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5 16

경동나비엔 나비엔라이브 론칭 청정환기시스템키친플러스 특별 혜택

친환경 제품은 대세. 앞으로는 더 대세가 되겠죠. 여기서도 저기서도 친환경 많이들 말씀하시잖아요. 그만큼 인간 생활과 지구의 건강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죠. 모든 제품에 친환경을 추구하는 기업 경동나비엔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며 세계 속에서 승승장구하며 뻗어나가고 있죠. 매 분기 전년도 대비 실적 경신도 꾸준히 하고 있는 튼튼한 기업이고요. 또한, 점점 더 친환경 제품과 생활이 매우 중요한 시대에 살면서, 친환경 제품이나 설비는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것들이고요. 사람들은 이제 친환경 제품이나 설비를 원하고 있어요. 그럼 그 중심에는 어떤 기업이 있을까요. 바로 경동나비엔. 나비엔 제품들은 모두가 뛰어난 기술력이 담긴 친환경을 추구하는 것이라서 더 애착이 가고, 사용할 수 밖에 없게 만들죠. 이런 든든한 나..

e정보라인 2021.05.31

방탄소년단 BTS 빌보드 뮤직 어워드 4관왕 버터(butter) 무제한 음원 스트리밍 듣기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다이너마이트로 4관왕을 수상했다는 기쁜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BTS가 후보에 오른 분야는 4개 부문이었는데, 모두 수상했습니다. 사전 시상식에서 3개 부문은 이미 수상했고, 본 시상식에서 톱셀링 송 부문 수상을 해서, 4관왕에 올랐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지난 해에 가장 많이 팔린 음악입니다. 다이너마이트는 2020년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통산 세 번 1위를 차지했었습니다. 유명한 저스틴 비버와 위켄드 등을 제치고 수상했다는 기쁜 소식. 톱 듀오/그룹 부문에서는 AJR, 마룬5 등을 제치고 수상했고, SNS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가수에게 주어지는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서도 5년째 수상했습니다.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그래미 시상식과 함께 미국의 3대 음악 시상식으..

e정보라인 2021.05.24

올레 tv 키즈랜드 기가지니 세이펜: 아이를 위한 현명한 선택

아이를 생각하는 현명한 부모라면 리모컨으로 검색하지 말고, 콕 세이펜으로 찍으세요. 아이가 책을 읽고 영상을 보는 재미와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부모로서 여러모로 고민을 많이 하는데, 세이펜이 참 편리하고 도움이 많이 돼요. 홈스쿨은 AI로 똑똑하게!!. KT 올레tv 키즈랜드 기가지니 세이펜은 필수에요!. 사지 마세요! 집에 있는 세이펜으로 OK! 기가지니 세이펜이란? 리모컨으로 검색할 필요 없이 연동 도서를 찍으면, 올레 tv에서 바로 재생되는 AI 홈스쿨 서비스에요. 편리한 기가지니 세이펜을 그럼 어떻게 시청할까요? [시청 방법] 1. 올레 tv 키즈랜드 >책 읽어주는 TV> 세이펜 2. 기가지니, 세이펜 시작 또는 G메뉴>세이펜 세이펜을 전원을 켜면, 기가지니-세이펜 블루투스가 자동 연결됩니다. ..

내생각라인 2021.05.23

방탄소년단(BTS) 버터 등 모든 음악 무제한 스트리밍으로 듣기

BTS의 butter 신곡 정말 센스만점 곡이에요.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음악들 모두 무제한 스트리밍으로 100원에 들을 수 있는 프로모션에 해당되면 한 달 동안 맘껏 다양한 장르의 모든 음악을 음질 좋은 음원으로 들을 수 있어요. 스타벅스 100%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해요. 방법은요. 음원 사이트 신규 가입해서 들으면 되고 쉬워요. 프로모션 중이더라고요. 첫 달 100원, 둘째 달 반값. 신규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이에요. 스타벅스 100%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해요. 더 자세한 내용은, http://bit.ly/musicflo

e행사라인 2021.05.22

다우오피스 업무관리 무료 프로그램 출시 : 20가지 비대면 협업기능 무료.

