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행사라인

7월 관람하면 유익유용한 코엑스 무료박람회, 자녀와 부모에게 도움되는 무료박람회

솔빛향 2013. 7. 3. 12:02
반응형

7월에도 관람하기 좋은 무료박람회가 있어요. 무엇보다 아이(자녀)를 두신 부모들에겐 그냥 지나치면 후회할 무료박람회에요. 자녀 학습과 관련된 매우 중요하고 필요한 박람회이므로, 아이와 부모들을 위해 꼭 관람하러 다녀오면 좋은 무료박람회에요.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와 프로그램이 자녀의 영재적인 잠재 능력을 읽어낼 수 있고, 도움도 받는 아주 좋은 박람회네요. 저 또한 아이를 많이 사랑한다고는 하는데, 어떤 것을 어떻게 아이가 좋아하고 잘하는지~또한 그것에 맞추어 아이의 능력을 더 키워줄 수 있는 부모가 되고 싶고, 또 그렇게 해서 다른 아이들보다 뒤쳐지지 않는 아이로 키우고 싶은데, 이런 좋은 박람회가 있어서 매우 반갑게 느껴지네요. 가볼려고요. 아이위해 한 번 다녀오면 유익하고 유용할 것 같아요. 자녀와 함께 가면 더욱 더 좋겠고요. 

 

[박람회 무료로 관람하는 방법]

 http://www.brainfair.kr/viewer/apply.asp


PC에서나 스마트폰 모바일에서 미리 사전무료관람신청해놓으면 관람무료이고, 사전신청없이 그냥 가면 입장료를 내야 하니까요. 미리 사전관람신청해놓고 편안하게 가보면 될듯해요. 기간은, 7월25~28일, 4일간이고, 코엑스에서 열리네요. 주말끼어서 하니까, 다녀오기에도 좋을거에요.


다양한 영재판결검사,부모심리검사,창의사고력검사, 사은품증정행사,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과 프로그램이 매우 많이 준비된 영재학습박람회이니까요. 자녀를 위해 도움될 수 있겠네요.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이런 좋은 박람회를 방관하는 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자녀위해 많이 노력해요

 

 

사전관람무료신청하면, 아이학습에 매우 도움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사은선물로 주네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사은 선물리스트]

 

삼성출판사 '영재의 탄생'시리즈

피아노하우스 1달 무료 수강권

KAGE 꼬물이 시리즈

맛있는 과학

다중지능지문적성검사

종이거북선만들기

한자원목블럭

보라매수호대

영어뮤지컬 '프린세스 평강'

제퍼슨 잉글리쉬 아이스테이션 한달 학습권

워싱턴D.C 원어민 1:1 화상영어 레벨테스트권

트레이닝 쥬니어 골프공 외 다수

* 마술카드 : 백호민 마술학교에 방문하시는 모든 관람객에게 증정


*이 외 다양한 경품 및 이벤트가 영재학습박람회 전 부스에서 다양하게 진행되요.

  꼼꼼히 부스에 들러보시면 실속있는 선물들이 줄이어집니다.



 


박람회 기간에도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매일 선착순 100분에게 아이와 부모에게 도움되는 아주 좋은 사은선물들도 또 주고요.많은 학습교재와 선물들을 다양한 행사에서 준다고 하니 매우 좋을거에요.


지인지기교육 [다빈치에어] 100명 / 조이매스 [스피로그래프] 60명, 우당탕탕 아이쿠 [뮤지컬 티켓] 40명 / 로호 [매직블럭 고급형] 100명 / 디자인그룹한 [메모리즈 1년 구독권] 100명

 

 

 

2011년과 2012년도에서 꽤 많은 분들이 관람하셨네요. 0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자녀를 두신 많은 부모들이 아이위해 열정적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