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라인

집에서 할 수 있는 인터넷 알바;; 7년 해오면서 해볼만한 것들 총정리

솔빛향 2014. 1. 1. 11:12
반응형

오프라인에서 부수입이나 알바를 하기엔 힘들거나 시간이 많이 나지 않는 분들에겐 이 불경기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인터넷 설문조사 리서치 참여하는 알바해서 부수입을 챙길 수가 있는데요. 청소년들 방학알바로 용돈으로도, 주부들 평소 부업거리로 살림비용으로도, 직장인은 가벼운 투잡하여 비상금으로 매우 좋은 설문조사 리서치 인터넷알바는 누구에게나 손쉽고 건전하게 할 수 있어 매우 인기가 좋아요.

불경기가 그칠 줄을 모르네요. 건강보험료부터 각종 세금들이 잊을만하면 오르는듯해요.

왠만한 일엔 다 돈이 들어야 하고, 스마트폰 시대라서 요금 걱정 없던 휴대폰 요금조차 이젠 예전보다 더 많이 내게 되는 시대죠.

그렇다보니, 알뜰지혜로운 생활이 삶의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는 요즘이죠.

저도 서민이다 보니 꼬깃꼬깃 아끼고 모으지 않으면 절대 저축 생각도 하기 힘든 현실이네요. ^^;; ㅠㅠ~

조금이라도 살림에 보탬이 될 수 있는게 있나 살펴보다가 알게 되서 하기 시작한게 설문조사 참여해주는 거네요.

금전적으로 조금이라도 부족함을 느끼거나 필요한 분들에게 적게나마 도움이 된다면 좋을 것 같아요.

 

7년째 꾸준하게 해오고 있는 것인데, 건전하고, 돈 한푼 안들고, 시간도 많이 안들죠.

자유롭게 내가 설문참여해주고 싶을때만 해도 되고, 시대에 따른 다양한 분야의 흐름도 알 수 있는 유익함도 있고요.

부담감 없이 알뜰하고 꾸준하게 할 수 있는게 이 설문조사 참여하는 것이에요.

 

건전하고 좋기 때문에 남녀노소 할 것없이 청소년에서 주부까지 두루두루 많이들 하네요.

학생이든 주부든 직장인이든 자영업을 하든 각자의 상황에서 다들 힘들다고들 많이 느끼는게 현실이죠.

알뜰히 살아도 힘든게 현실~ 현재 버는 돈에서 더 벌 수 있다는게 만만치 않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된다면 더 바랄게 없을 것 같아요.

 

설문조사 참여는 보통 월평균 10~20만원 정도 벌 수 있기에 큰 돈이 되진 않지만, 여러모로 요긴하게 쓸 수 있네요.

건전하게 용돈으로, 옷값이나 간식비, 아니면 교통비, 휴대폰 요금으로도, 인터넷비용으로도~

문화생활비 등 여러모로 그때그때 도움이 되요.

 

실질적인 오프라인에서 하는 알바는 아니고, 이메일로 보내주는 설문조사에 응답 참여해주는 것인데요.

편하게 부르기 위해 설문조사알바라고 많이들 그냥 불러요. 어렵고 이런저런 요구조건이 많다면 이런거 하지도 않았겠죠.

맘편하게 꾸준하게 해올 수 있었던건, 내가 참여하고 싶으면 하고, 귀찮을땐 안해도 되는 자유로움이라는것이고요.

 

 

 

 

7년째 해오는 설문조사 참여 어떻게 하는지 이야기해볼께요.

 

알뜰살뜰 지혜롭게 적지만 알찬 보탬이 되고 싶은 분들만 하세요.

돈 많아서 이런거 필요없다 생각하신 분들은 안해도 되겠죠. 억지로 해보란 말은 할 이유는 없고요.

저야 뭐 서민중에 서민이라 돈 몇만원에 손이 벌벌 떨리는 사람인지라^^

브랜드 옷들 한번 제대로 못사입으니까요.

근데, 돈이 많은 분이든 힘든 분이든  알뜰살뜰하게 생활하고 살림하는거는 다 보기 좋죠.

적게는 10만원씩 1년만 꼬깃꼬깃 모아도 나중에 소중하고 지혜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렇게 설문조사  리서치 참여에 대해 정리를 해보네요.

