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4 22

폴라리스 오피스 pro 서비스 1년 이용권 받기

폴라리스 오피스 많이들 사용하시죠. 또,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들도 있을테고요. 이 번에 폴라리스 오피스 SNS 팔로우 이벤트가 있는데, 참여하시면, 폴라리스 오피스 pro 서비스 1년 이용권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또한, BHC 골드킹 콤보 세트 치킨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주고요. https://polarisoffice.com/ko/event?id=35&utm_source=homepage&utm_medium=banner&utm_campaign=snsevent polarisoffice.com 기간은,2021년 4월 30일까지 참여하셔야 해요. 늦지 않게 참여하시고요.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 채널을 자신이 애용하는 SNS에서 팔로우하고 구글폼에 등..

내생각라인 2021.04.30

보험 청신호 광고와 영업 없이 클린 보험비교견적

보험에 대해 이런 생각들 하시는 분들 적지 않아요. 보험은 어렵고, 막막하고, 사기다!? 광고와 영업이 너무나 많다. 스스로 보험 비교를 통해 제대로 된 자신의 보험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청신호 홈페이지가 리워드 혜택과 함께 새단장을 했어요. 보험 청신호의 슬로건은 '나를 위한 클린 보험서비스' 깔끔한 서비스로 영업과 광고가 없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직접 다이렉트보험을 청신호에서 꼼꼼하게 비교해보면서 최저가와 혜택을 잘 파악해서 원하는 보험으로 가입하면 리워드가 제공되는데요. 보험이 필요한 분들은 스스로 직접 꼼꼼히 비교하고 가입하시면 더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주변 친구들과 함께 정보를 나눠 보세요. 혜택이 두 배가 되는 보험청신호를 더욱 더 많이 알리기 위해서 신규회원가입과 스크랩 이벤..

재테크라인 2021.04.29

100원에 무제한 음악 스트리밍 1인 1쿠폰 혜택 나눔

100원에 모든 음악 PC 모바일 상관 없이 들을 수 있는 쿠폰 있네요. 음악 감상 좋아하시는 분들 이 참에 100원에 음악 무제한 스트리밍 쿠폰 받아 가세요. 기존 사용자는 안되며, 신규 이용자에게만 해당되는 쿠폰이네요. 1인 1쿠폰이니까요. 더 받으려 해도 안되고요. 확인하고 받아가세요. 아래 페이지로만 받을 수 있어요. FLO | 지금 당신의 음악, 플로 음악을 들을수록 나를 더 닮아가는 나만의 FLO. 지금, 당신의 음악 www.music-flo.com

재테크라인 2021.04.27

윤여정 배우의 아카데미상 여우조연상 수상 대한민국 영화의 굵직한 쾌거

오스카상 시상식에서 윤여정 배우가 당당하게 여우 조연상 수상을 하셨습니다. 팬으로서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예상을 빗나가지 않은 윤여정 배우의 오스카상 여우조연상 수상입니다. 그래미 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bts)가 수상을 못해서 한참 기분 다운 되었었는데, 아카데미상에서는 윤여정 배우가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매스컴에서 연일 수상을 점치고, 날짜만 기다려왔는데, 예상대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윤식당, 윤스테이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인기를 많이 끌어서 인지도가 많이 올라간 윤여정 배우가 오스카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여 완벽한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오랜 세월을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우리의 안방과 영화관에서 볼 수 있었던 윤여정 배우의 연기.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삶이 묻어난 자연스런 ..

내생각라인 2021.04.26

100원에 음질 좋은 음원 무제한 음악감상하기

음악은 음질 좋은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으면 더 음악이 좋게 들리더라고요. 물론, 유튜브 같은 곳에서도 음악 들을 수 있지만, 음질이 음원 사이트보다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음원사이트에 결제해서 듣는 이유가 다 있는것이죠. 요즘 핫한 가요와 팝송 참 많아요. 아이유 라일락, 브레이브걸스 롤린, 저스틴 비버 peaches, sg워너비도 요즘 다시 핫하더라고요. 방탄소년단(bts), 봄이라 또 장범준 노래들도 좋고요. 요즘 잠이 오질 않네요. 인기몰이중이죠. 블랙핑크의 lovesick girls, 산들 노래, 다비치 그냥 안아달란 말야 등등 수많은 핫한 가요와 팝송을 좋은 음질로 들을 수 있다면 더 좋을거에요. 요즘 좋은 노래들 그리고, 테마별로 알아서 맞춤 노래 선곡으로 잊고 있었던 장르별 명곡도 들을 ..

