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라인

신)알뜰족 월15~20만원 더 모으는 법, 알뜰노하우

솔빛향 2012. 7. 5. 12:05
반응형

서민경제가 참으로 힘든 현실입니다. 그렇다보니 아끼는데도 한계가 있고, 더 버는것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도 작은 돈이나마 꼬깃꼬깃 차곡차곡 모아보려고 시작했던 설문조사 알바가 이제는 꾸준한 저의 투잡거리 든든한 용돈이 되었습니다. 핸드폰요금, 인터넷요금, 군것질비용, 교통비 등 이걸로 다 해결하고 있습니다.

 

한달 20만원 더 모으기 절약노하우

 

차곡차곡 모으면 알뜰도움되요.

설문조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설문조사 패널이란,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기업이 설문조사 기관 사이트에 설문 의뢰를 하면, 설문조사 기관에서는 기업에서 원하는 설문내용을 만들어 설문조사 패널에게 설문참여를 맡깁니다. 이에 설문조사 패널은 설문조사에 참여해주면 설문작성 시간에 타당한 사례비를 지급해줍니다.

 

 

설문조사 패널활동을 요즘엔 부르기 쉽게 '설문조사알바', '설문알바', '설문조사아르바이트', '리서치알바' 등, 알바라는 말을 붙여서 부릅니다. 정식적으로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그런 알바는 아니지만, 직업형태는 아니기에 그냥 편하게 알바를 붙여 이야기합니다. 보통 설문조사는 이메일로 보내줍니다. 이메일을 열어 설문조사가 날라왔으면 참여하면 적립금 사례비가 적립되는 매우 쉽고 간단한 방식입니다.

 

설문조사 참여의 장점

1. 돈이 됩니다. 2. 시간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3. 자유롭습니다. 4. 건전합니다. 5. 자기 성향 파악할 수 있어 유익합니다. 6. 돈이 들지 않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설문 종류는 IT, 컴퓨터, 연예, TV cf, TV 방송, 쇼핑 입니다. 그 외 다양한 분야의 설문종류가 많습니다.

 

설문조사 패널되는 간단한 순서

설문패널 무료신청 > 패널 신청 시 입력한 자신의 이메일을 열고 패널가입 확인 > 설문조사 패널활동 시작 > 이메일로 설문조사 메일이 오면 설문 참여 > 참여완료 시 설문당 적립금 지급 > 해당 설문기관사이트에서 정한 출금액이 쌓이면 출금 전환 신청 > 정해진 출금 날짜에 통장계좌로 입금 > 필요할 때 사용^^

 

제가 꾸준히 해본 결과, 설문조사 참여 수익으로 월 총액 15~20만원 가능합니다. 설문조사 사이트마다 특별히 이벤트나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낼 수 있는 방법들도 있기에 잘 활용하시면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알바는 청소년 이상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건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주부들에겐 살림비용, 청소년이나 대학생들에겐 용돈, 직장인들에겐 비상금 만들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생각해보니 5년여 해오면서 차곡차곡 쌓은 돈을 참으로 요긴하게 잘 사용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할 생각이며, 이 글을 보는 분들이 이미 알고 있으신 분들은 계속 꾸준하게, 모르고 있었던 분들은 새로운 수익아이템을 얻게 되었다 생각하고 시작해보면 좋겠습니다.

 

 

월15~20만원 더 모으기 설문조사 알뜰모음

 

마이서베이 바로가기

이메일로 오는 설문 참여하면 되며, 설문당 수백원~수천원 줍니다. 전세계적인 리서치 설문조사로 유명합니다.

 

엠브레인 바로가기

이메일로 오는 설문에 응답해주면 되며, 설문이 매우 많고, 희귀병 어린이 돕는 좋은일도 합니다. 설문당 수백원~수천원 줍니다.

현재 삼성미러팝카메라/해밀턴비치 아이스크림메이커/에리얼세븐헤드폰/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추첨해서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더패널스테이션 바로가기

설문패널 가입시 250점 적립, 설문당 수백원~수천원 적립, 일정액이 적립되면, 원하는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고, 유명한 곳입니다.

 

오피니언월드 바로가기

국제적인 리서치 설문조사기관으로 유명합니다. 설문당 수백원~수천원을 주며 분기별 이벤트도 열어 줍니다. 현재 미화 1000달러 추첨해서 주는 중입니다.

