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정보라인

[인터넷에서 할 수 있는 알바] 설문조사응답알바

솔빛향 2014. 4. 10. 11:39
반응형

인터넷에서 각종 설문조사에 참여해서 응답해주는 알뜰지혜롭게 한달에 생활비 15만원 정도 보탬되는 것들 모아봤어요. 7년 노하우에요. 꽤 도움되요.

알뜰살뜰하게 생활해온게 7년째, 별거 아닌것 같고 하찮게 생각했던 것들을 좀 더 관심과 실천을 해보니까 소중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꾸준히 해오고 있는게 있는데요. 티끌 모아 태산 이라는 말을 실감하죠.

 

이미 알고 있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7년째 해오는데, 그동안 그냥 해오기만 했지 글로 정리해본 적이 없다가 나름 그동안 해오던것을 정리해봤는데요. 정리해보니 내가 참 알뜰살뜰 꼬깃꼬깃 살아왔구나 생각을 하게 되네요. 글을 다시 잘 정리해서 업그레이드 시켜봤어요. 세금도 시시때때로 어렵지 않게 오르다보니, 지출하는 생활비에 비해 기본 수입 가지고 살기가 쉬운건 아니에요. 쓸 곳은 많은데 부족한듯 느껴질때가 있죠. 설문조사에 응답해주고 설문당 얼마씩 받아 꼬깃꼬깃 모아서 요긴하게 사용하면 소소하지만 작은 행복도 느껴지곤 해요. 참 편하고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할 수 있어서 좋죠. 보통 이메일로 보내주는 설문조사에 응답해주면 되는거라 쉬운데요. 시대가 시대이니만큼 요즘은 모바일로도 되는 것들도 있고요.

저도 하나의 서민인만큼 요즘같은 물가상승, 각종 세금도 높은 시대엔 감당하기 힘들때가 많아요.

 

알뜰지혜로운 생활이 몸에 습관처럼 익숙해져야 할 것 같아요. 

조금이라도 살림에 보탬이 될 수 있는게 있나 살펴보다가 알게 되서 하기 시작했는데, 7년정도 꾸준히 해오고 있어요.

작은 삶의 지혜로써, 필요한 분들에게 적게나마 도움이 된다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 간식비나 옷, 종종 가족 외식비, 문화생활비, 각종 요금 정도로만 사용해도 꽤 도움되죠.

각자의 필요에 의해 알아서 사용하면 되는것이니까요.

 

7년째 꾸준하게 해오고 있는 것인데, 건전하고, 돈 들어갈 일이 없어 고요. 시간도 많이 안들죠.

설문이 온다해서 다 해야 하는 것도 아니고, 자유롭게 설문참여해주고 싶을때만 해도 되서 편해요.

시대에 따른 다양한 분야의 흐름도 알 수 있는 유익함도 더하니까 하기 좋고요.

부담감 없이 알뜰하고 꾸준하게 할 수 있는게 이 설문조사 참여하는 것이에요.

이런 설문응답이 개개인의 의견이 되는거잖아요. 그렇기에, 각종 기업이나 사회에 작은 수렴이 된다는 것이 좋고요.

주관식 있는 설문도 없고요. 선택형이 많아서 더 편하죠.

 

건전하고 좋기 때문에 남녀노소 할 것없이 청소년에서 주부까지 두루두루 많이들 하죠.

학생이든 주부든 직장인이든 자영업을 하든 각자의 상황에서 다들 힘들다고들 많이 느끼고 있는게 현실인데요.

조금이라도 보탬이 된다면 더 바랄게 없을 것 같아요.

 

설문조사 참여는 보통 월평균 10~20만원 정도 모을 수 있는데요.

큰 돈이 되진 않아요.하지만, 여러모로 요긴하게 쓸 수 있네요.

브랜드 옷 한 벌 사입는것도 손이 덜덜 떨리기때문에 이렇게 모으면서 좀 더 보탬이 되면 다행이다 생각하죠.

 

오프라인에서 하는게 아니고, 거의 대부분 이메일로 보내주는 설문조사에 응답 참여해주는 것인데요.

맘편하게 꾸준하게 해올 수 있었던건, 참여하고 싶으면 하고, 귀찮을땐 안해도 되는 자유로움이라는것이고요.