올인원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에서 20가지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상품을 출시 했습니다. 중소기업, 스타트업을 응원하는 의미로, 업무 트렌드 변화에 따른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10인 미만 무료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다우오피스와 비대면 업무 환경을 구현해서 더욱 더 멋진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다우오피스 무료상품 출시를 많이 알려달라는 의미로, 소문내기도 하고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100명에게 해피콘 1만원권 줍니다. 홈페이에서도 이벤트 확인. 프로모션, 문의하기-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다우오피스 그룹웨어 데모 무료체험, 최적화된 업무 솔루션, 무료 상담 및 클라우드 서비스형 데모신청, 서비스형, 설치형 www.daouoffice.com 카카오톡에서도 확인. 🎉다우오피스 무료상품 출시! SN..

e정보라인 2021.05.16

어쩌다 데이터사피엔스? 4차산업혁명과 내 삶 속 데이터 영상 공모전

대통령직속 4차산업혁명위원회에서 영상 공모전 개최. 유튜브 동영상 함께 보고 참여해보세요. [영상공모전 공유이벤트] 나도 만들 수 있다! 데이터 킹의 데이트 팁 #shorts [Event] 영상 공유하고, 피자/치킨 받자! - 공모전 홍보영상 공유 이벤트 '데이터 사피엔스' 공모전 참여가 어렵다고요? 뭘 만들어야 할 지 모르겠다고요? 그래서 샘플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영상 공모전 만드는 법, 샘플 영상 공유하면 총 25분에게 치킨/피자 쏘겠습니다!!! ✧*.◟(ˊᗨˋ)◞.*✧ 공유이벤트 참여기간 : 2021.05.16(일) 까지! 당첨자 발표 : 2021.05.21(금) *유튜브 고정 댓글로 발표합니다. [치킨이냐, 피자냐 그것이 고민이로세] - 치킨 : 굽네 고추바사삭+콜라 1.25L - 피자 : 도미노..

e정보라인 2021.05.16

종합소득세 기타소득 신고 환급 방법 꼼꼼히 챙기기

신고 기간도 얼마 안 남았습니다. 5월의 반이 지나갔습니다. [종합소득세 신고 대상] 홈택스에 로그인 하면(손택스도 알아서 뜰거임) 메인페이지에 나의 세무 알리미로, 신고 대상인 지 아닌 지 자동으로 알려줍니다. 신고 대상으로 나왔다면, 자신에게 맞는 소득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메인 페이지 배너에는 2020년 귀속 종합소득세 신고/납부안내 내용이 나오는데, 금융/근로/기타/연금소득자(T유형) 모두에 해당된다는 게 아니고, 이 중에서 한 가지라도 신고할 것이 있다면, 해당되는 소득에 대한 신고를 하면 됩니다. 신고기간: 2021년 5월 1일(토)~2021년 5월 31일(월) 06:00~24:00 납부기한 2021년 5월 31일 (월) 07:00~23:30 홈택스 로그인 후, My홈택스 나의 세금정보 확인 ..

내생각라인 2021.05.16

음원사이트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무료쿠폰 100% 증정

음질 좋은 음원사이트에서 무료로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100% 증정 받는 방법. 1) 음원사이트 사용한 적이 없는 신규라면, 아래 이미지를 눌러서 음원사이트 접속 신규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무제한 음악 스트리밍 쿠폰을 받는다. (1인 1쿠폰) ↓↓↓ 주변의 친구에게 주어진 링크를 통해 무제한 음원 스트리밍 쿠폰을 받게 전한다. (신규여야 함. 기존 사용자는 혜택 없음) 두 명의 친구가 무제한 음원 스트리밍 쿠폰을 받고 혜택을 누린다. 그럼, 공짜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 증정을 받는다. 해당 링크를 통해서만 혜택이 주어집니다. ↓↓↓

