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라인

데일리안 채널 구독하면 아이패드 증정.

솔빛향 2021. 3. 8. 22:06
반응형

데일리안 네이버 채널을 구독하면, 아이패드 에어, 에어팟 프로, 갤럭시버즈프로를 준다. 

무수히 많은 언론사들 중에 어떤 언론사를 구독하면 더 든든한 나의 뉴스가 될까? 언론사를 선택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데일리안 채널 구독하기. 

 

구독하면 푸짐한 선물까지 준다. #데일리안이벤트.

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2470409?sid=001

 

데일리안 네이버 채널 구독 이벤트

'데일리안 '이 네이버 채널 구독 이벤트 를 시작합니다. 이벤트 경품이 풍성하게 마련돼 있으니 좋은 기회 꼭 참여하세요! *이벤트기간 2021년 2월 23일 ~ 2021년 3월 8일 *선정방식 추첨을 통해 채널

n.news.naver.com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e-gift card와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까지 무려 500명에게나 쏜다는 사실. 데일리안은 정말 통 큰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을 구독자들에게 준다. 데일리안 언제나 예쁨 받을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은 안 비밀.


경품 받는 행복도 좋고, 양질의 뉴스들 접할 수 있는 데일리안 네이버 채널. 가족 모두 주변 분들 모두 함께 구독해서 좋은 뉴스 가장 빨리 접하며 세상 돌아가는 다양한 지식과 이야기들을 누려보자. 


#데일리안 #언론사추천 #아이패드에어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프로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스타벅스카페아메리카노 #스타벅스e카드


함께 참여해서 함께 구독자 되고, 좋은 뉴스 많이 누리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