내생각라인 2021.04.23

대전일자리지원센터 블로그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대전시의 더 많은 일자리, 취업 정보를 자세하게 전달하고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서 4월, 공식 블로그가 개설이 되었습니다. 대전시 일자리 관련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다 볼 수 있도록 하는 대전시의 일자리 공식 블로그로써 앞으로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대전일자리지원센터, #일자리지원센터블로그, #소문내기이벤트 #스타벅스_카페_아메리카노_all 대전일자리지원센터 블로그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 안녕하세요. :)대전일자리지원센터입니다.​더 많은 일자리, 취업 정보를 자세하게 전달하고소통을 확대하... blog.naver.com 함께 참여해요.

내생각라인 2021.04.23

갤럭시 A52 5G 바이올렛 색상 언박싱

플래그십 수준 스펙의 최고 가성비 스마트폰 갤럭시 A52 해외직구 언박싱과 득템 방법까지 준비 완료! 5G 스마트폰+알뜰폰 무약정 유심요금제로 통신비 반값으로 매월 100GB 추가 득템 꿀팁까지 대방출 갤럭시 A52는 홍콩 등 해외에서 먼저 출시 되어 해외 직구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아직 국내에서는 정식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해외 직구 기준으로 배송비까지 모두 포함하여 약 50만원대 중반 가격입니다.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국내 정식 발매를 기다렸다가 각종 카드혜택 등을 받아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국내 출시 예상일은 2021년 6월입니다. 갤럭시 A52는 어썸 블루, 어썸 바이올렛, 어썸 블랙, 어썸 화이트 이렇게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바이올렛 색상을 구입..

내생각라인 2021.04.22

3주년 기념 해외 택배 업체 UPS코리아 블로그

해외 택배 업체 UPS코리아의 블로그가 3주년 기념으로 고객 이벤트 합니다. 믿음직한 해외 택배 업체인 UPS 코리아의 블로그가 3주년입니다. 3주년을 기념하는 알찬 이벤트가 있습니다. UPS 코리아는 해외 배송 국제 특송 공급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화물, 항공, 해상 운송을 하죠. ups블로그 이웃추가해주시고, 크로스워드 퍼즐을 풀고, 많은 분들이 알고 함께 축하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소문내기도 해주시고, 블로그 이웃분들도 많이 소환해서, ups 블로그 3주년을 함께 빛내주세요. 푸짐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어요!. UPS 코리아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해주세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UPS Event] UPS코리아 블로그 3주년 기념 고객 이벤트! (블로그 이벤트/ 이웃추..

내생각라인 2021.04.21

마우스 휠 고장 고치는 방법: 헛돌거나 멋대로 움직일 때 해결

마우스를 사용하다 보면, 마우스 휠이 헛돌거나, 자기 맘대로 움직이거나, 위아래로 제대로 안 움직일 때가 생깁니다. 이런 현상은 값비싼 마우스를 사용한다고 해서 안 생기는 것도 아니고, 저렴한 마우스를 사용한다 해서 잘 생기는 현상도 아닙니다. 제가 십만 원이 넘는 마우스부터 몇천 원짜리까지 다 사용해보니, 게임을 위한 세밀한 마우스가 필요한 것 아니면, 그냥 저렴한 것 사용하는 편이 훨씬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까, 자기 편한 대로 사용하시면 되는 일이고요. 중요한 건, 마우스 휠이 잘 안될 때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아주 쉽습니다. 입 김으로 마우스 휠 부분을 훅~ 여러 번 불어 주기만 하면, 헛돌던 마우스 휠이 잘 돌아갑니다. 어느 정도 이렇게 해서 사용하다가 또 헛..