 

 

 

 

 

7년째 해오는데요. 설문조사 참여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알뜰살뜰 지혜롭게 알찬 보탬이 되고 싶은 분들만 해도 되겠죠.

부자집이라면 뭐 굳이 할 필요는 없을 것도 같고요.

저야 뭐 서민중에 서민이라 돈 몇만원에 손이 벌벌 떨리기에~^^

근데, 알뜰살뜰하게 생활하고 살림하는거는 누구에게나 다 보기 좋죠.

 

설문조사 리서치 참여에 대해 정리를 제 나름대로 해봤어요.

정리하면서 그동안에 제가 했던 것들을 어느정도 돌아보는 계기도 되었고 좋네요.

 

일단 설문조사패널에 대해 기본적으로 알아야하니까요.

설문조사 패널이란,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나 사회 단체 등 많잖아요. 그런 곳들이 발전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설문조사 기관에 설문 의뢰를 하면, 설문조사 기관에서는 원하는 설문내용을 구체적인 설문 목록으로 구성하여 설문조사 패널에게 설문참여를 맡겨요. 이에 설문조사 패널은 설문조사에 참여해주면 설문작성 시간에 타당한 소정의 사례비를 지급해주죠. 제가 설문조사 응답해주는것처럼요. 설문조사 패널 되는건 매우 간단하고 쉽고요.

 

보통 대부분의 설문조사는 이메일로 보내주고요. 이메일을 열어 수신되어 있는 설문조사에 응답해주고 참여완료하면 설문당 얼마씩 적립되는 매우 쉽고 간단한 방식이고요. 설문조사 참여에 드는 시간은 보통 5~20분 사이의 것들이 대부분이고, 설문예상시간이 길수록 그 설문당 주는 금액도 더 커지죠.

 

설문조사 참여의 장점도 알아두고 하면 좋을거에요. 7년동안 느낀 그대로~

 

1 시간이 많이 들지 않아요. 2. 건전해요. 3. 자유롭게 할 수 있고요. 4. 기업이나 사회에 작은 부분이지만 내 생각을 전달하는 좋은 의미가 있고요. 5. 자신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어서 더 유익하죠. 6. 돈이 안드네요.(꼭, 인터넷에서 초기비용이다 고소득이다 뭐다 돈 드는 것들은 절대 하지마세요. 사람 망가지는 지름길이에요)  7. 시대의 흐름이나 유행 같은 것도 알게 되고 도움이 되고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설문 종류는 IT, 컴퓨터, 연예, TV cf, TV 방송, 쇼핑,인터넷 사이트안의 다양한 이슈 등 관련이에요. 결국은 다 좋아한다는 이야기~^^ 그 외 다양한 분야의 설문종류가 많네요. 저는 설문들 대부분 빼놓지 않고 꼼꼼하게 다 설문참여해서 최대한 많은 수익이 나도록 하네요. 하지만, 저도 사람이다보니 때론 귀차니즘에 그냥 내버려두고 안할때도 있긴 해요. 안하면 당연히 안한건 돈 못버는 거죠.

 


설문조사 패널이 되는 건 매우 쉽답니다. 설문조사 패널되는 쉽고 간단한 순서

 

설문패널 무료신청 > 패널 신청 시 입력한 자신의 이메일 열고 패널인증 확인 > 설문조사 패널활동 시작 > 이후로 이메일로 설문조사 메일이 오면 설문 참여(가끔 설문기관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것도 있네요) > 참여완료시 설문당 적립금 자동적립 > 출금할 수 있는 금액이 쌓이면 현금 출금이나 상품권 등으로 전환 신청 > 정해진 날짜에 통장계좌로 입금이나 상품권 등 보내주고요. > 필요할 때 사용하면 되고요.^^ 간단하죠^^

 

 

 

 

7년째 꾸준하게 해온 결과, 설문조사 참여로 월평균 저는 15~20만원 정도는 가능하더라고요. 귀찮아 안하는게 많을 땐 10만원, 7~8만원도 하지만요. 하다보면 저절로 요령이 생겨서 나중엔 15만원 정도는 번다 생각하고 하면 되요. 설문조사 온거 자꾸 귀찮다고 안하고 하면 이정도 수익이 나오질 않겠죠.

