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라인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 추석 명절 특별 구입 가능 및 사용처와 사용방법

솔빛향 2020. 9. 27. 21:54
반응형

온누리 상품권이 종이상품권으로만 있는 줄 아는 분들이 아직 적지 않더라고요.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도 있으니, 잘 활용하셔서 더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드 누려보실 수 있어요.
온누리상품권은 종이형, 전자상품권(카드형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모바일로 발급되는 상품권)이 있는데, 가장 편리하고 스마트폰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게 저는 모바일상품권이라 생각해요. 그래서,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그리고, 사용 방법.]


우선 온누리 상품권이란?
전통시장 보호와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입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에서 많이 사용들 하죠. 저희 가족도 전통시장을 많이 애용하기 때문에, 온누리 상품권은 선물도 자주 들어오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도 발행되어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더욱 더 편리하고 좋은 혜택도 누릴 수 있죠.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점점 더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상품권을 사용할 땐 편리한 점도 중요하지만, 어떤 혜택이 있는지도 많이 중요하죠.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장점]

 

*한정된 지역상품권이 아닌, 다른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음. 
*할인율이 높음.
*높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음.
#편리하게 모바일 구매가 가능함.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권활성화구역 내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가맹점은 ‘전통시장 통통(www.sijangtong.or.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점 종류별 부착된 스티커 확인

 

[구매지점 찾기]

 

가맹점포찾기

 

www.sbiz.or.kr

[가맹점포 찾기]

 

가맹점포찾기

 

www.sbiz.or.kr

[중요]
추석 명절 맞이 전통시장 매출 상승 및 고객 유입 강화를 위해, 한시적으로 온누리상품권 특별할인 및 개인 할인구매한도 상향 시행.

 

[온누리 상품권 추석 맞이 특별판매 내용 및 기간]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면,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도 함께 할 수 있는 것이죠. 종이상품권이나 카드형으로 종이나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으니 더 좋은거잖아요.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의 권종]

5천원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고르게 필요한대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온누리상품권 특별판매하니까, 실속구매해서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 선물하세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사용방법]

 

소비자: 참여한 금융기관이나 제로페이 앱에서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 구입 또는 가맹점의 QR을 촬영한 후 금액을 입력하여 결제하실 수 있어요. 


가맹점: 제로페이 가맹점 전용앱을 통해 결제 내역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 제로페이 가맹점 전용 앱 다운로드>회원가입>가맹점 연결. / 다운로드 방법>구글플레이스토어>제로페이 가맹점앱 검색>제로페이(가맹점용) 설치


또한, 소비자 입장에서 선물 많이들 받잖아요. 선물 받은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등록은 해당 상품권 취급해주는 앱들이 다양한데, 필요한 곳의 앱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면 돼요.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한 모바일 등록 가능한 앱들도 많아요.]

 

경남지역상품권, 머니트리, 광주은행, 체크페이, 뉴스마트뱅킹, 핀크, bnk경남은행, 춘천사랑상품권,썸뱅크, 전남사랑상품권, 페이코,   IM샵(#) 핀트(fint), 올원뱅크, 강원상품권, 슬배생, 티머니페이, 비플제로페이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언택트 시대잖아요. 


이런 시대에 모바일 활용은 점점 더 필수가 되어지고 있고, 온누리상품권도 모바일온누리상품권 활용으로 더 안전하고 편리하고 좋은 혜택 누리며 사용하면, 행복한 거래하는 착한 소비 할 수 있을거에요.

 


코로나19로 힘든 소상공인 분들이 힘을 낼 수 있게, 또 현명한 소비를 하는 소비자가 되기 위해,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많이들 애용해요. 또한, 모바일온누리상품권으로 맘 편히 결제할 수 있게 많은 소상공인들이 웃으면서 받아주시고, 협조해주시면, 윈윈하는 행복한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사용 될거에요. 


또한, 추석 명절 때 고향에 많이들 못내려가시고, 부모님도 못 찾아뵙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사고 싶은 것들 편히 구매하시라고,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선물해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힘든 시기 모두 힘내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