 

토루나 바로가기

여성만 참여가능하며.여성들에게 인기 많습니다. 갤럭시노트를 추첨해서 주며, 온라인설문조사응답답변 컬쳐랜드 15000원 쿠폰도 줍니다. 설문조사참여, 설문조사작성, 빠른투표, 토론참여, 의견남기기 등을 통해서도 혜택이 있고, 제품 테스트도 있고 좋습니다.

 

AIP서베이 바로가기

설문 당 수백원~수천원을 줍니다. 현금교환은 1만원부터, 온라인문화상품권은 5천원부터 가능합니다. 3천원부터는 도토리 교환도 가능하며, 신상품 테스트도 진행하고 좋은 곳입니다.

 

유어보이스 바로가기

설문 참여 시마다 수백원~수천원을 주며,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가능합니다. 기부하는 좋은 일도 하며, 추첨해서 미화 1000달러도 주는 중입니다. 요즘 들어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리서치패널코리아 패널나우 바로가기

첫 200원 모두 주며, 설문당 수백원~수천원 주며, 여러가지 방법으로 모을 수 있고, 재밌는 설문도 많고, 통계도 볼 수 있습니다.

 

TNS가구패널 바로가기

일정수의 가구(집)를 대상으로 소비제품의 구매행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입니다. 패널가구로 최종 선정되면, 가족 구매일기장을 받게 되며, 일기장에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모든 가족 구성원들의 해당제품에 대한 구입사항을 가족구매일기장에 자세히 기록하시어 다음 주 월요일에 반송우편으로 보내주는 절차로 진행됩니다. 100점이 누적되며,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TNS레이디패널 바로가기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조사하여 통계자료로 이용하는 조사전문 회사입니다. 화장품 및 여성용품에 대해 본인이 사용하는 것을 기준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구입사항을 인터넷을 통해서 레이디패널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자세히 기록하게 됩니다. 본인이 사용하기 위해 구입(선물 받은 것 포함)한 내용을 인터넷을 통해 기록해주면 매주 100점의 점수를 누적해 주며,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시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성실히 기록하시어 보내주시는 패널들께는 매년 2회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선물을 줍니다.

 

두잇서베이 바로가기

포인트 리서치 보통 300~1500원, 펀펀 리서치 몇십원에서 몇백원 등을 주며, 블로그에 리서치애드 간단히 설치하면 더 잘 쌓이고 좋습니다. 패널들이 올려놓은 재밌는 설문도 많고 좋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손쉽게 적립이 가능한 곳이고, 고객문의한 결과 관리자의 고객대응이 좋습니다.

 

서울글로벌 바로가기

첫 500원 모두 주며, 설문 당 500~5000원을 주며, 문의 답변을 받은 결과 친절하고 패널고객대응이 좋습니다.

 

 

 

 플러스 유용정보입니다.

 

 

나온다 바로가기

5만여 다양한 사이트와 인터넷 페이지들의 CF,홍보페이지를 클릭하면, 적립포인트를 주며, 마켓리서치(인터넷사이트나 피알페이지보고 감상평 간단히 적기)를 통해 포인트 적립됩니다. 손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들도 겸사 얻을 수 있기에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띠앗 바로가기

사용하는 카드포인트나 이곳저곳 흩어져 있는 여러포인트들을 한데 모아서 알뜰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제가 사용하는 여러카드포인트나 인터넷 포인트들을 다 모아서 종종 사용하곤 합니다. 국내 가장 선호도 높은 곳입니다.

 

클럽베닛 바로가기

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명품급의 좋은 정품 제품들을 보통 40~60% 할인된 가격에 살 수가 있습니다. 원가격에는 엄두도 못내는 제품들 메리트있게 구매가능합니다. 종종 제가 사용하기 위해, 부모님께 선물 할 때 애용합니다.

 

롱키원 바로가기

자녀 있으신 분들 키에 대해 한번쯤 고민해보신 분들,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좋습니다. 성장판, 키성장 프로그램 같은 이야기들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자녀의 키성장에 대해 무료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상담 리스트도 보여지며, 유익하고 유용한 무료상담입니다. 전 인기 농구선수 우지원 씨가 모델로 보여지네요.

 

아래는 제가 꾸준하게 모으는 내역 인증샷입니다.

 

차곡차곡 모아서 요긴하게 사용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