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라인

개그맨 김준현 고래밥까지 섭렵했네, 잘나가는 귀염둥이 꽃돼지

솔빛향 2012. 6. 28. 11:54
반응형

 

 요즘 개그맨 김준현님께서 잘 나가시더라고요. 개그맨들은 개그코너에 따라 인기가 좌지우지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신인시절부터 개그프로 나오는 것 유심히 보면서 뜰거란 생각을 종종 했던 개그맨인데, 시기를 잘 타고 났고, 기회를 잘 잡은 개그맨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어쩌면 자신의 산만한 덩치에 터질 것 같은 복부와 볼살 등, 그만의 독특한 캐릭터가 가장 큰 한 몫을 해냈다고 제 나름대로 생각해봅니다. 또한, 인상이 귀여운? 면이 있어서 더 성공한 케이스라고 생각되요.

 

잘 나가는 김준현님께서 고래밥 cf를 찍으셨더라고요.

고래밥은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과자인데, 김준현님께서 고래밥 광고하니까 더욱 더 웃기고 재밌고 고래밥 사먹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나네요. ㅎㅎ 그래도 김준현님 정말 살 좀 빼야겠어요. 자신만의 캐릭터로 돈 많이 버는 것도 좋지만요. 건강이 우선이잖아요.

암튼 이 cf로 인해서 고래밥 인기몰이 할 것 같아요. 고래밥 맛있어! 김준현 귀여워!

 

요즘 개그맨들이 잘 나가는 분들이 적지 않죠. 최효종, 김준현 등, 대부분 개그콘서트에 나오시는 개그맨들인데요. CF들도 많이 찍더라고요. 최효종이 대표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꾸준하게 TV CF광고와 인터넷 등등 여러 매체의 다양한 광고모델로 각광을 받고 있고요. 그 외 여럿 개그맨과 개그우먼이 cf도 찍고 여기저기 자주 나오며 인기몰이하고 있는 것 같아요.

 

개그맨들은 한창 개그코너로 뜰 때 돈 많이 벌어놔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잘 나갈 때 가치가 크고, 돈 벌 기회도 많아지니까요.

 

김준현님의 고래밥 cf 한번 재밌게 감상해보세요. 정말 듣고 있으면 재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