 

일단 설문조사패널에 대해 기본적으로 알아야겠죠.

설문조사 패널이란,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기업발전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설문조사 기관에 설문 의뢰를 하면, 설문조사 기관에서는 기업에서 원하는 설문내용을 구체적인 리스트로 구성하여 설문조사 패널에게 설문참여를 맡겨요. 이에 설문조사 패널은 설문조사에 참여해주면 설문작성 시간에 타당한 사례비를 지급해주죠. 설문조사 패널 되는건 매우 간단하고 쉽고요.

 

 

보통 대부분의 설문조사는 이메일로 보내주는데요. 이메일을 열어 설문조사가 와 있으면 참여하고, 참여완료하면 설문당 적립금 사례비가 적립되는 매우 쉽고 간단한 방식이죠. 설문참여에 드는 시간은 보통 5~20분 사이의 것들이 대부분이고, 설문예상시간이 길수록 그 사례비 설문당 적립금도 더 커지는게 장점이고요.

 

설문조사 참여의 장점을 정리해볼께요.

 

1 시간이 많이 들지 않죠. 2. 건전해요. 3. 자유롭게 할 수 있고요. 4.돈이 되요.^^ 당연하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5. 자신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어 유익해요. 6. 돈이 안드네요.(꼭, 인터넷에서 초기비용이다 뭐다 돈 드는 것들은 절대 하지마세요. 쪽박차고 사람 망가지는 지름길이에요)  7. 시대의 유행과 흐름 등도 아는데 도움이 되고 좋아요. (세상 돌아가는 걸 간접적으로나마 알게 되죠)

 

제가 좋아하는 설문 종류는 IT, 컴퓨터, 연예, TV cf, TV 방송, 쇼핑,인터넷 사이트안의 다양한 이슈 등 관련이에요. 결국은 다 좋아한다는 이야기~^^ 그 외 다양한 분야의 설문종류가 많네요. 저는 설문들 대부분 빼놓지 않고 꼼꼼하게 다 설문참여해서 최대한 많은 수익이 나도록 하네요. 하지만, 저도 사람이다보니 때론 귀차니즘에 그냥 내버려두고 안할때도 있긴 해요. 안하면 당연히 안한건 돈 못버는 거죠.

 


설문조사 패널이 되는 건 매우 쉽네요. 설문조사 패널되는 쉽고 간단한 순서

 

설문패널 무료신청 > 패널 신청 시 입력한 자신의 이메일 열고 패널가입 확인 > 설문조사 패널활동 시작 > 이메일로 설문조사 메일이 오면 설문 참여(가끔 설문기관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것도 있네요) > 참여완료시 설문당 적립금 자동적립 > 해당 설문기관사이트에서 정한 출금액이 쌓이면 출금 전환 신청 > 정해진 출금 날짜에 통장계좌로 입금 > 필요할 때 사용^^ 하면 되고요.^^

간단하죠^^

 

 

 

 

7년째 꾸준하게 해온 결과, 설문조사 참여로 월 15~20만원 정도는 가능하더라고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10만원 안팎 정도 될수도 있을 거고, 하다보면 저절로 요령이 생겨서 나중엔 15만원 정도는 번다 생각하고 하면 되요. 설문조사 온거 자꾸 귀찮다고 안하고 하면 이정도 수익이 나오질 않겠죠.

설문조사 기관 사이트마다 특별히 종종 이벤트나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좀 더 적립시켜주기도 하네요.잘 활용하면 좀 더 수익 낼 수 있고요.

 

7년 정도 해오면서 나름대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문조사 하기에 좋은 곳들 몇곳만 추스려 모아봤어요.

