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정보라인

김건희 콜걸 활동 보도: 프랑스 정론지 '르몽드' (activités de call-girl)

솔빛향 2022. 12. 5. 00:50
반응형

대만 자유시보에서도 김건희를 기사로 다루었는데, 프랑스 정론지 '르몽드'에서도 김건희에 대한 보도를 하며, 콜걸 활동(activités de call-girl)도 실었다고 하네요.

또한, 尹(윤석열) 당선에 대만서 '정치 한류' 김건희 '실검1위' 외모 극찬?이 아니라, 대만 '자유시보'는 한국 퍼스트레이디의 성형수술이라는 단어를 제목으로 한국에서도 논란이 됐던 김건희씨의 과거 사진을 게재한 것을, 야당 정권의 나팔수라고들 말하는 조중동이 아부성 찬양보도를 한 것이라고 해요.

윤석열 '王'자 미신과 김건희 논문 표절, 경력 위조 비중있게 보도하며 다루었다고 하네요. 논문 표절·업무 사기 등 흑역사 비중 있게 다뤘다는데, 국내 언론의 지나친 미화는 심각할 정도에요.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아부성 기사들이 난무하네요.

팩트 있는 기사가 하나 있어서 가져와 봤어요.
출처: ▼

尹 당선에 대만서 '정치 한류' 김건희 '실검1위' 외모 극찬?... 나팔수 조중동 아부성 찬양보도 극

논문표절·업무사기등흑역사비중있게다뤄..국내언론의지나친미화 국내언론보도와달리대만'삼립신문'은 김건희씨의논문표절과업무사기,경력위조등

www.kookminnews.com

이미지 출처: 대만 자유시보


점점 더 세계적으로 소문이 날텐데, 너무 걱정되네요. 대한민국의 국격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