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라인

중고폰 거래 애니콜 가로본능 폰 추억: 월간 민팃폰과 함께.

솔빛향 2021. 6. 14. 23:27
반응형

빨간색 휴대폰은 저에게 형이 사줬던 첫 번째 폰이에요. 휴대폰 없이 살아보자 하고 있었는데, 휴대폰 없으면 불편해서 되겠냐 언제든 살거 아니냐며 형이 대리점 데리고 가서 처음 사 준 폰이네요. 그리고, 가로본능폰 , 이 폰은 많이 유명했었죠. 이 폰은 아버지께서 형 휴대폰 하나 사준다고 밤에도 물류센터에 상하차 투잡 뛰시면서 모은 돈으로 직접 형에게 처음 사줬던 폰이에요. 형이 사용하다가 2007년 12월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에 암으로 젊은 나이에 하늘나라로 떠났죠. 암투병 할 때 옆에서 지켜주고 제가 동생으로서 전화오면 받아주고 문자하고 싶으면 해주고 하면서 투병생활동안 함께 손때가 묻은 폰이죠. 부모님도 참 힘들어하셨고, 생각하니 울컥해지는데,,,,,,. 그 때 형이 쓰던 폰인데, 형이 하늘나라 간 후에 제가 형 잊지 않으려고 이 폰을 한동안 사용했었고, 그 뒤로 서랍속에 넣어두고 한 번씩 꺼내보며 형 생각하기도 하네요. 추억을 평생 가지고 있어야 할 지, 이제 편안하게 보내줘야 하는 지, 언제나 고민하며 지금껏 긴 세월을 왔네요.


월간민팃폰에서 이벤트도 있어요. 추억을 함께 나누고, 푸짐한 선물도 받으세요.
https://cafe.naver.com/anycallusershow/3714964

[민팃] 월간민팃폰 6月 소문내고 애플워치 받자!

cafe.naver.com

#민팃 #월간민팃폰 #민팃소문내기이벤트 #애니콜가로본능 #가로본능

월간 민팃폰 혜택도 꼭 받으세요.
https://mintit.co.kr/evt/monthly_mintit_phone.do?utm_source=naver&utm_medium=Caf%C3%A9_viral&utm_campaign=210601_monthlychoice

민팃

내 폰 매장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편하게 파세요! 중고폰 구매도 품질 확실하게! 개인간 거래는 안전하게!

www.minti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