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헬로키티 키보드마우스 정말 귀엽고 예쁘다.

솔빛향 2021. 3. 4. 14:44
반응형

키보드 마우스 사용기.

오랜마에 간단 리뷰 써보네요. 기존의 쓰던 키보드와 마우스가 질린 탓에, 나중에 번갈아가며 사용하려고 유선키보드와 마우스를 샀어요. 무선을 사용했었는데, 이 번엔 건전지 갈아끼울 생각 안하려고 유선으로 샀어요.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이고요. 펜타그래프 방식도 무선으로 어제 하나 사서 모셔두고 있어요. 오랜만에 팬시적인 느낌을 사볼까 해서 헬로키티 캐릭터가 예쁘게 새겨진 빨갛고 하얀 색이 조화를 이룬 헬로키티 유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샀어요.

 

HK-KB908 유선키보드와  HK-MS300 유선마우스. 

모델명: DV-KB908, DV-MS300

세트 제품명은 HK-KB908 COMBO RED

 헬로키티 캐릭터 정말 귀엽죠. 

 

(주) 디지털벤투스 제품이에요.

케이스조차 빨간색으로 예쁨. 

키스킨이 두 개 들어 있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화사하고 예뻐요. 다섯 개의 탈수 구멍도 있어서, 생활 방수 설계가 되어 있어요.

 

 Hello Kitty  로고도 새겨져 있고요. 

뒷면도 무선이 아니라서, 깔끔해요. 올레드^^

마우스도 심플해요. 조그맣고 귀여워요.

usb포트에 꽂고 바로 사용하면 되는 간편한 유선 키보드 마우스. usb 3.1, 2.0, 1.1  다 호환되는 제품이고요. 볼륨키도 있어요. 빨간 하트모양이 새겨져 있어서 더 예쁘게 느껴지고요. 무게가 키보드는 500g,   마우스는 55g이니까 가벼운 편이죠. 키보드 106key, 마우스 해상도 800DPI. 

게임할 거 아니라면, 꽤 가성비 좋은 키보드마우스에요. 

연결해서 사용 중. 키감 좋고요. 마우스도 클릭 깔끔하게 잘 되고요. 마우스가 가볍지만, 무게추가 들어 있는건 지, 클릭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요. 마우스패드는 고무로 된 패드를 사용하면 바닥에 밀착 잘 되어 더 좋을거에요. 번들로 들어간 마우스패드 일단 사용중이고요. 뭐든 새로운 건, 적응해야 하는 시간이 필요하죠. 키보드 마우스는 5분이면 금방 적응되더라고요. 

 

멤브레인 방식, 펜타그래프 방식, 기계식 키보드, 어떤 방식이든 잘 되면 좋은거죠. 처음으로 캐릭터 새겨져 있는 키보드 마우스를 사용해봤어요. 다음에 살 땐 또 다른 캐릭터 새겨져 있는 제품을 잘 찾아서 구매해봐야겠어요.

 

가성비는 좋은 편이에요. 무엇보다 예쁘고 화사하니까, 사용할 때마다 기분도 좋아지고요. 한 번쯤 화사하고 색다른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 솔직 리뷰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