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정보라인

학부모와 교원이 진정으로 원했던 박람회.영재성 발견 프로젝트[관람무료]

솔빛향 2013. 7. 12. 14:17
반응형

교육박람회가 종종 있지만, 이런 쌍방 지향적인 박람회는 흔치 않네요.

아이와 함께 박람회나 전시회를 자주다니며 아이에게 다양한 체험을 많이 해주곤 합니다.
아이 키우면서 어떻게하면 아이에게 더 만족스럽게 잘해줄 수 있을까 노력도 하고 고민도 하는데, 제가 부족한게 많다고 느낄 때가 많아요. 무엇보다도 아이의 적성이나 잠재적인 재능을 알고 끄집어내서 아이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게 해주고 싶은데, 이런걸 잘 캐치못하니까 아직 부모로서 부족한 점이 많은데, 이런 좋은 박람회가 기회가 되어 아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모가 되는데 지혜롭게 활용하면 좋은 박람회에요.



 


아이를 위해 유익한 이런 특별한 박람회를 부모로서 알면서도 방관하는 일은 없었으면 하네요.
부모가 중심이 되는 상품위주의 단순 전시를 지양하고 아이들이 중심이 되는 진정한 의미의 교육전문 전시회를 지향하는 박람회에요. 기존의 부모님만 와서 관람하던 그런 흔한 박람회가 아닌, 아이들이 함께 부모님과 와서 다양한 체험과 상담에서 더 나아가 무료수업도 해보고 하는건데요.


다양한 교육분야가 전시장 내에 가득해서 관람객과 만난다고 해요. 매우 도움이 큰 박람회이기 때문에, 1~2시간 달랑 보고 가는 그런 박람회가 아닌, 실속있고, 매우 유익유용하여 부모님들이 몇일씩 방문하시기도 하는 박람회에요.


아이들의 재능 및 적성을 발굴하는데 도움이 큰 박람회이다보니, 2011,2012년도에서 했는데, 아주 많은 학부모,자녀들, 교사 등 많이 관람하고 체험했다고 해요.

 

입장료가 있는 박람회이지만, 입장료를 안내고도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사전무료관람신청 및 영재학습박람회 브레인페어 홈페이지에요. http://www.brainfair.kr/viewer/apply.asp


사전무료관람신청해놓으면 된답니다.  입장료가 어른5천원이고, 초등학교6학년까지 자녀들은 없는데요. 어른들것만 사전무료관람신청해놓으시면 되요. 부모님 중 한분만 가실거면 한 번 신청하면 되고, 엄마, 아빠 두 분 다 가실거면 개별적으로 한번씩 신청하면 무료관람하실 수 있네요. 혹시나 중학생이나 고등학생 자녀도 같이 갈거라면, 중고등학생은 2천원인데요. 같이 사전관람신청해놓으면 무료관람되고요.


가려고 문의해보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체험과 프로젝트, 사은품 선물들을 많이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양한 영재판결검사,부모심리검사,창의사고력검사, 사은품증정행사,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과 프로그램이 매우 많이 준비된 박람회이니까요. 자녀,부모님들 모두 도움될 수 있겠네요. 자녀위해 많이 노력해요


2011년과 2012년도에서 많은 분들이 관람하셨는데, 부모들의 자녀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높아지다보니 해가 거듭될수록 점점 더 관람하는 자녀와 부모들이 많아진다고 하네요. 0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자녀를 두신 많은 부모들이 아이위해 열정적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