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14 3

중고폰 거래 애니콜 가로본능 폰 추억: 월간 민팃폰과 함께.

빨간색 휴대폰은 저에게 형이 사줬던 첫 번째 폰이에요. 휴대폰 없이 살아보자 하고 있었는데, 휴대폰 없으면 불편해서 되겠냐 언제든 살거 아니냐며 형이 대리점 데리고 가서 처음 사 준 폰이네요. 그리고, 가로본능폰 , 이 폰은 많이 유명했었죠. 이 폰은 아버지께서 형 휴대폰 하나 사준다고 밤에도 물류센터에 상하차 투잡 뛰시면서 모은 돈으로 직접 형에게 처음 사줬던 폰이에요. 형이 사용하다가 2007년 12월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에 암으로 젊은 나이에 하늘나라로 떠났죠. 암투병 할 때 옆에서 지켜주고 제가 동생으로서 전화오면 받아주고 문자하고 싶으면 해주고 하면서 투병생활동안 함께 손때가 묻은 폰이죠. 부모님도 참 힘들어하셨고, 생각하니 울컥해지는데,,,,,,. 그 때 형이 쓰던 폰인데, 형이 하늘나라 간 ..

내생각라인 2021.06.14

EPOS 젠하이저 게이밍 헤드폰 및 이어폰 기획전

소문내고 푸짐한 선물 받기 이벤트 EPOS 젠하이저 게이밍 헤드폰 및 이어폰 기획전 좋은 혜택 득템 당첨선물: EPOS 젠하이저 게이밍 헤드셋 H3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5만원권, 5천원권 EPOS 게이밍 헤드폰/이어폰 기획전 댓글 이벤트! : 다나와 이벤트 365일 100개 이상의 이벤트가 진행되는 다나와 이벤트에서 ID 하나로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고 재미있게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다나와 이벤트와 매일매일 재미고 스릴있게 행운 득템! event.danawa.com

e정보라인 2021.06.14

G7 정상회의 '상석' 앉은 문재인 대통령

G7 정상회의 '상석' 앉은 문 대통령, 이런 이유 때문이었다. 오랜만에 바른 언론 기사를 보았다. 대한민국의 국격이 높아졌다. 외국은 문재인 대통령을, 대한민국을 이렇게 높게 사는데, 국격을 높인 문 대통령과 G7 정상회의 뉴스 기사를 메인에서 찾아보기가 힘들다. 썩어 빠진 언론. 포털 메인엔 온통 이준석 따릉이 기사로 도배. 우리나라 언론은 일본 총리 심기나 야당대표가 자전거 타는 것이 더 중요한가 보다. 그나마, 이런 기자 정신을 발휘한 뉴스 기사라도 있어서 다행이다. G7 정상회의 '상석' 앉은 문 대통령, 이런 이유 때문이었다 [박정훈 기자] ▲ G7 정상회의 참석차 영국을 방문 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12일(현지시간) 오후 영국 콘월 카비스베이에서 코로나19 백신 공급 확대 및 보건 역량 강화 ..

e정보라인 2021.06.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