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행사라인

초등학교6학년까지의 자녀 있으신 부모가 꼭 관람해봐야 하는 박람회 개최(관람무료) 7월 25~28일

솔빛향 2013. 7. 11. 10:47
반응형

맘들과 아이위해 매우 도움되는 박람회합니다. 꼭 다녀오면 매우 도움이 클거에요. 아이를 위해 현명하고 지혜롭고 알뜰한 부모되었으면 해요. 자녀를 위해 이런 특별하고 좋은 박람회를 방관하는 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와 프로그램이 자녀의 영재적인 잠재 능력을 읽어낼 수 있고, 도움도 받는 아주 좋은 박람회네요. 저 또한 아이를 많이 사랑한다고는 하는데, 어떤 것을 어떻게 아이가 좋아하고 잘하는지~또한 그것에 맞추어 아이의 능력을 더 키워줄 수 있는 부모가 되고 싶고, 또 그렇게 해서 다른 아이들보다 뒤쳐지지 않는 아이로 키우고 싶은데, 이런 좋은 박람회가 있어서 매우 반갑게 느껴지네요. 가볼려고요. 아이위해 한 번 다녀오면 유익하고 유용할 것 같아요. 자녀와 함께 가면 더욱 더 좋겠고요. 

 

 
PC에서나 스마트폰 모바일에서 미리 사전무료관람신청해놓으면 관람무료이고, 사전신청없이 그냥 가면 어른 5천원, 아이 3천원의 입장료를 내야 하니까요. 미리 사전관람신청해놓고 편안하게 가보면 될듯해요. 기간은, 7월25~28일, 4일간이고, 코엑스에서 열리네요. 주말끼어서 하니까, 다녀오기에도 좋을거에요.


다양한 영재판결검사,부모심리검사,창의사고력검사, 사은품증정행사,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과 프로그램이 매우 많이 준비된 박람회이니까요. 자녀를 위해 도움될 수 있겠네요.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이런 좋은 박람회를 방관하는 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자녀위해 많이 노력해요

 

 

 사전무료관람신청 홈페이지 http://www.brainfair.kr/viewer/apply.asp

사전관람무료신청하면, 입장료 없이 무료관람과 아이학습에 매우 도움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사은선물로 주네요. 사전관람무료신청은 개인별로 해야해요. 예를 들어 가족 셋이 간다면, 개인별로 세 번 따로 신청하면 되네요.

박람회가서 사전무료관람신청한거 확인만 하고 무료관람하면 되고 입장이 편리하네요. 

 



 


박람회 기간에도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매일 선착순 100분에게는 아이와 부모에게 도움되는 아주 좋은 것들도 또 주고요.많은 학습교재와 선물들을 다양한 행사에서 준다고 하니 매우 좋을거에요.


 

 

 

2011년과 2012년도에서 각각 1만3천명, 1만6천명이 넘는 많은 분들이 관람하셨네요. 0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자녀를 두신 많은 부모들이 아이위해 열정적이세요. 해가 거듭될수록 관람객이 계속 늘어나네요. 아무래도 자녀에 대한 사랑이 깊기 때문이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