 

노하우같지 않은 노하우일 수 있겠지만요. 나름대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문조사 하기에 좋은 곳들만 정리해봤어요.

 

AIP서베이 설문조사 참여

https://ssl.aipsurveys.com/kr/regist/index.php?entroute=1048

세계적인 온라인 리서치 설문 전문기관이에요.

설문이 자주 오는 편이고요. 패널 되신 후에 이메일 열어서 패널확인 인증 간단히 하고, 설문 오면 설문 참여하면 되고요.

설문당 수백원~수천원 주고, 현금이나 상품권 등 필요한 것으로 교환해서 사용하면 되요. 만16세 이상

 

서베이링크 설문조사 참여

https://www.surveylink.co.kr/user/join_info.html

설문이 자주 있는 편이고요. 설문당 수백원~수천원 줘요. 다양하게 모을 수 있고요.

전문패널이 되면 더 많은 설문에 참여할 수 있어서 더 좋고요.좌담회, 체험단 참여 등 다양한 기회가 많아서 좋고요.

모바일로도 설문참여 가능하고요. 현금, 상품권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교환하여 필요할 때 사용하면 되요.

현재 패널이 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도 주기도 하니까, 겸사겸사 패널되면 더 좋을거에요. 만19세 이상

 

오피니언월드 설문조사 참여

https://www.opinionworld.kr/general/recruitment/APAC/APACLandingPage

설문당 수천원까지 주는 설문조사 기관이고요.

설문이 꾸준히 오는 편이에요.

종종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주니까 더 좋고요.

여러 상품권 종류로 교환하여 알차게 사용할 수 있고요. 패널 되시면서 이메일로 보내주는 본인인증메일 확인 간단히 하고, 간단한 설문하고 나면 꾸준히 설문 있을 때 이메일로 설문보내주는거 설문조사참여해주면 되요.

 

마크로밀엠브레인 설문조사 참여

http://www.panel.co.kr/event/2012/01/main.html

 이건 대부분 많이들 알고 있을 것 같아요. 설문조사 패널되면, 간단한 절차에 의해 2300원 정도 기본 주고요. 설문당 몇백원~5천원 이상까지 주고요. 설문이 자주 오고 매우 좋아요. 이메일과 모바일로 다양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고요. 이건 대부분 많이들 아실거에요. 패널 되신 후, 이메일 열어서 패널확인 클릭인증 간단히 한 후에, 설문 오면 설문참여하면 되요. 현재 무료패널되면 미러리스 카메라, 공기청정기, 뉴발란스백팩, KFC점보치킨버켓, 모바일상품권 등 주고 있기 때문에 겸사겸사 더 좋을거에요. 만19세 이상.

 

마이서베이 설문조사 참여

https://www.mysurveyasia.co.kr/index.cfm?action=Main.join&r=IGNKRGPA&utm_source=ignite&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ignkrgpa

국제적인 글로벌 설문조사 리서치 기관이에요. 이메일로 오는 설문 참여하면 되며, 설문당 수백원~수천원 주고요. 설문이 자주 오며, 전세계적인 리서치 설문조사로 유명해요. 패널되신 후, 이메일 열어서 패널확인 클릭인증 간단히 한 후, 설문 올때마다 설문참여하면 되요.

 

리서치패널코리아 설문조사 참여

http://www.panelnow.co.kr/lp/common

설문 당 최대 6천원까지 주고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모을 수 있고, 재미있는 설문이 많아요. 기부하는 좋은 일도 하네요.

 

리서치앤리서치 알패널 설문조사 참여

http://panel.randr.co.kr/member/join/index.asp

설문당 500~2000원을 주며, 설문이 자주 있어서 금방 모아지고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고요. 다 그렇지만 여기도 당연히 현금으로 출금 가능해요. 인기 있네요. 만18세 이상 남녀

 

밸류드 오피니언스 설문조사 참여

http://www.valuedopinions.kr/index.php

설문당 2000원~5000원을 주며, 전문성을 가진 설문일 경우 최대 5만원을 주네요. 글로벌 리서치 기관이에요. 패널되신 후, 이메일 열어서 패널확인 클릭인증 간단히 한 후, 설문 올때마다 설문참여하면 되요.

