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라인/이벤트정보

애플 아이패드미니 32GB,맥북 프로, 스타벅스, cgv영화관람권, 디카 주네요.

솔빛향 2013. 3. 8. 22:57
반응형

스타벅스,삼성디지털카메라 MV800과 애플 아이패드미니 32GB, 애플 맥북 프로,  cgv영화관람권을 주고 있어요. 가입없이 sns 아이디나 자신의 이메일 하나로 해서 누구나 할 수 있네요. 영화예매권도 주고요. 재미삼아 한 번 해보면 될거에요. 원하는 나라 한 곳을 선택해서 순서대로 가볍게 하고, 총 세 나라 선택해서 하면 참여되요. 아홉나라 다 하면 맥북,아이패드미니,삼성카메라에도 참여가 되요.

 

심심할 때 한번씩 참여해서 최신 디지털기기들 득템하면 좋을거에요. 많이들 같이 참여해요.

 

http://brilliant.hyundai.com/Brilliant/Event

 

 

 

 

 

 

 

 

저는 심심할 때 재미삼아 한번씩 해요. 한번하면 0.777km가는데, 저는 그냥 심심할 때 해서 꽤 많이 갔네요.

감성 드라이브이기 때문에 선택하는 재미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