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라인

에몬스 가구 강다정 소파, 침대, 식탁: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빛나다!

솔빛향 2021. 8. 5. 17:39
반응형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나오는 예쁜 에몬스 가구 소파, 침대, 식탁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이 드라마에 에몬스의 예쁜 가구들이 협찬으로 나오는데, 눈이 많이 가더라고요. 너무 예쁘고 멋져서 저희 집에도 구매해서 배치 잘 하면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로서 만족하고, 사용하며 든든함이 많이 느껴질 것 같아요. 애들도 너무 예쁘다고 난리네요.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의 강다정 루프탑 모던 하우스. 
#에몬스 #에몬스가구 #너는나의봄 #강다정소파 #강다정침대 #강다정식탁
tvN 월,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제작지원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있어요.

 

 

tvN 월,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제작지원 SNS 소문내기 이벤트

 

www.emon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