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 6

(기자단 모집) 2021년 한화 1인 미디어 기자단

따끈따끈한 2021 한화 1인 미디어 기자단 모집 지원하기 소식. 한화에서 1인 미디어 기자단 모집해요. 한화 1인 미디어 기자단은 한화의 다양한 이야기를 누구보다 빠르게 취재하고 전달하는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한화의 다양한 소식과 다채로운 활동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 자신의 역량을 맘껏 발휘하여 그 가치를 펼쳐보는 것, 참 즐겁고 좋은 일이죠. 그럼, 모집 지원 소식 전해드리죠. 인원은 10명 모집해요. 무엇보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1인 미디어 채널을 열정적으로 운영하는 분이면 좋고요. 나의 소중한 일이라고 생각하며, 책임감을 갖고 적극적이고 성실하게 활동에 임하실 분 적극 추천해요. 온&오프라인 활동인 정기모임, 취재는 월 1회 이상 진행되는데, 참여가 ..

내생각라인 2021.02.27

학폭 피해자에 대한 스포츠선수와 연예인 가해자

이자영 이다영 자매? 그리고, 몇 스포츠선수들의 학폭 가해 그리고, 진해성? 박혜수? 등등 연예인들의 학폭 가해(진실 공방 중).. 스포츠선수에 대한 학폭 피해자들이 폭로한 일들에 스포츠 선수들은 대부분 인정하는 태도를 보이는데, 연예인들은 다 아니라고만 하네. 솔직히 연예인 학폭 가해자로 지목된 연예인들 보면 다 껌 씹던 애들 느낌이 나긴 하더라. 인상에 써 있어. 그러면서, 연예인 활동할 땐 고상한척 쿨한척들은, 암튼 연예인들은 대부분 소위 날라리들이 대부분이고, 잘 놀던 애들. 그런 학창시절을 비행청소년이나 날라리가 아닌, 끼 있었다는 표현을 쓴다. 참 웃긴 현실. 그게 끼인가? 학창시절에 잘 노는 애들 그때 또래 애들이 끼 있어! 개성있어! 라고 하나? 비행청소년, 날라리, 일진, 사가지 없는 애..

내생각라인 2021.02.25

기성용이 성폭행을?

스포츠 선수들의 학폭, 연예인들의 학폭 문제가 수면 위로 올라와 연일 터지고 있다. 이젠 기성용 선수까지, 난 기성용 선수를 좋아하지는 않는다. 근데, 아무래도 내 *추 물어봐~ 못물어! 그럼 맞아봐~ 뭐 이런식으로 괴롭혔을 듯. 구강 *교까지 하진 않았을 듯, 아니면 했더라도 살짝 겁먹어서 가져다 대는 정도로 끝났다던가. 근데, 이 사건은 이다영 이재영 자매 학폭처럼 증거가 있어야지. 증거 없이 말로만 성폭행이라고 하며 날짜 등 다 확실히 기억난다고 해도, 그게 맞다고 해도, 피해자라고 하는 측에서 법적으로 쉽게 이기지는 못할 듯. 학폭 문제는 그 어떤 이유로도 용납될 수 없다. 어릴 때부터 온전한 인성으로 커야 어른이 되어도 그 인성이 고스란히 밖으로 표현된다. 대부분의 사람은 학창시절 때, 인성이 ..

내생각라인 2021.02.24

이다영 성형 전

이다영, 성형 전에 이런 얼굴이었구나. 몰랐었는데, 성형 할 만 했겠다. 우리나라 성형 기술이 좋긴 하네. 개성 없는 인조 얼굴이긴 하지만, 그래도 성형으로 새 사람은 되었네. 외모만. 마음이 고와야 얼굴도 예뻐보이는건데, 얼굴은 인상을 포함한 미모가 더 중요하지. 고쳐서 예쁘고 안예쁘고는 나중 문제. 예뻐도 그냥 외모로만 딱 거기까지 예쁜 얼굴이 있고, 인상이나 이미지가 좋아서 더 예뻐보이는 얼굴이 있지. 사람은 후자가 되어야지. 전자가 되어봐야, 나이 먹으면 다 똑같다. 이미지 출처: 인터넷 돌아다니는 거.

e정보라인 2021.02.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