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라인/이벤트정보

커플티 1000명 줍니다.

솔빛향 2013. 3. 19. 08:45
반응형

커플티 1000명 주네요.가족에게 좋은 캐라반 숙박권도 주고 좋아요.
주소 검색하듯이 아무데나 지명 검색해서 나온 지역 중에 한 곳 선택만 하면 되요.

http://warp.olleh.com/#/map

가입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서 좋고요. 커플티 1000명은 기본이고요. 가족캠핑에 도움될 캐라반 숙박권, 아프리카 오지여행도 할 수 있게 주네요. 간단하고 재미도 있으니 심심풀이삼아서 한번 해보면 될것 같네요. 여러번 해도 되고요. 우리나라에 재밌는 지명이 많네요. 방광리, 지지리,고사리,목도리 등등 ㅎㅎ 즐겨찾기 해놓고 심심할 때 한번씩 하면 재밌고 더 좋을 것 같아요.

 

 

 

 

지명검색에 아무 지역이나 입력하고 검색하면 검색결과에서 아무거나 하나 선택하면 되고 쉽네요. 저는 북도면의 작은 섬에 몇년전에 여행갔다가 인심좋으신 민박집 주인이 고맙고 생각나서 북도면 입력해서 검색해봤네요.

 

편하게 자기가 사는 동네 지역 구,동,면, 리 등 입력해서 검색결과 지역주소에서 한개 선택하면 매우 쉽겠죠. 아니면 캠핑 다니면서 좋았던 지역들 중 한군데 입력해봐도 좋을 것 같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