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라인

듣고 싶은 음악 한달 100원으로 듣는 방법

솔빛향 2021. 3. 27. 12:48
반응형

좋은 음질로 듣고 싶은 음악은 많은데, 금전적으로 부담되시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저 또한 같은 입장이에요. 무료로 음악을 듣고도 싶지만, 좋은 음질을 무료로 듣기 위한 기회는 여간 쉬운 게 아니죠. 그리고, 음원사이트에서 합법적으로 이용해야 하는 건 당연하고요. 그래서, 음원사이트에서 좋은 특별 혜택을 줄 때, 그 기회로 애용할 때가 많아요. 유튜브 같은 곳에서 음악을 듣고 볼 수는 있지만, 확실히 음질 면에서 음원사이트를 따라가진 못하는 것 같고요. 그리고, 수 많은 음악들 다양하게 듣고 싶을 때, 앨범이나 음원 전체를 깔끔하고 좋은 음질로 들으면, 그 음악에 대한 가치를 더 느낄 수 있게 되더라고요.

 

요 근래 방탄소년단(BTS)이 리메이크한 Fix You 때문에 다시 핫해진 콜드플레이(coldplay)의 음악을 검색에서 듣고 있어요. 콜드플레이는 음악 좀 듣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테고, 모르더라도 어디서 한 번 쯤 들어봤던 음악을 하는 유명 밴드에요. 얼마 전 BTS가 리메이크해서 정말 큰 화제를 일으키며 사랑을 많이 받고 있고, 아미들에게도 환영 받는 음악이 된 콜드플레이 밴드. 저도 검색해서 지금 잘 들으며 포스팅 중이죠.^^

 

이렇게 미리 듣기가 아닌 풀로 음악을 듣고 있게 된 이유는, 제가 지인의 초대를 받아 들어갔는데, 이렇게 화면이 뜨더라고요. 좋은 친구를 두셨다고^^, 저처럼 누구든 상관없이 누군가에게 초대를 받아야지만 제공이 되는 특별한 혜택이에요. 

 

 

이미치 출처: 플로

음악에 관심이 많다 보니, 이 번에 좋은 혜택 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오직 초대 받은 사람에게만 주어지는 따끈따끈한 혜택이 있더라고요. 저도 지인에게 초대 받고 한 달 100원에 듣고 있는데, 확실히 음악은 CD나 음원사이트에서 좋은 음질로 들어야 음악이 더 좋게 들려요. 완전 무료는 아니지만, 100원이라는 금액으로 모바일기기나 PC 어느 기기에서도 좋은 음악들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100원을 그냥 에티켓 비용이라 생각하면 될 듯 해요.^^

 

 

이용권 혜택을 잘 읽어보시고요. 

기기 제한 없이 무제한 재생이 가능해서 좋아요. 

필요하신 분들 들어가셔서 확인하고, 사용해보세요. 꼼꼼하게 읽어보시고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요. 늘 행복이 가득하세요. 

 

아래는 초대로 가기 할 수 있어요. 

 

FLO | 지금 당신의 음악, 플로

음악을 들을수록 나를 더 닮아가는 나만의 FLO. 지금, 당신의 음악

www.music-flo.com

결제는 SK페이,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휴대폰 어떤 것으로든 되니까 좋아요. 저는 네이버페이가 몇백원 있어서 네이버페이로 간단히 결제했어요. 100원이니까, 네이버페이가 없다면, SK페이에 적립금이 좀 남아 있으면 결제해도 좋을 것 같고, 휴대폰결제도 편할 것 같아요. 100원 결제하자고, 신용카드 체크카드 쓰기엔 좀 그렇더라고요.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