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정보라인

인천여행 시 꼭 필요한 '인천e지' 앱

솔빛향 2021. 6. 8. 00:43
반응형

취향 저격 코스 여행을 원한다면, 인천 여행 필수 앱 인천e지!

인천에 살거나 타 지역에 사시는 분들이 인천 곳곳을 여행할 때, 늘 같은 여행코스에서 벗어나 뭔가 새로운 취향 코스를 발견하고 싶을 때가 있을 거에요. 이제 그게 가능해요. I·PASS 기능으로 예약부터 결제까지 쉽고 안전하게 한 번에 가능해요. 자신만의 취향 저격할 코스 원하면, #인천e지 앱 사용하면 꿀같은 코스 여행 가능하더라고요. 인천을 여행할 모든 분들은 인천 여행 필수 앱! '인천e지' 앱으로 인천 여행의 모든 것을 누려 보세요.

 

-인천e지 앱이 스마트한 이유!-

AI가 나만의 맞춤형 여행을 추천해 줘요.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탈거리 등 내 취향에 꼭 맞는 여행 코스를 추천해 주니까, 더 완벽하고 더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어 좋고요. 나만의 맞춤형 가이드북, 지도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어 든든해요. 

 

AR/VR로 생생한 역사 속 시간여행도 가능해요. 그 때 그 시절 실감 나는 시간 여행-리얼타임 드라마로 VR무비로 직접 체험하는 과거의 순간들 / 여행지 전경을 만끽하는 시간여행-파노라믹 AR로 한 눈에 담아보는 개항장의 과거 전경 / 역사 속 인물이 직접 가이드하는 시간여행-AR고스트. 역사 속 인물에게 직접 듣는 생생한 이야기라니 정말 놀랍죠. 6월 말 정식 출시 예정인데, 정말 기대 많이 하고 있어요. 

 

인천e지 앱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지갑 필요 없이 편리한 원스탑 여행도 가능해요. I·PASS로 예약 결제부터 쿠폰서비스까지 편리하게 누려보세요. 스마트 줄서기 오더, 모바일 할인쿠폰, 간편 결제 (NFC/QR), 실시간 택스리펀드, e지 장터에서 체험상품 구매 등 다양하고 편리한 원스탑 여행이 가능해요. 내국인 외국인 모두 편리하게! 앱 하나면, 개항장 일대의 음식점, 카페에서 더 이상 줄서기 안해도 되고, 편리하게 결제 가능해요.

 

인천e지 앱은 6월 말에 정식출시 예정인데요. 정말 기대 많이 하고 있어요. 
출시 예정인 인천e지 앱을 주변에 소문 내면 푸짐한 선물도 주는 경품 이벤트도 있어요.
그리고, 앱 출시 소식도 전해줄거에요. 

참여는 어렵지 않으니, 많이들 소문내고, 통 크게 쏘는 푸짐한 선물들 꼭 받아 보세요.

이벤트 기간:2021년 5월 26일 수요일~2021년 6월 8일 화요일
당첨자 발표: 2021년 6월 10일 목요일 인천관광공사 페이스북

인천관광공사에서 정말 통 크게 쏘네요. 
아이폰 12 미니, 에어팟 프로, 인천 하버파크 스위트룸 숙박권, 경성제복 체험권, 온누리 상품권 3만원권
총 39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주고요. 

소문내기는 다양한 방법으로 자유롭게 하시면 되는데요.
이벤트 게시물 캡처, 공유 기능 활용, URL기입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하시면 되네요. 
자신의 다양한 SNS, 블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에 편안하게 소문내 주시면 돼요.
무엇보다, 정성을 채운 포스팅으로 소문내면, 인천관광공사도 든든해하고, 참여하시는 분들도 기분 좋을 거에요.

공유할 때, #인천e지 #인천여행 해시태그 꼭 넣어 주셔야 해요.  

 

이벤트 내용은 꼭! 아래 페이스북과 블로그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고, 꼭 참여하세요.
페이스북: https://bit.ly/3vovof1

블로그: https://bit.ly/34ink3z

 

네이버 폼을 통해  참여한 정보 꼭 기입해주시면 돼요. 

 

2021 인천e지 소문내고, 경품 받자!

당신의 취향을 탕탕 저격할 코스 추천해주는 #인천e지 앱을 소개합니다😆 나도 잘 몰랐던 내 취향 코스도 발견하고~ I·PASS 기능을 통해 쉬운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이게 가능하다고?! 인천

form.office.naver.com

 인천e지 인천여행 인천e지앱 인천이지 인천이지앱 여행코스 맞춤형여행 여행코스추천 취향저격여행 취향저격 인천 인천시 경품이벤트 아이폰12미니 에어팟프로 인천하버파크 경성제복체험 경성제복 온누리상품권 소문내기 개항장 개항장여행 원스탑여행

 

인천e지 앱과 함께 행복한 취향 저격 인천여행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