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행사라인

8월 중순께 가족과 나들이로 매우 좋은 풍성한 전시회하네요. 무료관람되요.

솔빛향 2013. 7. 30. 23:55
반응형

8월 중순께 가족과 나들이로 매우 좋은 풍성한 전시회하네요. 관람무료에요.

벌써 추석 명절이 다가오네요.

아이와 가족끼리 전시회나 박람회 다니는 걸 좋아하는데, 명절이 가까워지면 꼭 기다려지는 전시회가 있는데요.
국내 유일의 고품격 명절선물 전문 전시회인데,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것들이 1000여가지 이상 전시되니까 매우 많아서 보는 재미, 먹는 재미 등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전시회에요.


http://fgfair.com/visitor/form.asp?src=image&kw=00001A

그냥 가면 입장료가 5천원이 있지만,  미리 온라인상에서 무료관람신청해놓으면 편안하게 무료관람할 수 있고요. 누구나 관람이에요.

 

미리 무료관람신청 해놓고 관람하러 가시는 분들에 한해서 고급 추석선물 1000세트도 사은품으로 나누어 준다고 하니까 겸사겸사 다녀오면 꽤 좋고요. 저는 지난 전시회 때 차세트 받았네요.

그 외 다양하고 실속있는 행사들이 아주 많다고 해요. 1+1, 30%할인 등등~

지난 전시회때는 2만6천명이 넘는 많은 분들이 관람했는데, 일반주부에서부터 가족, 기업인,단체인들까지 고루 관람했다고 하네요.

 

명절 때는 대부분 고향에 내려가잖아요.

부모님, 주위의 친척분들, 존경하거나 고마우신 지인분들, 절친한 친구분들 등등 명절 선물 고민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전시회가 그런 걱정을 해결해줄 것 같고 좋네요.


나들이 삼아서  다녀오면 매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