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 18

듣고 싶은 음악 한달 100원으로 듣는 방법

좋은 음질로 듣고 싶은 음악은 많은데, 금전적으로 부담되시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저 또한 같은 입장이에요. 무료로 음악을 듣고도 싶지만, 좋은 음질을 무료로 듣기 위한 기회는 여간 쉬운 게 아니죠. 그리고, 음원사이트에서 합법적으로 이용해야 하는 건 당연하고요. 그래서, 음원사이트에서 좋은 특별 혜택을 줄 때, 그 기회로 애용할 때가 많아요. 유튜브 같은 곳에서 음악을 듣고 볼 수는 있지만, 확실히 음질 면에서 음원사이트를 따라가진 못하는 것 같고요. 그리고, 수 많은 음악들 다양하게 듣고 싶을 때, 앨범이나 음원 전체를 깔끔하고 좋은 음질로 들으면, 그 음악에 대한 가치를 더 느낄 수 있게 되더라고요. 요 근래 방탄소년단(BTS)이 리메이크한 Fix You 때문에 다시 핫해진 콜드플레이(coldpla..

재테크라인 2021.03.27

한심한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 시스템 오류

이상하게 PC에서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쓰려하니 먹통이다. 어젠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시스템 오류가 나서 고생하게 만들더니 연일 사용자들에게 고생 시킨다. 네이버 폼도 사용하려 하니 먹통이다. 중고나라에서는 판매글을 수정하고 등록 버튼을 누르니 '상거래가 없습니다.' 메시지 팝업창이 뜬다. 난 내 컴퓨터에 이상이 생긴 줄 알았다. 그래서, 다음 포털 사이트와 타 사이트들을 열어보니 잘 된다. 네이버만 오류네. 그래서, 검색을 해봤다. 역시나 네이버 시스템 자체의 문제인 듯, 그나마 지금 다시 해보니, 좀 나아진듯 하더니, 다시 잘 안된다. 블로그 열면 왜 그리 먹통처럼 로딩만 계속하고 있나. 네이버 참 한심하다. 요즘 왜 그리들 오류들이 잘 나는 지 모르겠다.

내생각라인 2021.03.24

닮은 꼴 스타연예인 여배우 김희선 문가영

내가 좋아하는 닮은 꼴 여배우 김희선&문가영. 여배우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들이다. 최지우 배우도 많이 좋아한다. 두 배우는 외모도 매우 출중하고, 목소리 느낌도 비슷하고, 말투도 착함과 청순함이 느껴지는 비슷한 면이 있는 것 같다. 김희선 배우는 나이 들어가도 관리를 자연스럽게 정말 잘 하는 것 같다. 곱고 예쁘게 그대로 세월을 바른다.^^ 문가영 배우도 그 뒤를 따르길 바란다. 건강하게 좋은 작품에서 연기하는 모습 빨리 또 보고 싶다. 김희선 배우의 드라마 출연작 중에는 정말 재밌게 본게 많은데, 슬픈 연가, 바람의 아들, 토마토, 미스터Q, 해바라기, 품위 있는 그녀, 앨리스, 신의 등 정말 많다. 문가영 배우 드라마 출연작 중에는 그 남자의 기억법을 가장 재밌게 봤다. 오래도록 멋진 배우..

카테고리 없음 2021.03.23

LG전자 스마트폰 앱 실행 오류 해결 방법

5초면 해결. 설정 메뉴가 조금씩 다를지도 모르겠지만, 5초면 해결 된다. 설정>앱(또는 앱 및 알림)>앱 정보>안드로이드 시스템 웹뷰(Android System Webview) 찾아서 선택>저장 공간>데이터 지우기 설정→앱(또는 앱 및 알림)→앱 정보→안드로이드 시스템 웹뷰(Android System Webview) 찾아서 선택→사용중지 선택해서 사용중지시키면, 안드로이드 시스템 웹뷰(Android System Webview)가 앱 정보에서 사라지며, 네이버나 다음 등 앱을 실행하면 모두 오류 없이 잘 돌아간다. 내 폰은 보급형 스마트폰은 lg X6임. LG전자 폰 쓰시는 분들은 해당 웹뷰 사용중지시키면 해결.

