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라인

코스모스 꽃밭이 정겨운 동네의 거리

솔빛향 2017. 9. 19. 22:51
반응형

    여유롭게 거닐기에 좋은 동네 코스모스길.


    산책겸 아랫동네를 지나던 길에 길고 넓게 펼쳐진 #코스모스 밭을 보게 되었네요. 폰카로 대충 찍느라 더 예쁘게 못찍어서 아쉽긴 하지만, 직접 보면 훨씬 더 길고 넓게 펼쳐져서 보고 있으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길이에요. 


    아직 코스모스가 만개한 것 같지는 않고, 시간이 좀 더 지나면 알록달록 선홍빛 붉은 빛 가득할 것 같더라고요. 제가 잘 못 알고 있어서 이미 꽃이 지고 있는 상태였던 것은 아니겠죠.^^ 사진은 일부 찍어 본 것인데, 많이 개발된 지역은 아니고, 한옥집부터 옛날집들도 적지 않고, 아담하니 오손오손 살기 좋은 느낌의 동네. 


    개발되서 고층빌딩이 들어서는 것보다 이런 곳들이 그대로 남아서 조금만 깔끔하게 리모델링하고 그대로 남기면 기분 좋아지는 정겨운 동네로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집에서 2분 정도만 내려오면 이렇게 넓게 펼쳐진 코스모스 꽃밭뿐만아니라, 채소도 기르고 다른 꽃들도 많고 나무도 많고 전체가 도시 속의 들판 같은 느낌으로 정말 좋은 곳, 허름하지만 정감있는 기와집 슬라브집에 사시는 분들이이 도시텃밭과 꽃밭을 가꾸어낸 것 같은데 참 기분 좋게 보고 왔네요. 


    심심할 때 자주 가서 하루하루 변화를 느껴봐야겠어요. 옆길로 자주 지나가봤지만, 정작 전체를 둘러보진 않았던 곳들, 이렇게 관심과 무관심의 차이가 더 좋은 것을 보는 행운을 얻느냐 마느냐가 되네요.^^ 이쪽 동네는 아담하게 편안한 힐링되는 곳들이 곳곳에 있어서 좋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