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라인

봄에 입기에 좋은 커플티, 커플티셔츠 1000명 무료

솔빛향 2013. 3. 27. 09:10
반응형

봄에는 늘 커플티 입은 분들의 모습이 눈에 많이 보입니다. 연인,부부,심지어 아이들까지도 커플을 넘어 가족티셔츠도 많이들 입고 나들이들 합니다. 커플티 무료 1000명을 주는 정보 한개 올려봅니다. 봄 간절기입니다. 지금이나 완연한 봄이 되어서도 입을 수 있는 커플티셔츠를 주는 행사가 온라인에서 진행중입니다. ^^ 재밌게 참여해보면 좋아요!

 

 

쉽게 할 수 있는데요. 누구나 재밌고 유익하게 1분이면 참여할 수 있고, 1000명에게 주니까, 득템하기엔 그리 어렵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참여방법은,

우리나라 지역명 중에 한 곳을 임의대로 입력-> 검색결과에서 한 곳 선택 -> 선물을 받을 기본정보만 간단히 입력하면 됩니다. 매우 쉽쇼잉?^^ 우리가 모르고 있던 재밌고 웃음나오는 지명들도 무수히 많은데, 새롭게 알게 되니 유익하고 좋습니다.

 

 

http://warp.olleh.com/#/map

 

 

커플티 1000명은 기본이고, 카라반 숙박권도 주는데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선물이죠. 아프리카 오지여행을 할 수 있는 여행권 2인권도 주고 있습니다.

 

유익하고 재밌는 이벤트이니까 가볍게 한 번 동참하는 것도 좋을거에요. 커플티 받을 수 있는 참여페이지 바로가기

 

 

 

 

아래 지도에서 보듯이 재밌는 지명들이 아주 많습니다.아래 지도의 지명들은 일부분일뿐이고, 누리꾼들이 찾아 올린 재밌고, 웃기고, 황당하고 놀라운 지명들도 많습니다. 하루에 한번쯤 들여다보면 흥미롭고, 유익하고, 재밌는 순간이 됩니다. 잠시 여유와 스트레스 날리는데도 나름 도움이 될수도 있겠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