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라인

한국 레바논전 하이라이트 동영상, 대한민국이 레바논을 눕히다!

솔빛향 2012. 6. 13. 01:20
반응형

한국 대 레바논 전, 2012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2차전에서  대한민국이 레바논을 3 대 0으로 이겼습니다. 김보경 선수의 두 골, 구자철 선수의 한 골을 합쳐 3:0으로 승리를 했습니다. 6월 9일에 열린 1차전에서는 카타르를 4 대 1로 이기고 1승을 먼저 거두고 있었죠. 승점 6점 A조 단독선두로 당당하게 나섰습니다. 레바논 전 승리의 기쁨은 지난 3차 예선 레바논 원정에서 1 대 2로 패했던 아픔을 이기고 승리를 거뒀다는 것에도 의미를 두게 됩니다.

 

 

한국 대 레바논 경기, 이동국 선수가 원톱 선발로 나섰는데요. 오늘 골운이 없었던건지, 실력부족인지는 모르겠지만, 골이 터질듯 터질듯 안터지더라고요. 월드컵 악몽이 또 나타날까 나름 걱정도 해봅니다. 박주호 선수를 몇달 전부터 좋아하게 되었는데, 여전히 안정된 플레이로 팀의 중요한 임무를 다했습니다. 박주호 선수는 고정적으로 국가대표에 발탁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반 21분에는 기성용 선수가 허벅지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래서, 구자철 선수가 교체 투입되었는데, 후반 44분에 골을 넣었습니다. 김보경 선수의 멋진  두 골, 구자철 선수의 멋진 한 골, 세 골 모두 멋진 골이었습니다. 김보경 선수가 기복 없이 꾸준한 활약을 할 수 있는 선수이길 바라고, 드리블이나 개인기를 좀 더 세밀하게 다듬어서 개인기도 능하고, 영리한 플레이를 하는 선수로 거듭나길 기대해 봅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로 승리를 거두고, 승승장구할 수 있길 바라며, 대한민국(한국) 대 레바논의 하이라이트 동영상도 함께 감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