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라인

[동영상] 이대호 12호 홈런, 홈런 갈증을 풀다!!

솔빛향 2012. 7. 5. 22:17
반응형

이대호 선수가 21일만에 12호 홈런을 작렬시켰습니다. 홈런 언제 나오나 목 빠지도록 기다렸는데요. 목말랐던 12호 홈런이 드디어 터졌네요. 이대호 선수는 5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니혼햄 파이터스와의 홈경기에서 6회 2사 2루에서 좌월 투런 12호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21일만의 12호 홈런이었습니다. 너무 오래 걸린듯하나, 이 번 12호 홈런을 시작으로 다시 홈런레이스에 시동을 걸면 좋겠습니다. 이와 맞물려 오늘은 대한민국 K리거와 2002년 월드컵의 영웅들의 올스타전이 있었습니다. 보는 내내 행복했어요.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다시 되살려 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2002년 한.일 월드컵때의 감동이 그대로 전해지더군요. 눈물이 나올뻔 했어요.^^ 시작 할 때 뭉클하더군요.

히딩크 감독님 멋지시네요.^^ 어느덧 세월도 많이 흘렀구나라는게 히딩크 감독님 외모에서도 느껴졌네요.^^ 오늘은 참으로 기분 좋은 날입니다.

 

 

 

 

 

다시 이대호 선수 이야기로 돌아가서, 팀은 졌지만,  이대호 선수는 잘해줬어요. 이제 우리나라 야구의 자존심이자 보배에요. 오릭스는 이대호 선수 없었으면 답이 없다는 생각이 드는 팀이네요.^^ 앞으로도 이대호 선수에게서 좋은 소식 들려오면 좋겠고, 이대호 선수의 12호 홈런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