카테고리 없음 2021.03.23

안드로이드 앱 오류 실행 먹통 초간단 해결 방법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앱을 사용자들의 앱 실행이 계속 오류가 난다고 한다. 이상하게 앱들이 실행이 안되고 닫혀 버려서 내 스마트폰이 맛이 간건가, 바이러스 걸린건가, 소프트웨어 충돌이 일어나나 별 생각을 다 하고 있었다. 답답하고 이상해서 pc에서 검색을 해보니, 대부분의 뉴스에서 안드로이드 시스템 웹뷰(Android System Webview) 때문이란다. 앱을 지우고 다시 설치하면 운좋게 잠깐 되다가 다시 먹통이 되어 열리지 않는다. 이런 현상이 계속 일어나더라. 이런 것도 모르고, 난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다 지우고 다시 설치했는데, 잠깐 되는 듯 하더니, 다시 다 먹통이 된다. 내가 설정을 잘 못한 것인가, 설정에도 들어가보고, 별 짓을 다 해봤다. 웹뷰 앱을 스마트폰에서 제거..

카테고리 없음 2021.03.23

구형 저사양pc에 딱 맞는 SSD

브랜드PC 슬림형처럼 구조가 좁고 복잡해서 하드디스크 교체가 불편하거나 귀찮았던 분들이나, SATA3가 아닌 SATA2 사용자 등. 저사양PC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케이블도 필요 없이 슬롯에 꽂기만 하면 되는 쉽고 편리한 SSD가 맞을 것 같다. LG 완제품 슬림형 구형PC가 저사양이라서 나도 하나 장착했는데, 부팅 속도도 매우 빨라졌고, 프로그램 로딩 속도도 빠르고, 인터넷 사용하는데, 프로그램이나 파일 로딩 속도가 빠르다보니, 안정성도 좋아진 것 같다. 내 컴퓨터 사양은 이 정도 저사양인데, SSD 장착 전에 HDD 사용할 때도 부팅 속도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불러오기 할 때 조금 느렸고, 사용하는데 지장은 전혀 없는 정도는 되었다. 인터넷 창 4~5개 열어놓고 사용해도 버벅거림 없었으니까, 그래도..

내생각라인 2021.03.23

많이 기대되는 4차 재난지원금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많이 기대된다. 소액이지만, 꿀맛같고 단비 같은 재난지원금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나는 프리랜서니까, 50만원 지급 받을 것 같다. 그래도 이게 얼마냐. 생활에 보탬이 되니까, 한 시름 놓을 수 있고. 소중하게 사용해야지. 신규 신청 예정이신 분들은 증빙서류 마련하고, 신청기간과 신청방법 그리고, 지급날짜 등. 잘 알아두셔야 할 듯. 돈의 가치는 어떻게 쓰느냐도 매우 중요. 꼭 필요한 곳에 의미있게 써야겠다. 24일 추경 통과되는건가. 3월 안에 받을 수 있겠지. 기존에 수령했던 분들은 이미 정보가 저장되어 있어서 알아서 계좌로 넣어줄 듯.

내생각라인 2021.03.23

류현진 선수를 만나다.

류현진 선수를 만나러 갔다. 내가 간 곳은 류현진 야구거리. 류현진 선수의 위엄: 류현진 야구거리 소확행 대한민국 야구의 자존심이자 야구 역사에서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현존하는 레전드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 blog.naver.com 참 귀엽고 멋지구나. TV중계로 또 많이 볼게. 올해는 스포TV에서 중계하는건가? mbc 스포츠가 좋았건만. 졸 귀엽네. 이 조형물 참 잘 만들었어.

내생각라인 2021.03.23

LH 파주사업본부 간부 사망

컨테이너 안에서 목 매달고, 자살인가, 타살인가. 경기 파주시 법원읍 삼방리의 한 컨테이너에서 LH 파주사업본부의 간부 한 분이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목을 맨 채 숨져 있는 것을 주민이 발견해서 경찰에 신고해서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서가 궁금할텐데, 유서는 아직 발견되지는 않은 듯 합니다. 유서는 아직 없지만,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를 가족에게 남긴 것이 있답니다. 새벽에 가족과 통화를 한 뒤에 '먼저 가서 미안하다'는 내용의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컨테이너 안에서의 죽음이라게 왜일까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컨테이너는 2019년 2월 쯤 토지를 산 뒤에 설치한 것이라고 합니다. 일단은 LH 직원 투기 의혹과 관련해 조사 대상은 아니었다고 전해지고 있지만, 죄를 저지르지 않았다..

