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라인

이판사판 2012! 목표 선포하고, 피자2판 받자!

솔빛향 2011. 12. 26. 11:57
반응형

[이벤트] 이판사판 2012! 목표 선포하고, 피자2판 받자!

 

매년 신년 계획들 많이 세우시죠. 저 또한 그렇습니다.

근데, 매년 말이 되면 내가 1년동안 무슨 목표를 지켰지?! 라는 생각들 많이 하시죠.

지킨 분들도 있으실테고, 못지킨 분들도 있으실테고요.

목표 성공 여하를 떠나서 목표를 정하고 실천한다는 건 좋은 일이죠.

 

이제 또 1년 계획을 세울 시기네요. 여러분들도 한 번 멋진 목표를 세우고, 실천해보세요.

저 또한 늘 일상적인 가벼운 목표일수도 있으나, 또 정하고 목표를 향해 달릴거에요.^^

 

제 작은 목표이자, 큰 목표네요.

제 개인적인 계획은 살좀 빼서 애인만들고 결혼준비해야 할 것 같아요. 매년 계획인데, 나이가 하나둘 늘어가면서 결혼할 애인만나기도 힘들어지네요.그래도 계획을 더 잘 세워서 골인해보려고해요. 늦었을때가 빠를 수 있다는 말 믿고 열심히 매진해보려고요. 응원해주시는거죠.^^

 

그리고, 가족,친구들 모두 건강했으면 해요. 건강할 땐 몰랐는데, 주위에 누군가 몸이 아픈 걸 보면서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게 되었어요.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된다는게 맞는 말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blog.hanwhadays.com/848 에서 이벤트 참여하세요.^^


 


P 톰이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