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라인/사용후기

인터넷으로 한달 5만원 벌 수 있다.

솔빛향 2011. 9. 23. 12:43
반응형

전 이렇게 10만원으로 살고 있네요.

인터넷은 큰 돈은 아니지만, 차곡차곡 적립금을 모아 소박하게 용돈 사용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죠.

돈 한푼 들이지 않고, 건전하게 할 수 있는 인터넷 알바라고 해야 맞을까요.

휴대폰을 공짜처럼 쥐어주며 실적을 올리면 큰 돈 번다고 하여 사람 피말리게 하는 곳이 요즘 인터넷에 범람을 하고 있던데, 그게 되면, 세상 사람 다 그걸 하겠지. 그런 것에 넘어가서 자기 할 일 팽개치고 하다가는 안되서 포기하고, 열심히 안했기 때문에 핸드폰 값 물어내야 한다는 하소연을 하는 분의 글도 봤네요. 저도 현혹될뻔까지 가긴 했죠.

 

암튼 큰 돈 번다는 건, 다 거짓이 많아요. 또한, 당장은 아니어도 나중에 출혈이 생기죠. 가까이 안가는 게 상책~~

 

 

건전하고 소박하게 한 두달 해서 군것질 값이라도, 핸드폰 요금정도라도 벌면 기분이 좋은데요.

이것때문에 더 부자가 된다던가, 살림이 완전 핀다던가 하는 것은 절대 아니죠.

 

눈에 보이는 건 푼돈이지만, 기분좋은 푼돈이기때문에 나름 일상의 작은 기쁨이기도 하고요.

 

예를 들어볼까요.

형편이 어려워서 2만원이 안되는 돈으로 나를 위해 소주 한 잔, 따뜻한 라면 한 그릇 사주며 따뜻한 전하는 친구와 돈이 많아서 비싼 음식과 유흥으로 많은 돈을 나에게 써 주는 친구가 있다고 치자.

난 전자가 더 좋다. 아니, 후자도 좋을 순 있다. 그 친구가 나와 얼마나 마음깊이 친한가에 따라서,,,,,,.

그렇지 않다면, 난 전자가 좋다.

 

이것처럼, 눈에 보이는 건 푼돈이라고 할 지 몰라도, 그 몇천원, 몇만원이 참 기분 좋은 푼돈일 경우가 바로 내가 하고 있는 작은 인터넷 적립금 모으기 알바네요.

집에서 용돈을 부족하게 주니, 리서치 참여 알바해서 꼬깃꼬깃 몇만원 만들어서 생활해요. 궁색한 건지, 검소한 건지 가끔 저도 판단히 흐려질때가 있죠.

 

꾸준한 것과 일시적인 것 몇 가지를 하고 있는데, 가장 편한게 리서치 알바죠.

리서치(설문) 조사 참여로 적립금을 차곡차곡 모으는 거라는 건 다들 아실걸요.

작년까지만 해도 세군데 정도 했는데, 생각해보니 내가 왜 세군데만 하고 있지? 시간도 적게 들고 자유로운건데하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리서치는 설문 참여 한 건에 300원~3000원 사이로 가장 많이 적립되죠.

보통은 500원 정도도 많고, 1천원대도 많죠. 종종 3천원짜리 설문을 하게 되면 두 번만 하면 금방 5천원이 넘네요.

5천원이 넘으면 대부분 인출 신청을 할 수 있는데. 상품권 신청, 또는 현금 인출 신청하는데, 보통은 1만원이 넘어야 현금으로 가능해요.

저는 용돈이 필요하다보니까, 현금인출하는 걸 많이 이용하죠.

 

차곡차곡 적립금 쌓다보면 나름 알짜배기 짠돌이, 짠순이 되는 느낌이 나를 기분 좋게 해요.

적립되어 받은 돈으로 칫솔을 한개 사든, 비누를 사든, 치약을 사든, 마트 가서 몇개는 살 수 있기에 조금 시간내서 해 준 설문 참여로 생필품을 사니 기쁨도 커지고요.

설문참여해서 번거지만, 왠지 공돈 생긴것 같은 기분이랄까요.

 

설문참여는 이메일 확인하면서 설문 이메일이 와 있으면 해주면 되고, 설문 참여를 하고 안하고는 내 자유죠. 그래서 부담도 없고요.