내생각라인 2021.03.13

LH 현 본부장 투신 자살 및 유서 내용 정리.

사망 확실!? 현직 LH 본부장 경기도 분당에서 투신 자살 사망 속보. 어떤 이유로 투신을 했을까? LH 본부장은 '전북에서 본부장으로 근무할 때 바람직하지 않은 일을 했다. 괴롭다. 국민에게 죄송하다' 는 유서를 남겼다고 하는데, 더 지켜보면 또 무엇이 나올 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누가 봐도 거의 부동산 투기 관련해서 지은 죄 때문에, 자살을 하려 한 것 아닌가 여겨집니다. 어떤 거물급이 또 관련되어 있을까요. 낱낱이 정치인부터 재계 관련자까지 모두 조사해서 뿌리를 뽑아야 합니다. 파헤치면 분명 누군가는 나올 것이고, 한 두명이 아닐게 보이네요. 사망했다고 속속들이 언론 보도가 나오고 있고, 유서도 나왔답니다. 죄 짓고는 발 편히 뻗고 못사는 게 세상입니다. 스스로에게 정직하고 바르고 당당해야 ..

내생각라인 2021.03.12

기적의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이거 실화냐?!

티스토리 블로그 예전부터 대충 아무거나 올리다가 그냥 놔두곤 했는데, 어느새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도 받고, 지금도 진행 중. 현재는 이 정도. 진짜 그냥 내버려둔 블로그나 마찬가지이고, 제대로 된 글 하나 없는데, 그래도 적립이 되긴 하는구나. 누군가에겐 좋은 정보가 될 수 있구나!. 작년에 신경 안쓰다 확인해보니, 지급 받을 수 있는 100달러가 넘어서 신청해서 생애 처음으로 지급 받음. 블로그 수익에 매달리는 내가 아니다보니, 종종 아무거나 대충 올리고, 신경 안쓰곤 하는 게 대부분이고, 하루 어쩌다 100명 좀 넘게, 보통은 20~40정도 들어오는데, 가끔 한번씩 몇백원 돈 천원 수익 찍히는 날이 있던데,,,,,,,. 한 때 200~300명이 블로그에 방문해주면, 클릭 4~5정도도 찍히던데, 하나에..

내생각라인 2021.03.11

4차 재난지원금과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대상 및 포괄적 정리.

4차 재난지원금과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는 자격 대상이 되시는 분들, 신청 준비하세요. 읽어보시고 참고하시길. 난 프리랜서인데, 50만원 받을 수 있을 듯, 소상공인보다 내가 더 힘든 것 같은데, ㅎㅎ 욕심부리지 말고, 주는대로 50만원도 감사하게 받고 더 열심히 살아야겠네요. 4차 재난지원금 및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총정리. 정부에서 4차 재난지원금과 4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코로나19가 언제까지 계속 될 ... blog.naver.com

카테고리 없음 2021.03.11

데일리안 채널 구독하면 아이패드 증정.

데일리안 네이버 채널을 구독하면, 아이패드 에어, 에어팟 프로, 갤럭시버즈프로를 준다. 무수히 많은 언론사들 중에 어떤 언론사를 구독하면 더 든든한 나의 뉴스가 될까? 언론사를 선택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데일리안 채널 구독하기. 구독하면 푸짐한 선물까지 준다. #데일리안이벤트. 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2470409?sid=001 데일리안 네이버 채널 구독 이벤트 '데일리안 '이 네이버 채널 구독 이벤트 를 시작합니다. 이벤트 경품이 풍성하게 마련돼 있으니 좋은 기회 꼭 참여하세요! *이벤트기간 2021년 2월 23일 ~ 2021년 3월 8일 *선정방식 추첨을 통해 채널 n.news.naver.com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e-gift card와 스타벅스 ..

내생각라인 2021.03.08

여수 여행으로! 여수밤바다 야경투어 요트 탑승 여수예술랜드

햇살이 점점 맑고 따스해지는 봄, 봄이 오면 자연스레 여행 생각이 더 난다.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관광객이 가장 많이 몰린다는 여수. 올 봄에는 어딜 가볼까. 누구나 다 아는 여수밤바다. 자주 가도 질리지 않는 핫한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를 야경투어할 수 있는 미남크루즈 선 구매 탑승권으로 야경을 멋지게 누릴 수 있다. 요트 한 번쯤 타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이다. 주간 1시간 이용할 수 있는 (주)푸른요트투어의 요트 탑승권으로 요트를 타고, 넓은 바다를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여수예술랜드는 국내 최대 AR 3D트릭아트와 미디어아트 조각공원을 즐겁게 누릴 수 있다. 여수예술랜드 리조트 객실도 함께 애용하면 더 좋다. 여수에 가면,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 등 즐길거리가 ..

