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라인

인터넷 속 생활에 유용하거나 무료인것들만 모아봤습니다.

솔빛향 2012. 12. 28. 09:32
반응형

인터넷생활이든 일상생활이든 생활하다보면 나름 실속있거나 유용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것들을 몇가지 모아봤습니다.

제가 이용하거나 생활에 유용한 것들 잘 정리해봤습니다. 저처럼 필요한 분들에겐 소소하지만, 실속있고 유용할거에요.
흩어진 여러 포인트들 모아서 실속있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하는 카드포인트나 이곳저곳 여러포인트들 흩어져 있는 것들 아깝잖아요.한 곳것만 가지고 사용하기에는 포인트도 너무 작고 할때, 그런 곳들의 마일리지나 포인트를 한데모아서 알뜰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저는 제가 사용하는 여러카드나 인터넷 포인트같은거 여기서 다 모아서 종종 사용하곤 해요.
명의도용방지 무료체험할 수 있어요.
인터넷을 하다보면, 개인명의도용문제로 심각한 시대에요.
그런 명의도용문제를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1개월 무료체험할 수 있네요.
저는 몇년전부터 사용하고 있는데, 게임사이트 등, 여러사이트에서 제 명의를 도용하려 시도했던거 적지 않게 차단해줘서 다행히 도용당하지 않은 일도 있었죠. 인터넷 시대에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신용정보 열람서비스, 아이핀 도용방지 서비스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해줘서 유용합니다.
https://www.siren24.com/v2alimi/index.jsp
신용정보를 무료조회와 신년 무료운세 볼 수 있어요.
무료신용정보 조회를 할 수 있어요. 자신의 신용이 어느정도인지 알고 싶을 때 많잖아요. 간단하게 조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과 구체적인 통계를 통해서 신용등급조회도 가능하고 여러모로 내 신용도 유지하고 높여가고 관리하는데 매우 도움됩니다.
더불어 2013년 1월 11일까지는 신년 운세를 무료운세 볼 수 있기도 해요. 부자운세, 신토정비결 운세 등등 무료운세를 확인해볼 수 있는 무료서비스도 하고 있어요.
모바일 주유권 3천원 무료받을 수 있어요.
내 자동차 보험료 적당한건지 확인해보고 싶으실 때 많으실거에요. 확인해보시면 SK모바일 3천원 주유권을 100% 줘요.
자동차 보험갱신 한지 얼마 안되신 분들이나, 가입한지 얼마 안되서 계산진행이 안되시는 분들은 다른자동차 구입예정으로 하셔서 계산하시면 sk모바일 3천원 주유권 받을수 있네요. 확인계산 완료즉시 받을수 있어요. 행사 끝나기전에 되도록 빨리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사전 무료관람신청해놓으면 명절선물전문전시회 명절선물상품전 박람회 관람 무료에요.
유료박람회인데, 사전 무료관람신청해놓으면 관람시 무료로 관람되네요. 늦지 않게 잊지 말고 사전 관람신청해놓으면 편하고 좋아요. 매우 많은 분들이 무료신청하면 무료신청 조기종료될 수 있기 때문에 빨리 해놓는게 편할거에요. 다양한 선물도 증정해주니까 일석이조 무료 좋은 전시박람회죠. 지난 설, 추석 전에도 했고, 다녀왔는데, 그 땐 차세트 증정받았었네요.
이외 많지만, 실속있는 것 몇개만 추스렸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