내생각라인 2021.04.21

100원으로 음악 스트리밍 무제한으로 듣는 방법

음악 감상 많이들 좋아하시죠. 저도 음악 감상을 매우 좋아해요. 장르 편식 없이 다양한 장르 가리지 않고 듣는데요. 음악 듣기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음원사이트 이용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더라고요. 물론, 유튜브 같은 매체에서 들으면 된다고 하시겠지만, 음질면에서 차이는 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일부러라도 음원사이트에서 들어요. 그래서, 저는 다양한 음원사이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때를 잘 이용해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게 이용하면서, 그 음원사이트만의 장점을 알면서, 꾸준히 애용하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방법이야 많죠. 무료음악 어플도 있고, 다양한 곳에서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도 있지만, 그런 무료 어플 같은 경우엔 장르도 한정적인데다가 곡 수도 음원사이트에 비하면 너무..

내생각라인 2021.04.16

류현진 선수 야구 거리

메이저리그 시즌이다. 류현진 선수의 맹활약을 기대하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오랜만에 류현진 선수의 많은 이야기가 있는 류현진 야구 거리를 다녀 왔다. 다양한 야구의 역사도 볼 수 있고, 류현진 선수의 다양한 이야기들로 가득 찼다. 유명인사들의 이야기도 있고, 류현진 야구거리 조형물들이 많이 있다. 야구방망이와 야구공도 조형물로 크게 있고, 류현진 선수의 투구 조형물로 만들어져 있다. 타자로서의 모습도, 당당한 투구 자세부터 스피드 레이서 게임까지 류현전 선수의 사인볼과 핸드프린팅도 귀엽게 야구공을 안고 글러브를 끼고 벤치 옆에 앉아 있는 모습도 실제 투구하는 영상도 있고, 메이저리그 야구 시즌이라서, 갑자기 생각나 가게 된 류현진 야구거리. 인천 동산고등학교 정문 담장을 따라 걷다 보면, 그의 많은 것을 함..

스포츠라인 2021.04.07

국세청 홈택스 세금포인트 조회 및 혜택 할인 쇼핑몰 사용 방법

홈택스에는 [국세청 홈택스 세금 포인트 할인 쇼핑몰]이 있습니다. 세금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쇼핑몰이 있다는 것 아시나요? 홈택스에서 세금 신고를 하면, 차곡차곡 세금포인트가 쌓이는데요.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세금 포인트 할인 쇼핑몰에서 그 쌓인 세금포인트로 할인을 받아 구매를 할 수 있어요. 인터넷 최저가 정도에서 할인을 더 받아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도 꽤 많더라고요. 세금 포인트 그냥 내버려두기엔 너무나 아깝잖아요. 필요한 종류의 제품이 있다면, 할인 받아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면 실속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처음 사용자들을 위해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국세청 홈택스 세금 포인트 할인 쇼핑몰에서 할인 받는 방법] 1. 우선 홈택스 로그인을 합니다. 공동.금융인증서 등록되어 있..

재테크라인 2021.04.07

다우니 엑스퍼트 선세티브가 좋은 이유: 영상

섬유유연제를 사용할 때, 아이 빨래에도 안심할 수 있을까, 생각하게 될 때가 있는데, 걱정 없이 사용하고, 은은한 베이비 파우더 향까지 나니, 향기 힐링까지 되겠네요. 안심 성분, 부드러운 촉감, 포근한 향. 삼박자를 고루 잘 갖춘 엑스퍼트 센서티브, 든든한 섬유유연제로 각광 받는 이유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의사 선생님이 "이제 출산 준비 하는겁니다!"라고 하시는데 살짝 '뜨헉' 했습니다 🤣 난 막상 준비한게 없는데.... 그래도 빨래도 하고, 아직 영상 촬영은 안 했지만 이제 출산 가방도 싸려구요.. 영상에 슬쩍 보이지만 막달 검사 하던날 죽을뻔했어요 ^^^^^^^ 세상에 토를 토를 어쩜 그렇게 저 깊은 곳에서부터 올려대는지요 🤣 꾸룩 꾸룩이 아니더라구요....? (더러워서 지송합니데이...) 이..

내생각라인 2021.04.04

봄맞이 LG전자 LG공기청정기를 활용한 공기청정기 관리 팁

봄맞이 공기청정기 관리 팁: LG전자 LG공기청정기를 활용 LG공기청정기를 활용한 봄맞이 공기청정기 관리 TIP도 유익하게 누리고, 알찬 선물도 함께 누려보자!. [LG전자] LG공기청정기를 활용한 매우 유용한데,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참여하고, 관리팁도 잘 알아서 더 쾌적한 공기와 함께 건강하면 좋겠습니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있습니다. 함께 참여하고, 널리널리 좋은 정보 알려서 많은 분들이 LG공기청정기와 쾌적한 생활 누리도록 함께 해주세요. LG공기청정기를 활용한,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는 오직 맘스클럽 홈페이지에서! [LG전자] LG공기청정기를 활용한 소문내기 이벤트! > 맘스클럽 [맘스클럽] h2LG공기청정기를 활용한,san style="background-color: rgb(255, 242, 2..

