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정보라인

LG 냉장고 뽐내기 ‘내가 사용해 본 LG 냉장고는?’ 이벤트

솔빛향 2022. 4. 2. 19:01
반응형

당신에게 맞춰 계속 더 좋아지는 가전, LG UP 가전!
내가 원하는 색상으로 완성하는 가전 인테리어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LG 냉장고를 뽐내주세요~!

내가 사용해 본 LG 냉장고에 대한 ‘뽐내기 주제 1개(3개 중 택 1)’의 사연을

이벤트 공유 URL을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댓글로 달아주세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뽐내기 주제
1) 내가 사용해 본 LG 냉장고 장점 및 특징
2) LG 냉장고 이런 점이 좋아서 추천해요
3) LG 냉장고에 기대되는 점

 
▶ LG 전자 냉장고 둘러보기

https://www.lge.co.kr/refrigerators

 

LG 냉장고 - 양문형/얼음정수기 냉장고, 와인셀러 | LG전자

LG전자의 모든 냉장고를 소개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부터 제품별 가격, 용량, 디자인 및 사용자 리뷰/추천을 통해 최고의 LG 냉장고를 선택해보세요.

www.lge.co.kr

[참여 방법]
1.개인 SNS에 이벤트 게시글과 필수 해시태그 전체 공개로 공유하기
   * 필수 해시태그 : #LG냉장고 #엘지냉장고 #오브제컬렉션냉장고 #오브제냉장고
2. 공유한 URL 과 뽐내기 내용(주제 중 택1)을 댓글로 작성하기
  * 현재 사용중인 LG 냉장고 사진과 같이 게시할 경우 당첨 확률 UP!

경품:
1등.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3명)
2등.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5명)
3등. 베스킨라빈스 5천원권 (60명)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https://cafe.naver.com/remonterrace/28997941

 

[LG 냉장고 뽐내기 ‘내가 사용해 본 LG 냉장고는?’ 이벤트]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3만원권,

LG 냉장고 뽐내기 ‘내가 사용해 본 LG 냉장고는?’ 이벤트 당신에게 맞춰 계속 더 좋아지는 가전, LG UP 가전! 내가 원하는 색상으로 완성하는 가전 인테리어 LG 오...

cafe.naver.com

#LG냉장고 #엘지냉장고 #오브제컬렉션냉장고 #오브제냉장고

[출처] 네이버 카페 레몬테라스 [인테리어,리폼,DIY,요리,결혼,육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