 

토루나 설문조사 참여

http://media5.surveycenter.com/set2_kr.html?rsid=50003471&rcid=20274&rgid=&rsbid=19279

설문당 수천원까지 적립이 되고요. 다양하게 모아지고요. 설문조사참여, 설문조사작성, 빠른투표, 토론참여, 의견남기기, 매달 복권행사 등 통해서도 혜택이 있네요. 제품 테스트도 있고 여러모로 좋은 곳이에요.

 

tns가구패널 리서치 패널(여성들만 가능) 참여
http://www.homepanel.co.kr/kcJoin/
일정수의 가구(집)를 대상으로 소비제품의 구매행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이고요. 패널가구로 최종 선정되면, 가족 구매일기장을 받게 되며, 일기장에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모든 가족 구성원들의 해당제품에 대한 구입사항을 가족구매일기장에 자세히 기록하시어 다음 주 월요일에 반송우편으로 보내주는 절차로 진행되요. 100점이 누적되며,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네요.

 

TNS 레이디패널 리서치 패널(여성들만 가능) 참여

http://221.143.48.230:8040/invitation/step3noPopup.asp?gr=g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조사하여 통계자료로 이용하는 조사전문 회사에요. 첫 300점 주고요.
국내 1위권 조사회사 중 하나로, 21세기 국내 최대의 규모와 최고의 서비스 수준을 자랑하네요. 화장품 및 여성용품 등에 대해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구입사항을 기입하면 되요. 본인이 사용하기 위해 구입한 내용 등 인터넷을 통해 기록해주시면 매주마다, 명절 때, 이벤트 등등 점수를 누적하여 드리며,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시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네요. 또한 매주 성실히 기록하시어 보내주시는 패널들께는 매년 2회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선물을 주기도 해요.

 

두잇서베이 설문조사 참여

http://www.dooit.co.kr/member/join1

다양한 설문조사에 응답해주면 설문당 몇십원~몇천원까지 주고요. 패널들이 궁금한 것을 설문으로 만들어 올리는 것도 있고, 참여해주고 하면 재미도 있고요. 다양한 방법으로 손쉽게 모을 수 있고요. 블로그에 리서치애드 간단히 설치하면 더 잘 쌓이고 좋아요.

 

서울글로벌 설문조사 참여

http://www.seoulglobal.com/research/pages/index.php

설문이 자주 있어요. 첫 500원 모두 주고요. 설문당 500원~5천원까지 주고요. 설문이 다양하고 좋아요.

 

 

 

최근 3개월 정도의 소박하지만 알차게 설문조사 참여해주고 모은 내역을 인증샷으로 남겨볼께요.

많진 않죠. 소소하지만 조금조금씩 차곡차곡 모으고 있네요.

큰 돈 아니지만, 알뜰살뜰 지혜롭게 모으는 재미와 작은 행복이 있어서 좋아요.

처음에는 티끌 같이 생각하고 했는데, 하다보니 푼돈이어도 꾸준히 모으니까 나름 뿌듯할만큼 되더군요.

이것으로 하는 것만 통장하나 만들어서 꾸준히 그냥 모았는데, 한달에 고작 12만원 안팎이었지만, 일년이면 120만원에 7년 정도하니까 천만원 정도 모아졌네요. 7년이란 세월이 참 길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없는것보단 나았더라는 생각이 지금 들어요.

이렇게 모은 건 정기예금으로 1천만원 들어놨네요. 7년에 이정도는 아무것도 아닌것 같기도 하지만, 나름 알뜰살뜰 살았단 생각에 제 자신에게 고맙다고도 느껴지고요.

 

 

 

7년 해올만큼 설문조사 참여는 신뢰가 가서 좋고요. 설문조사기관들은 신뢰없으면 못한다고 봐야해요. 이유는, 각종 분야의 기업과 단체들과 소비자(패널)들의 중간에서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신뢰없인 다양한 분야에서 설문조사 의뢰를 받을 수가 없겠죠.

편하게 7년째 해온 이유도 이런 이유에서 맘편하게 해온 것이고요. 알뜰살뜰 꼬깃꼬깃 차곡차곡 유익하고 건전하게 시작해보면 좋아요.

이미 알고 있으신 분들도 매우 많을테지만, 아직 몰라서 못하고 있던 분들 조금이나마 살림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글이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