내생각라인 2021.04.03

남다른 국산 근육테이프 핏테이프

근육 보호를 위한 근육테이프는 종류도 많은데, 그 중에 핏테이프 선택. 중국 타오바오 런칭까지 했다고 한다. 근육테이프의 가장 중요한 건, 땀에 강한 접착력. 핏테이프엔 예쁜 패턴 근육테이프도 있고, 컬러별 근육테이프도 있다. 품질이 좋은만큼 가격도 나름 있는 제품. FIT TAPE 라텍스 프리, 특수공법 처리, 실리콘 인쇄로 고급스러움.

내물건라인 2021.04.03

프로스펙스 스마트 인솔(깔창) 웨어러블 기기 PS0ZS19F002

걷고 뛰는데 운동 측정을 하기 위해 선택한 프로스펙스 스마트 인솔 PS0ZS19F002 걷기, 조깅 등 다양한 스포츠 운동을 할 때 사용하시면 도움되는 웨어러블 기기 스마트 인솔. 내 신발 사이즈는 270MM. 걸음 수, 보행거리, 칼로리 소모량, 주행시간 등 측정 및 기록 가능한 액티비티 트랙커 건강한 보행 습관 형성을 위한 보행 상태 측정 및 알림 등 워킹 분석 가능. 걷기, 달리기, 서기, 앉기 등 동작 형태별 활동량 분석 서비스로 활동 분석 가능. 러닝 동작 형태 측정 및 알림, 구간/목표설정, 기록관리할 수 있는 러닝 분석 가능. 활동분석 모니터링을 통한 보행 및 러닝 패턴과 기록 향상을 원하는 워커&러너라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제품구성은, 스마트인솔 1세트, 배터리, 생활방수필름 2개,..

내물건라인 2021.04.03

100원의 행복: 음원 스트리밍 무제한 듣기

듣고 싶은 음악이 많은데, 제 돈 주고 요즘 음원 사이트 정기결제 하기가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 이렇게 혜택 주는 일이 생길 때 이용하기 시작하면, 더 현명하고 알찬 음악감상 할 수 있음. 유튜브 같은 곳에서 무료로 듣는 음악들도 있지만, 음질면에서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음원사이트에서 더 좋은 음질로 들으면, 음악이 더 좋게 들리고 힐링도 더 잘 되서 좋음. 완전히 무료음원은 아니지만, 음원 이용하는 예의적인^^ 에티켓 값이라 생각하고, 100원으로 음원 스트리밍을 무제한 좋은 음질로 들을 수 있어 좋음. 봄이라서 그런 지, 봄 노래 모음으로도 많이 찾아 듣고, 신곡들도 찾아 듣다보니, 음악이란 사람 마음을 치유하는데 큰 힘이 된다는 것도 느낌. 요즘 아이유 신곡 나와서 핫하길래 많이 듣고 있음. ..

e행사라인 2021.04.02

4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급 완료 입급 되었음

재난지원금으로 4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이 입금되었습니다. 기분 좋습니다. 4월 2일 오늘 일찍부터 입금이 되어 있었습니다. 프리랜서 고용보험 사각지대에 있는 저인데, 오전 7시 39분에 50만원이 입금되었습니다. 입금이 9시나 넘어야 해주는 줄 알았는데, 부지런히 입금시켜 주셨습니다. 열일 하시는 고용노동부에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가 어서 빨리 종식되길 간절히 바라고 있는데, 인력으로 되는 일이 아니니, 코로나19가 알아서 물러나주기만을 바라야 하는데, 그런 순종들이 아닌 독종인 코로나19 같습니다. 방심 없이 늘 거리두기 잘하고, 마스크 꼭 착용하고, 잘 씻고, 코로나19가 물러나는 날까지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겠습니다.

내생각라인 2021.04.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