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정보라인

휴대폰,스마트폰,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에서 CF광고 시청하고 PB(적립금) 받는 인기 어플

솔빛향 2011. 10. 3. 17:03
반응형

 

휴대폰 WAP, 스마트폰 어플(앱)을 통해 다양한 광고(정보)를 잠시 시청하면, PB(적립금)이 쌓이는 콘텐츠가 있어 흥미롭네요.

유선 인터넷에서는 이러한 종류의 적립금 쌓아 쏠쏠한 용돈 버는 곳들이 여러 곳 있는데, 스마트 시대이니만큼 이젠 무선상에서 잘 짜여진 콘텐츠로 신뢰감을 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네요. 아마, 앞으로는 더 많은 곳들이 생겨서 여러 곳에서 적립금 차곡차곡 쌓을 수 있는 방법이 많아질 거라 예상하는데요.

 

어플 다운 받아 적립금 쌓기 전에 유의점: 와이파이(wi-fi)상에서 시청, 3G이용자라면 올인원 55요금제 무제한 정액제 사용자가 매우 유리.

 

 

애드모비 사이트 회원가입 후 아래 방법으로 이용하면 되는데요.

사이트 무료가입 시 추천인 id 란에 admobion 입력하여 100PB 적립하세요.

 

[QR코드 스캔]

 

 

 

[앱 다운 받기]

●아이폰 다운방법▶http://itunes.apple.com/app/id410504805?mt=8

●안드로이드 다운방법▶티스토어http://www.tstore.co.kr/userpoc/game/viewProduct.omp?insDpCatNo=DP03004&insProdId=0000110166&prodGrdCd=PD004401&t_top=DP000503

▶구글 안드로이드마켓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kr.admobi 

 

[모바일웹으로 접속]

 

 

[WAP 접속]

 

 

모바일 상에서 다양한 광고,정보 등을 보면, 10PB(10원)~50PB(50원)을 적립해주는 방식이네요.

PS: 10월 31일까지는 두 배로 적립이 되어, 50PB일 때 50PB*2해서 100PB(100원)이 적립되어 더욱 더 알찬 시청이 될 수 있네요.

보통 30,50PB 주는 광고 시청이 많은데요. 광고 시청으로 적립금만 챙기는 것이 아니라, 광고 시청을 통해 현 시대의 흐름도 알 수 있고, 정보를 얻을 수도 있어서 유익한  점도 있는게 애드모비 모바일 광고 시청이라는 것이죠.

보통 광고! 라는 단어에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예전에는 많았죠. 하지만, 요즘 시대에는 하나의 트렌드이자, 홍보, 마케팅 방법으로 자리잡은게 광고인데요. 그 광고 방법도 인터넷 시대라서 더욱 더 다양해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네요.

 

 

이용법:

이용법은 매우 간단해요.

1. http://www.admobi.kr/member/person_check.php 사이트 회원 가입. 가입 시 추천인 id 란에 admobion 입력하여 100PB적립

2. 애드모비 모바일 웹 접속 로그인.

3. 애드모비 AD 마켓에서 원하는 광고 보관(CLICK!)

4. 나의 보관함에서 보관된 광고 시청하고 바로 PB(적립금) 적립

5. 적립 PB가 5000PB가 넘었다면, 현금 전환 신청으로 출금

 

출퇴근 시간, 이동 시간, 자투리 남는 시간, 약속 기다리는 시간 등등, 틈새 시간에 모바일로 간단히 광고 시청하면 되는 간단한 적립법이라 편하고요.

광고도 아이디어가 좋은 나름 개성있고, 재밌는 것들도 많아서 보는데 지루함도 별로 없어서 꾸준하게 이용하기에 좋은 콘텐츠 앱(어플) 이죠.

 

[애드모비 무선 적립방법]

 

 

 

 

[애드모비 오프라인 적립방법] (애드모비 로고가 있는 QR코드광고 스캔)

 

 

[애드모비 유선 적립방법] (광고시청은 무선상으로)

 

 

상상만 했었던 서비스, 이젠 현실이 되어 있네요. 휴대폰만 있으면 이젠 유선 인터넷 속에서만이 아닌, 무선 인터넷속에서 광고(정보) 시청으로 용돈 벌 수 있으니 말이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다양한 분야의 폭 넑은 광고, 정보. 광고 시청을 통한 다양한 정보도 습득하고  PB적립으로 현금도 쌓을 수 있는 신개념 유용 어플이네요. 이용한 지 몇 주 되었는데, 꽤 괜찮네요. 한달 꾸준하게 하다보면, 군것질거리, 인터넷비용정도는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틈새 시간에 재미삼아 광고 보고, 저절로 PB(적립금)을 적립하고 있네요.

 

다시 말하지만, 일부러 시간내서 하는 것보단 출퇴근 시간, 이동 시간, 자투리 남는 시간, 약속 기다리는 시간 등등, 틈새 시간에 모바일로 간단히 광고 시청하면 되는 간단한 적립법이라 편하고, 또 그렇게 해야겠죠.

푼돈이지만, 나름 짭짤한 용돈 벌고 싶은 분들에겐 강추!, 이게 별건가? 나 돈 많아서 이런 거 필요없어라면 비추!, 광고 시청을 재미삼는 하나의 장난감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강추! 뭐 이정도~~ 강추,비추 구별해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