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라인

돈 버는 인기 무료어플(앱) 애드모비 후기/활용/팁...

솔빛향 2011. 12. 6. 10:38
반응형

모바일 상에서 다양한 광고,정보 등을 보면, 보통 30PB(30원)~300PB(300원)을 적립해주는 방식이네요.

기업,공익,제품 PR CF 광고 시청으로 적립금만 챙기는 것이 아니라, 광고 시청을 통해 현 시대의 흐름도 알 수 있고, 정보를 얻을 수도 있어서 유익한  점도 있는게 애드모비 모바일 앱 어플이죠.

 

어플 이름 : 애드모비(admobi)

 

어플 다운경로 : 안드로이드마켓,t스토어마켓 애드모비 검색 어플 무료다운

이용법:

이용법은 매우 간단해요.

1. http://www.admobi.kr/member/person_check.php 사이트 무료회원 가입 후,

2. 애드모비 모바일 웹 접속 로그인.

3. 애드모비 AD 마켓에서 원하는 광고 보관

4. 나의 보관함에서 보관된 광고 시청하고 바로 PB(적립금) 적립

5. 적립 PB가 5000PB가 넘었다면, 현금 전환 신청으로 출금할 수 있음.


 


어플 내용:

휴대폰 WAP,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서 어플(앱)을 통해 다양한 기업,공익,제품 등 PR CF광고를 잠시 시청하면, PB(적립금)이 쌓이는 어플이 있어 흥미롭네요. 한마디로 영상 시청하고 보상 받는 돈 버는 어플.

 

pc상으로 애드모비 사이트 회원가입 후 아래 방법으로 이용하면 되는데요.

어플은 무료에요.

 

 

요즘에 하나의 트렌드이자, 홍보, 마케팅 방법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해요. 이제는 무선상에서도 왠만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는 무선디지털 인터넷 세상이네요.

스마트 시대이니만큼 무선상에서 잘 짜여진 콘텐츠로 신뢰감을 주는 어플리케이션이 많은데, 두어달 사용해보니 꽤 좋네요.

 

출퇴근 시간, 이동 시간, 자투리 남는 시간, 약속 기다리는 시간, 주말에 할일 없이 뒹굴때, 틈새 시간에 모바일로 간단히 광고 시청하면 되는 간단한 적립법이라 편하고요. 요즘은 기본이 와이파이 다 되니까, 요금 걱정 안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고, 무제한 데이타 요금제 쓰시는 분들은 와이파이 아니더라도 쉽게 하실 수 있죠.

광고도 아이디어가 좋은 나름 개성있고, 재밌는 것들도 많아서 보는데 지루함도 별로 없어서 꾸준하게 이용하기에 좋은 앱(어플) 이죠.

관심도에 따라서 버는 것도 달라지겠죠.

 

스샷:

아래 제가 적립하고 있는 거네요. 현재 22600원^^


 




이건 관심있게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겠죠.

저보다 훨씬 많아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다양한 분야의 폭 넑은 PR CF 시청을 통한 다양한 정보도 습득하고  PB적립으로 현금도 쌓을 수 있는 신개념 유용 어플이네요. 이용한 지 한달 반정도 되었는데, 꽤 괜찮네요. 한달 적당히 꾸준하게 하다보면, 군것질거리, 인터넷비용정도는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틈새 시간에 하고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아래 같은 것들 cf광고 시청하는거에요. 어렵지 않아서 많이들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