해서 더욱 더 관심가져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계획잡아놓고 신청해놨어요. 아직 관람유무가 애매하신 분들도 일단 신청해놓고 관람유무 결정해도 될듯해요. 좋은 전시 박람회 같은게 점점 세분화되어 열리는 것 같아서 아이 키우고 건강관심있는 요즘 분들에겐 매우 좋은 것 같아요. 미리 사전신청해놓으면 무료이고, 미리 신청없이 코엑스 박람회 가면 유료네요. 미리신청해서 무료관람하세요.
http://www.foodservicefair.com/see/see2_1.asp

위의 정도것만 잘 누려도 현명하고 지혜롭게 살 수 있을거네요.


아래는 제가 오랜동안 해오면서 매월 차곡차곡 모으고 있는 것을 한 번 캡쳐해서 올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