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라인/이벤트정보

어버이날 기념 엄마를 위한 사랑 이벤트: 5월 16일까지 5천명에게 5가지 P&G대표상품 담긴 구성박스 무료주는 온라인행사

솔빛향 2014. 5. 5. 13:05
반응형

5월은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스승의 날 많이 있죠. 어버이날 기념이라 할까요. 엄마를 위한 사랑의 마음으로 다양한 P&G 제품이 담긴 알뜰생활용품 구성박스 5천명에게 주고 있네요. 땡큐맘박스~ 알뜰하겠어요. 사랑하는 부모님, 어머니를 위해 한 번 신청해서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가지 많이 주네요.

http://www.livingartist.co.kr/promotion/46/event_thanksmom.asp

여성용품 피부애5개입 1개, 오랄비 크로스액션 칫솔 1개, 아이보리 비누1바, 페브리즈 비치형 1개, 다우니 200ml(팬틴 또는 헤드앤숄더 90ml 샴푸1개로 대체될 수 있음)
이렇게 5가지 P&G제품이 들어있는 알뜰한 생활용품박스를  정성으로 담아 5천명에게 드리는 행사에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늦지 않게 부담없이 참여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간단히 하트모양의 빈칸에 엄마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한두줄 표현하여 적으면 되고 쉬워요. 1만원이상에 사용가능한 10% 할인쿠폰도 1만개나 선착순 주기도 하고, 다양한 행사로 사은품까지 두루 더해주는 행사도 있고 좋아요.

필요한 분들에겐 알뜰하게 도움될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