 

마크로밀엠브레인 리서치 패널

바로가기

 설문조사 패널되면, 1차조사 500점, 2차조사 500점, 기초조사 500원 해서 기본 1500점 적립되요.  설문당 몇백원~5천원 이상까지 주고요. 설문이 자주 오고 매우 좋아요. 이건 대부분 많이들 아실거에요. 패널 되신 후, 이메일 열어서 패널확인 클릭인증 간단히 한 후에, 설문 오면 설문참여하면 되요. 현재 무료패널되면 대명리조트 30만원 상품권, 외식상품권 10만원권, 케익교환권 2만원권, 던킨 바닐라라떼를 주고 있네요. 기부하는 좋은 일도 하는 곳이죠. 만19세~60세

 

아이세이패널 설문 참여 패널

바로가기

글로벌 탑3 리서치 기업 입소스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커뮤니티로 인기가 많고요. 설문당 몇백점까지 주고요. 1점에 10원이라 생각하면 되고요. 2000점이면 2만원이고요. 월 평균 4회 이상의 설문조사가 있다니까 꽤 괜찮죠. 모아서 상품권으로 교환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설문 참여만 해도 매달 추첨을 통해 2000점(2만원)을 또 주고요. 원하는 다양한 모바일쿠폰으로 교환해서 사용하며 돼요. 컬쳐랜드, 해피머니, 이마트, 네이버페이,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gs25, cu, gs칼텍스, 뚜레쥬르 등으로 교환해서 사용하면 돼요. 설문 패널 신청하면, 인증 메일이 보내지고요. 그 인증 메일을 클릭만 하면 인증완료가 되어 설문패널로 활동할 수 있어요. 처음이실테니까, 프로필 설문조사를 완성하면, 그에 맞는 더 많은 설문조사를 받아서 차곡차곡 쌓으면 용돈 돼요.  

 

패널나우 리서치 패널

바로가기

설문 당 최대 6천원까지 주고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모을 수 있고, 재미있는 설문이 많아요. 기부하는 좋은 일도 하네요.

 

리서치앤리서치 알패널 온라인패널

바로가기

설문당 500~2000원을 주며, 설문이 자주 있어서 금방 모아지고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고요. 다 그렇지만 여기도 당연히 현금으로 출금 가능해요. 인기 있네요. 만18세 이상 남녀

 

tns가구패널 리서치 패널(여성들만 가능)
바로가기

일정수의 가구(집)를 대상으로 소비제품의 구매행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이고요. 패널가구로 최종 선정되면, 가족 구매일기장을 받게 되며, 일기장에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모든 가족 구성원들의 해당제품에 대한 구입사항을 가족구매일기장에 자세히 기록하시어 다음 주 월요일에 반송우편으로 보내주는 절차로 진행되요. 100점이 누적되며,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네요.

 

TNS 레이디패널 리서치 패널(여성들만 가능)

바로가기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조사하여 통계자료로 이용하는 조사전문 회사에요. 첫 300점 주고요.
국내 1위권 조사회사 중 하나로, 21세기 국내 최대의 규모와 최고의 서비스 수준을 자랑하네요. 화장품 및 여성용품 등에 대해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구입사항을 기입하면 되요. 본인이 사용하기 위해 구입한 내용 등 인터넷을 통해 기록해주시면 매주마다, 명절 때, 이벤트 등등 점수를 누적하여 드리며,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시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네요. 또한 매주 성실히 기록하시어 보내주시는 패널들께는 매년 2회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선물을 주기도 해요.

 

 

최근 한달쯤 정도의 소박하지만 알찬 통장계좌 내역을 인증샷으로 남겨볼께요.

많진 않죠. 조금조금씩 차곡차곡 모으고 있네요.

 

 

 

 

 

 

 

 

설문조사 참여는 남녀노소 누구나 건전하게 할 수 있어요. 주부들에겐 살림비용, 청소년이나 대학생들에겐 용돈, 직장인들에겐 비상금 만들 수 있는 알뜰검소한 방법이죠. 지금껏 생각해보면, 차곡차곡 쌓은 돈을 요긴하게 잘 사용해왔네요. 돈은 가치있게 써야 하잖아요.

 

 

제가 7년 해올만큼 설문조사 참여는 신뢰가는 것이죠. 설문조사기관들은 신뢰없으면 못한다고 봐야해요. 이유는, 각종 분야의 기업들과 소비자(패널)들의 중간에서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신뢰없인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에게 설문조사 의뢰를 받을 수가 없죠.

그만큼 제가 편하게 7년째 해온 이유도 이런 이유에서 맘편하게 해온 것이네요. 유익하고 건전하게 시작해보면 좋아요.

이미 알고 있으신 분들도 많을테지만, 아직 몰라서 못하고 있던 분들 조금이나마 살림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글이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