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라인

tv나 pc용으로도 좋은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가성비 광입력 옵티컬 광단자

솔빛향 2022. 4. 6. 02:18
반응형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 안하는 사람 거의 없죠. 고가의 스피커는 금전상 구매가 힘들기도 하고, 돈이 있다 해도 그만큼 투자할만큼 음향에 빠진 마니아도 아니기에, 적당히 pc나 tv나 게임 정도 할 때 괜찮게 들리면 될 것 같은 정도. 그런 스피커를 찾다가 하나 장만했죠.

제가 웬만하면 제품을 구매해도 리뷰 많이 안 쓰는데, 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꼭 사용기를 써줘서 많이들 가성비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야겠다는 마음이 들 정도로 좋아서 시간 내서 이렇게 글을 쓰네요.

 

경제적 부담에 고가의 스피커는 구매해서 사용하기엔 부담스럽고, 전문가도 아닌지라, 중저가 스피커 꾸준히 여러 가지 사용해 봤는데, 정말 가성비 좋다! 정말 만족스럽다! 는 생각을 해 본 스피커가 없었는데 , 가성비 갑 2채널 북쉘프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만하게 되었어요. 

 

 

 

예전 사용했던 것들은 제쳐두고서라도 이 번에 이 F&D R27BT는 가성비 좋은 제품군에서도 베스트 스피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한달 이상 사용하고 있는데, 음질 참 좋네요.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빌보드 모 스피커를 구매했는데, 가격은 더 비싸면서 음질은 허접, 며칠 사용하고나서는 소리도 고장나서 안나서 반품하고, 장바구니에 넣어 두었던 이 제품을 샀는데, 와 진작에 이 제품을 살 걸!! 생각이 들 정도로 진짜 가성비 좋아요.

 

가격 치고는 음질이 좋아요. 그래서, 스피커는 역시 이상한 디자인보다 북쉘프 형태의 스피커를 사야 한다는 게 진리인 것 같아요. 특히, 이 F&D R27BT 블루투스 스피커는7만원대 8만원 좀 안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데, 제가 괜히 가성비 말하는게 아니에요. 디자인도 클래식하면서 살짝 모던함이 함께 하고, 무난하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라서 좋아요. 쓰다가 색상 질리면, 친환경 페인트를 칠하거나,밝은 시트지 깔끔하게 붙여도 새롭게 태어날 수 있죠.^^

 

가성비로 평가해보죠. 
총평: 별 다섯개 만점에 4개 반.
디자인: 중상
음질: 가성비 갑
기능: 상(볼륨, 베이스, 트레블 조절 가능, 블루투스부터 다양한 사운드 입력 소스 사용 가능함)
이만한 가격에 광입력 옵티컬 단자도 있어서, tv의 광출력 단자 연결해서 사용도 가능해요. 

에어홀도 앞쪽에 있어서, 벽쪽에 스피커를 붙여 놓아도 좋고요. 40인치tv 사용하는데, 모니터 양쪽에 하나씩 딱 붙여 놓으니, 120cm 책상 상판 길이에 거의 딱 들어가요. 

어디 옮겨다니면서 사용할 것 아니고, 집이나 실내에서 올려놓고 사용할거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같아요. 

pc스피커나 tv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