내생각라인 2021.03.06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사이트 그리고 지급 금액

특고, 프리랜서 등 4차 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는 시기가 다가왔다. 코로나19가 계속 되고 있다. 언제쯤 종식될까. 치료제와 백신이 나와 백신 접종도 하고 있으니, 어떻게 될지는 기다려봐야 할 것 같다. 4차 재난지원금을 지원한다고 한다. 프리랜서로서 고용보험 사각지대에 있는 나에겐 언제나 든든하다. 4차 재난지원금 대상, 4차 재난지원금 신청, 4차 재난지원금 금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한다. 그 중에서 특고 프리랜서에 대한 재난지원금인 긴급고용안정지원금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4차 재난지원금은 당정청 논의가 마무리 되었고, 3월에 지급을 시작한다고 한다. 지원 대상은 확대되었다. 신청은 3차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한다. 공고문이 떨어진 후, 필요한 증빙서류를 준비해서 비대면으로 온라인 ..

내생각라인 2021.03.04

내돈내산 헬로키티 키보드마우스 정말 귀엽고 예쁘다.

키보드 마우스 사용기. 오랜마에 간단 리뷰 써보네요. 기존의 쓰던 키보드와 마우스가 질린 탓에, 나중에 번갈아가며 사용하려고 유선키보드와 마우스를 샀어요. 무선을 사용했었는데, 이 번엔 건전지 갈아끼울 생각 안하려고 유선으로 샀어요.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이고요. 펜타그래프 방식도 무선으로 어제 하나 사서 모셔두고 있어요. 오랜만에 팬시적인 느낌을 사볼까 해서 헬로키티 캐릭터가 예쁘게 새겨진 빨갛고 하얀 색이 조화를 이룬 헬로키티 유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샀어요. HK-KB908 유선키보드와 HK-MS300 유선마우스. 모델명: DV-KB908, DV-MS300 세트 제품명은 HK-KB908 COMBO RED 헬로키티 캐릭터 정말 귀엽죠. (주) 디지털벤투스 제품이에요. 케이스조차 빨간색으로 예쁨. 키..

카테고리 없음 2021.03.04

집에서 명칭 공모전 및 슬로건 공모전 응모로 용돈벌기.

누구나 응모 가능한 명칭(네이밍) 및 슬로건, 표어, 캐치프레이즈 등 참여해서 당선이 되면 부수입을 짭짤하게 얻을 수 있어요. 인터넷 시대, 아이디어만 있으면 부수입으로 용돈 벌 수 있는 방법이 적지 않아요. 누구나 응모 가능한 명칭 및 슬로건 공모전 모음. 대구평생학습 대표 브랜드 네이밍 공모 3월 5일까지 18시까지 심사 발표: 3월 17일 최우수상 1명 상장 및 시상금 100만원 / 우수상 1명 상장 및 시상금 30만원 / 장려상 사장 및 시상금 10만원 2명 / 입선 상장 및 시상금 1만원 10명. 대구평생학습 대표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 외부공지 | 대경대학교 대구평생학습 대표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1-02-23 본문 가. 공모명 : 대구평생학습 대표 브랜드 네이밍 공..

재테크라인 2021.03.04

아이유와 함께 오늘부터 1일하자!.

제주삼다수앱 회원가입하고 6000원 받기. 아이유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팬으로서, 저는 삼다수를 애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오늘부터 1일하자! 제주삼다수앱 회원가입만 하면, 6000원 쿠폰 증정!! 가입 후, 구매까지 하면, 삼다수 수면양말과 물병스트랩까지 주네요. 소문내면 푸짐한 백화점 상품권까지!. 늦지 않게 참여하기. samdasooevent.com/page/index.php 삼다수이벤트 samdasooevent.com 제주삼다수앱만의 장점은, 문 앞 배송, 안전한 품질, 정기 배송, 다양한 혜택. 깨끗하고 건강한 물. 편하게 받아보세요. #제주삼다수 #삼다수 #제주삼다수앱 #삼다수앱 #아이유

e정보라인 2021.03.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