설문 이메일 왔을 때 단 몇분 투자가 전부죠.

보통 3분~ 길게는 20분 정도, 길면길수록 적립금은 한 방에 많이 적립되죠.

 

이메일로 오는 설문을 받기 위해서는 설문패널신청을 하는데. 패널가입신청만 하면, 바로 설문패널 활동을 할 수 있고 편해서 했죠.

 

설문패널은 한 곳을 해서는 돈이 안되더라고요. 4~5군데는 해야 그 곳의 적립금을 다 계산해보면 쏠쏠하더군요.

 

간단히 정리하면,

 
패널 기관 사이트 가입 -> 가입 시 이메일에 자신의 한가지 메일로 모두 등록 -> 가입 완료 -> 가입 후 이메일 열고 가입완료 확인 -> 리서치패널 활동 시작 -> 하루에 한 번 또는, 이 틀에 한 번씩 이메일 확인하기 -> 이메일 리서치가 도착해 있으면 간단히 설문 참여 -> 적립금 적립 -> 차곡차곡 쌓아두고 5천원 또는 1만원 이상이 쌓이면 5천원 단위, 또는 1만원 단위로 상품권이나 현금으로 전환 사용, 이런 과정이네요.
 
이건 제가 여러 곳에서 차곡차곡 계속 꾸준하게 모으고 있는 적립금인데요. 저는 많이 모이면 출금하려고 차곡차곡 쌓아놓고 있어요. 여러곳에서 조금씩 모으다보면, 1년이면 몇십만원은 나와요. 담에 좀 더 내용 보태서 여러군데 +시켜 놓을께요.
 
아마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어렵지 않기에 많이 하죠.
또 하나, 알아두셔야 할 것은 꾸준하게 생각하시라는 거에요. 얼마 안모이네 하면서 그냥 냅둬버리면 할 이유가 없겠죠.
20대 중,후반~40대,50대초반 연령에게 설문이 좀 더 많이 오고요.
 
 

제가 하고 있는 곳들이에요. 여기들 말고 하고 있는 곳들 5군데 정도 더 있긴 한데, 이메일로 너무 간만에 한 번씩 오고 적립금도 약하고 해서 기다리는 인내심이 아주 커야 할 수 있는 곳들은 리스트에 넣기엔 좀 부족해서 뺐네요. 

패널데이타서비스

 http://www.epds.co.kr/panel_new/panel_new_ipin.asp

패널가입 후 첫 기초설문 1천원 적립/ 설문 참여 시 매회 300원~5천원 적립/ 공기청정기,전동칫솔,MP3플레이어,배스킨라빈스 무료추첨 증정/다양한 이벤트 자주 진행. 5천원 단위로 상품권, 현금 계좌이체 신청 사용가능

패널아이

http://www.panel-i.kr/event/partner/blg_info.asp

 

패널가입 시 1000포인트 적립, 첫 설문 참여 시 첫 설문 적립포인트의 2배 적립 / 첫 참여완료 조사 포인트가 800포인트일 경우 800*2는 1600포인트/ 5천포인트 단위로 계좌이체 현금 신청 사용가능

서울글로벌

http://www.seoulglobal.com/research/pages/survey_flow.php

 

패널가입 시 500포인트 적립, 이메일 설문조사 참여시마다 500~5000포인트 적립/5천포인트 단위로 계좌이체 현금 전환 사용가능

패널나우

http://www.panelnow.co.kr/recommend/r/a9baac440fcd17eb861388c6cfa00edd

 

패널가입 시 200포인트 적립, 설문참여 시 30~3000포인트 적립, 1일 1회 로그인 시 1포인트 적립, 퀵서베이투표 3포인트 적립, 댓글 1포인트 적립

자투리시간을 활용한 벌이로, 소소하지만 기분 좋은 용돈 벌 수 있는 노하우라면 노하우에요. 

용돈 5만원이랑 리서치적립금벌이로 10만원에 한달 뚝딱!

 

아래는 제가 차곡차곡 적립하면서 어느정도 돈이 모이면 출금신청해서 입금 받은 것들이 섞여 있는 통장 내역이에요.

적립금 출금신청은 한가지 통장 계좌로 해서 한군데 소박하게 모아놓은답니다.


잘 읽으셨나요. ^&^ 살짝 아래 손가락 예쁘게 눌러주시면 감사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