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라인

이승엽 선수 시즌 12호 솔로 홈런포: 밀어치기로 작렬!

솔빛향 2011. 9. 18. 16:58
반응형

이승엽 선수가 밀어때린 좌측 솔로홈런으로 다시 한 번 홈런 타자의 위용을 발휘했어요.

9월 18일 오릭스 : 지바롯데의 경기에서 4회초 멋진 솔로 홈런을 터뜨렸는데요.

요즘 페이스가 정말 좋네요. 무엇보다 홈런타자인만큼 홈런이 자주 나오고 있어서 더욱 반가운 소식이에요.

3:5로 뒤져 있는 상황에서 4:5로 따라가는 홈런이어서 알짜 홈런이네요.

주자가 있었다면 타점도 더 올리고 좋았을거였지만, 너무 많이 바라는거겠죠.^^

올 시즌 처음으로 밀어때린 홈런이고요. 와타나베한테 홈런 친거고요. 예전에 와타나베한테 홈런도 쳤었죠.

4게임 연속 안타(홈런 포함)에 연속 타점이에요. 대단하죠.

좀만 더 일찌기 이런 페이스였다면 또 한 번 일본 열도를 놀라게 했을 텐데, 지금이라도 이렇게 연일 좋은 경기 펼치고 있어서 기분 좋네요.

 

 

 

 

 패널데이타서비스 설문 패널 모집 http://www.epds.co.kr

공기청정기, 전동칫솔, MP3플레이어, 배스킨라빈스 무료추첨 증정, 첫 기초설문 참여 시 전원 1천원 적립. 이메일로 오는 설문 참여 시마다 매회 300~3000원 적립금 적립. 5천원 적립 시 상품권 전환, 1만원 적립 시 현금 전환 출금.

 

잘 보셨나요?^^ 아래 손가락 살짝 눌러주시면 더욱 감사할께요. 꾸벅~~ 감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