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특고 프리랜서 5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6차 재난지원금 입금 완료

솔빛향 2022. 3. 12. 15:42
반응형

특고 프리랜서 5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6차 재난지원금으로 많이들 부르는 특고 프리랜서 5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이 입금되었습니다. 

 

아직 확인 못하신 분들은 계좌 확인들 해보세요.  대부분 입금되어 있을 겁니다. 

 

정권교체가 되었습니다. 교체되자마자 취임식도 안한 상태에서, 참 안좋은 뉴스들이 많습니다. 

부자를 위한 정책을 내놓고, 공약으로 걸었던 것을 내가 언제 그런 말 했느냐, 기억이 안난다 등.

 

민주주의 정의로운 소규모 인터넷 언론들을 탄압하기 위해 벌써부터 김건희는 말도 안되는 것으로 서울의 소리를 고소했다고 합니다.

 

김건희는 주가조작 ,이력 위조, 윤석열은 대장동 비리, 부산저축은행 사건 등, 장모라는 사람도 크게 해먹은 것이 많이 드러나는데, 검찰은 수사도 안합니다. 부패검찰, 부패언론, 국짐당, 부패법조인 등 모두가 다 한 패가 되어 국민을 개와 돼지로 보고 있습니다. 

 

이제 가진 자와 없는 자의 격차는 더욱 더 커지고, 서민은 더 힘들게 생겼습니다. 저희 가족은 그래도 살만큼은 됩니다. 알뜰살뜰 살고, 지금 있는 것만으로도 굶어죽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나 개인보다는 대다수의 국민이 행복해질 수 있는 게 정책이지 않습니까. 그런 나라에서 사는게 국민으로서 자랑스러운 일이고요. 

 

문재인 대통령이 올려놓은 국격도 다시 떨어지게 생겼습니다. 이대남들은 벌써부터 후회하기 시작합니다. 코앞만, 지금 당장만 보는 즉흥적인 선택은 화를 만듭니다. 대통령 선거는 인기 연예인을 좋아하듯 선택하는 게 아닙니다. 

 

진영을 보고 뽑는 것도 아닙니다. 적어도 비교해서 더 나은 사람을 뽑는 것입니다. 

 

녹취록, 음성파일 등 증거가 다 드러난 여러 대형 범죄 의혹을 가진 후보와 그 가족, 무식한 후보, 말만 하면 거짓인 후보, 기본 예의가 안된 후보, 검찰을 거느린 후보, 언론과 함께 국민의 눈과 귀를 속이는 후보. 

 

이런 후보를 선택한 어리석은 사람들은 조만간 큰 후회를 할 것입니다. 물론 이미 세뇌되어 뭘해도 지지하고 뽑아주는 사람들이야 뭘 말하고 들어도 소용 없겠지만, 자칭 중도층이라고 선택한 사람들 중엔 크게 후회할 날이 올겁니다. 

 

얼마나 잘 살고 편히 살기에 그런 사람을 대통령으로 투표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여러 부정부패비리와 부자를 위한 대통령이 대다수의 서민과 중산층 여러분은 그리 좋고 행복합니까? 왜 저기 서울 잘사는 사람들보다 못사는 분들이 그들 좋은 투표를 하나요? 

 

벌써부터 국민을 배신하는데, 투표 한 번 잘 못하면 이리 되는 겁니다. 앞으로 5년은 안봐도 뻔합니다.

취임하고 나면 아마 더 휘두르고 부정부패비리는 안보이는 곳에서 늘 일어날 것 같습니다. 부동산으로 얼마나 또 돈을 빼돌릴지 안봐도 비디오입니다. 

 

주식만 봐도 알잖아요. 건설 관련 주식들 상한가 치고, 별 일들이 다 생깁니다. 아마, 주식 시장은 더 부정이 늘어날 겁니다. 

 

정신 차립시다!. 

 

개 돼지로 사는게 그렇게 행복합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