내생각라인 2021.05.13

탈모 치료에 좋은 LG프라엘 메디헤어 임상 결과: 한석준 영상

아나운서 한석준이 #LG프라엘 #메디헤어 에 대해 말해주는 영상 함께 보고, #탈모치료 에 자신감을 가져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한석준 님께서 탈모 치료 의료기기에 관한 논문을 소개해 주고 계신데요. 우선 영상부터 보세요. 도움 됩니다. 위 영상을 보시면, 안드로겐 탈모증 치료 연구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가정용 LLLT 장비의 임상적 효과와 안전성을 확인했다는 내용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LLLT 탈모 치료는, (Low Level Laser Therapy)의 약자이며, 저출력 레이저를 사용하여 세포 대사를 활성화해 안드로겐성 탈모증을 치료하는 원리라고 합니다. 믿음직한 임상을 진행한 'LG 프라엘 메디헤어' 제품. [저는 아래 세 가지 특장점 중에서, 50개의 레이저, LED광원으로 빈틈없이 촘촘하게 탈..

내생각라인 2021.05.11

[공모전 소식] 총 상금 1억 8백만원 2021 환경창업대전 공모전

환경을 사랑하는 전국민 및 예비창업자 환경 창업 스타트기업: 업력 7년 미만의 환경분야 창업기업 시상규모: 환경 창업 아이디어 부문: 총 상금 3700만원 12팀 환경 창업 스타트업 부문: 총 상금 7100만원 13팀 지원 내용: 창업역량강화 창업교육 1:1 멘토링 등 성공창업 지원: 크라우드펀딩, 투자자 네트워킹 등. 공모전 기간: 2021년 5월 14일 16시까지. 2021 환경창업대전 www.ecostartup.kr

카테고리 없음 2021.05.10

음질 좋은 음원사이트 신규 알뜰 프로모션 모음

음악 감상은 음질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음원사이트들 여럿 있는데, 괜찮은 신규 프로모션이 있더라고요. 신규여야 하며, 기존의 사용자는 혜택이 안되고요. 개인적인 입장으로는 음악을 많이 좋아해서, 많이 듣기 때문에, 플로가 더 이득인 것 같아 애용하고 있어요. 플로 신규 무제한 음원 음악 스트리밍 첫 달 100원, 둘째 달 50프로 할인. PC와 모바일 기기 어떤 기종이든 무제한 스트리밍 가능. FLO | 지금 당신의 음악, 플로 음악을 들을수록 나를 더 닮아가는 나만의 FLO. 지금, 당신의 음악 www.music-flo.com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으로 신규 첫 달 100원 모바일 전용으로 나옴. 지니 : 음악, 그리고 설레임 AI기반 감성 음악 추천 www.genie.co.kr

카테고리 없음 2021.05.09

100원의 가치: 100원으로 할 수 있는 것.

100원으로 무얼 할 수 있을까. 때론 방구석에 굴러다니는 100원짜리 동전. 저금통에 모아 놓고 나중에 은행에 가서 바꾸겠다고 모으는 100원짜리 동전. 이젠 100원 하나 가지고는 어디가서 무얼 살 수도 없고, 할 수도 없는 많이 발전된 세상. 그래도 인터넷엔 100원을 사용할 가치를 찾았다. 첫 달 100원에 음질 좋은 음원 무제한 스트리밍, 둘 째 달 50프로 할인 쿠폰을 얻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보고 100원의 가치를 누려봐도 좋을 것 같다. 음원사이트들에서 종종 이런 프로모션을 하는데, 신규 유저에게 많이 제공한다. FLO | 지금 당신의 음악, 플로 음악을 들을수록 나를 더 닮아가는 나만의 FLO. 지금, 당신의 음악 www.musi..

e행사라인 2021.05.07

삼성전자X11번가 전국민 쇼핑 페스티벌

삼성전자의 다양한 종류와 많은 제품들을 저렴하게 할인해서 살 수 있는 좋은 기회 놓치면 후회합니다. 원래 평소에도 삼성전자 제품들 많이 사는데, 이럴 때 꼭 사야 후회 없이 할인된 가격에 행복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시간 없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도 먼저 먹는다죠. 조금이라도 늦지 않는 구매가 같은 제품을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보고 구매하세요. [11번가] 삼성전자 기간 : 2021/05/05 00:00 ~ 2021/05/05 23:59 www.11st.co.kr 삼성전자X11번가 전국민 쇼핑 페스티벌 소식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널리 소문도 내주세요. 푸짐한 선물 기다립니다. #갤럭시북 Ion2 NT950XDZ-G58AW 갤럭시 S21 SM-G..

e행사라인 2021.05.05

닮은 꼴 연예인 스타들 비교 모음.

닮은 듯 안 닮은 듯, 연예인 스타들. 김연경 변정수 외모도 많이 닮은 편이지만, 목소리와 말투가 정말 많이 닮았다. 김연경 선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선수다. 배구의 신 김연경 선수, 이다영의 인스타그램 디스로 인해 많이 힘들어 했고, 이다영 이재영 자매의 학폭이 들어나면서 김연경 선수의 좋은 인성도 더 드러나게 되어, 오히려 배구팬들뿐만 아니라, 더 많은 분들에게 인정 받으며, 사랑 받고 있는 김연경 선수, 힘든 시기 잘 이겨내고 더 건강하고 멋진 모습 기대한다. 변정수님은 종종 나오는 드라마에서 맛깔나는 연기가 일품이다.모델계에서의 가치는 두 말할 필요가 없는 분이시고, 참 인생 멋지게 사시는 분이다. 추신수, 임창정, 전현무 추신수 선수와 전현무는 외모가 많이 닮았다. 임창정님과 추신수 선..

내생각라인 2021.05.05

꿀팁 꿀정보: 나비엔 라이브 쇼핑 런칭

나비엔 라이브에서 나비엔 제품 특별 혜택 받을 수 있다!! 나비엔 라이브 런칭: 나비엔 라이브 쇼핑 서비스에서만 특별 혜택 나비엔 라이브 런칭: 나비엔 라이브 쇼핑 서비스에서만 특별 혜택 경동나비엔 다들 아시죠. 나비엔이 라이브를 런칭했는데요. 이제 나비엔 라이브 쇼핑에서 더 특별한 혜택으로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우수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나비엔 라이브는,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나비엔이 선보이는 나비엔 라이브 쇼핑 서비스로서, 나비엔의 다양한 제품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데요. 나비엔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있으니, 매회 라이브 쇼핑 절대 놓치지 말고 행복 구매하시면 좋을 거에요. 또한, 나비엔의 제품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그 우수성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으니까, 여러..

내생각라인 2021.05.02

마음연구소: 주식 실패 심리학적 이유/불운이 따라다니는 이유

나 자신도 알 수 없는 마음의 세계를 알려드립니다. 주식 투자에 실패하는 심리학적 이유 [교보생명 광화문 읽거느] 주식 투자에 실패하는 심리학적 이유 감성의 영역인 마음과 이성의 영역인 뇌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기반으로 한 심리분석 www.kyobostory.co.kr:443 당신에게 불운이 따라다니는 이유 [교보생명 광화문 읽거느] 당신에게 불운이 따라다니는 이유 확증편향과 착각적 상관에 사로잡혀 자신의 마음을 제대로 바라보지 못하는 현대인을 위한 마음 처방전 www.kyobostory.co.kr:443 #나도모르는_내마음 #대신알려줌 #쉿! 혼자봐

e정보라인 2021.05.01
반응형